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니콘 쿨픽스 A900용 LimitX 가죽 케이스

최근에는 국내 쇼핑몰보다 해외 쇼핑몰 이용이 더 많아 진듯합니다. 특히 소액의 악세사리의 경우 국내 가격과 해외 가격이 차이가 꽤 나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기 위해 기다림이라는 미학과 함께 알리익스프레스를 자주 이용합니다. 니콘 쿨픽스 A900 컴팩트 카메라을 구입 후, 이 제품에 필요한 악세사리를 모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했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케이스 역시 알리에서 구매 후, 약 3주 정도 기다림 끝에 받은 제품입니다.


고퀄의 가죽케이스(인조가죽)가 단돈 만원 정도 밖에하지 않습니다. 국내에서 비슷한 제품 쇼핑몰에서 검색해 보면 2~3만원을 훌쩍 넘어갑니다. 그러니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할 수 밖에요. 알리익스프레스 이용방법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부터 결제방법까지 상세히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 회원가입 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끝내기

 


주문 후, 약 3주 정도 기다려 받은 중국발 소포입니다.

 


포장을 제거하니 이렇게 에어캡으로 돌돌감아서 안전하게 배송이 됐습니다.

 



A900과 나란히 놓고 찍어봤습니다. 케이스와 카메라 크기가 비슷합니다.

 




케이스 안에 카메라를 넣어 봤어요. 자로 잰듯한 한치의 오차도 없이 딱 맞게 들어갑니다. 사실, 여분의 배터리를 넣고 다니기 위해서 좀 약간 여유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니콘 쿨픽스 A900용 LimitX 가죽 케이스 알리익스프레스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니콘 쿨픽스 A900 실버 Nikon Coolpix A900 (silver) 리퍼 개봉기

알리익스프레스 니콘 쿨픽스 A900용 호환 배터리 및 충전기 구매후기 (EN-EL12 Batteries + Battery Charger Kits for Nikon Coolpix A900)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