IT

wavve 웨이브 이용권 자동 결제 해지 방법

코로나 이후 넷플릭스만 알았던 필자가 OTT를 모두 한 번 씩 다 경헌해 보는 듯하다. 매번 이야기 하지만 OTT의 강점은 보고싶은 콘텐츠를 원하는 시간에 맘껏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지정된 시간에 맞춰 텔레비전 시청이 어려운 요즘 같은 시대에 가장 탁월한 콘텐츠 소비 방법이라 상각한다. 넷플릭스는 국내 콘텐츠가 상대적으로 적어 이거 하나만으로는 만족하기 어렵다. 그래서 국내 OTT도 상호보완적으로 같이 이용하는게 낫다. 어떤 OTT가 필자가 주로 소비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왓챠, 웨이브 등 국내 OTT를 모두 거입해 사용했다. 그 중하나인 웨이브역시 휴대전화 번호이동시 부가서비스 이벤트로 월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에 가입해 이용해봤다. 필자가 주로 소비하는 콘텐츠가 많이 있어 만족하며 이용했다. 걸어서 세계속으로, 세계테마기행등 다른 OTT에는 없는 콘텐츠를 웨이브에서 제공하기에 필자는 계속해서 웨이브를 이용할 생각이다.

wavve 웨이브 이용권 자동 결제 해지 방법

필자와는 다르게 혹여나 웨이브를 더이상 이용하기 원치 않는 이들이 정기결제 등록을 해 두고 해지 방법을 몰라 헤매는 이들을 위해 이 글을 통해 정기결제(구독) 해지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위 이미지는 아이패드를 캡쳐한 이미지다. 캡쳐 아미지를 이용해 미로 같은 결제 해지 방법을 쉽게 풀어보겠다. 하단 메뉴바 부분에 프로필 이미지를 선택해준다.

 


플필 화면에서 우측 상단 톱니바퀴 아이콘을 눌러 설정화면으로 이동한다.

 


프로필 선택 및 다양한 설정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난다. 이 중에서 나의 이용권 메뉴를 선택한다.

 


이용권 해지 버튼을 누른다. 이게 끝이 아니다. 이제 해지 방어 싯템을 통과해야한다.

 


취소버튼 아래 조그만 글씨로 해지하가를 찾아 눌러준다.

 


역시 자그마한 취소하기를 눌러준다.

 


드디어 정기 결제 해지가 완료됐다. 확인을 눌러준다.

 


이용권 내역에서 정상적으로 자동 결제 해지가 완료 됐는지 최종적으로 확인해본다. 정상적으로 해자가 완료됐다.

 

 

쿠팡 플레이 로켓와우(월2,900원 ) 가입자 기본 서비스로 제공 이용 후기

Flo(플로) 해지하는 법

왓챠(Watcha) 2주 무료체험 자동결제 구독 해지방법

쿠팡플렉스 탈퇴방법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 하는 법 (웹사이트, 모바일앱)

Related Posts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에 “WWW”를 포함시키거나 포함시키지 않는 결정은 사용자 경험과 웹사이트 운영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는 전략이다. 최근의 트렌드는 기술적 중요성보다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브랜드의 식별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은데, 데이터 사용량은 줄이고 싶다. “SKT 통신비 다이어트, T 다이렉트 플랜”이 바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조금만 잘 찾아보면 데이터 사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신비는 줄일 수…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지급 단말, 중고 단말, 신규 단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요금 상품 선택과 12/24개월의…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취업, 이직 준비나 정부 지원금 신청 할 때, 문서 작업시 대부분 이름과 서명란이 있다. 매번 느끼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서명란에 싸인이나 도장을 삽입하는 과정은 간단해…

GitHub 콘솔 git add, git commit, git push 명령어 정리

GitHub 콘솔(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커밋하는 방법은 여러 단계로 구성된다. 여기서는 Git을 사용하여 변경사항을 커밋하고 GitHub 저장소에 푸시하는 기본적인 절차를 안내한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로컬 컴퓨터에 Git이 설치되어 있어야…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내돈내산 웹카메라 구매 후기 및 설치 드라이버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카메라 내돈내산 후기 및 드라이버

필자가 가지고 있는 랩탑 레노버 씽크패드 P14S에서는 Windows Hello 기능이 지문과 얼굴인식으로 되어 전원을 켜거나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때, PIN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지문 또는 얼굴인식으로 간단히 해결 할 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