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애너하임 패킹하우스, 최근 가장 핫한 곳

패킹하우스는 만들어 진지 오래 되지 않아 최근 이 지역 거주자들 사이에서 핫한 장소로 소문이 나 있다. 내부 거물 시설이 아주 까끔하게 되어 있고 인터리어도 너무 예쁘게 잘 되 있어서 보는 즐거움, 먹는 즐거움이 있는 곳이다.


Farmer’s Park, Anaheim, CA

패킹 하우스와 주차장을 사이로 맞은 편에는 파머스파크가 아기자기하게 조성되어 있다. 넓은 공원은 아니지만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엔 안성맞춤인 곳이다. 이곳에 조경을 유명 디자이너가 했다고 들었다. 그래서 그런지 현대적이면서도 녹색의 푸르름이 아주 잘 어울리는 공원이었다.


주차장을 사이로 편히 걸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다. 재밌는 것은 이곳에서 스케이트보딩을 하지 말라는 경고문이 적혀 있다.

 


공원에 이렇게 탁구대가 마련되어 있었다. 돌로 만들어진 탁구대 였는데 아주 튼튼해 보였다.

 





철제 프레임으로 FARMERS PARK라고 알파벳이 적혀 있다.

Packing House, Anaheim, CA

공원산책을 마치고 패킹하우스 내부로 들어가 보았다.


이곳의 아쉬운 점은 주차공간이 그리 넓지는 않았다. 다행이 평일 오후에 들렀기 때문에 주차에 어려움이 없었지만 주말이나 평일 늦은 저녁에 들리면 주차공간을 찾기 위해 애를 먹어야 할 듯 싶다.

 

이곳은 생각 했던 것과 다르게 대부분 음식점으로 가득 차있었다. 파머스마켓이라고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LA에 있는 그루브몰 내에 있는 파머스 마켓을 생각했지만 전혀 달랐다.





이 곳에 대한 역사적 배경을 소개하는 영상이 흘러나왔다. 이 안이 궁금해 살짝 들어가 보았더니 이미 편하게 앉아서 영상을 감상하는 사람이 있었다.

 



포드사의 트렉터가 눈에 띈다. 드 넓은 논과 밭을 거침 없이 일궈 낼 것 같이 듬직해 보였다.

 






























이건 아이디어 상품이어서 찍어 보았다. 테이블에 더러운 것이 묻어있으면 바로 종이만 쭉 빼서 새것으로 바꾸면 되는 시스템이다.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런 소소한 아이템들이 너무 마음에 들었다. 마치 중세시대에 온 듯한 느낌이어서 사진을 마구찍었다.

 




생선튀김과 감자튀김(갈릭소스)을 시켜보았다. 생선튀김 속살이 너무 꽉 차 있어서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데 너무 맛있었다. 감자튀김 역시 갈릭향이 강하게 풍겼는데 마치 갈릭빵을 먹는 듯한 맛이었다.

 


홈메이드 아이스크림이다. 위에 생선튀김을 먹고 먹어서 그런지 약간 느끼했지만 달콤했다.

 

사실 이곳은 카메라로 촬영을 금하고 있었다. 시설 보안을 담당하는 분이 입구에서 실제 카메라로는 촬영이 안되고 오직 핸드폰으로만 촬영이 가능하다고 알려주었다. 그래서 핸드폰으로 찍느라 자세히 찍지 못한게 좀 아쉬웠다. 동영상도 역시 핸드폰으로만 찍을 수 있기에 상세히 촬영하기는 어려웠고 사진과 병행하며 촬영하다보니 음식을 구매한 곳만 동영상을 촬영하게 되었다. 그래서 동영상을 편집 후 결과물이 아쉽게도 이 음식점만 광고하는 영상이 되어버렸다.

Related Posts

로스엔젤레스 주차위반 딱지 발부 과태료 납부 후기

즐거워야만 하는 여행 중의 여행 의욕이 확 꺾이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주차위반 딱지를 뗀 것이다.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면서 교통 법규 위반 딱지 한 번 안 뗐던 일이…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 입력필드 PDF

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 양식다운로드 게시판에서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해 보면 스캔본을 PDF로 저장한 파일이다. 인쇄 후에 수기로 작성하도록 올려 놓은…

미국 팁문화 레스토랑 종업원 팁 신용카드로 주는 방법

미국은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팁을 주는 문화가 있다.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았다면 으레 팁을 줘야하는 분위기다. 대표적으로 식당을 예로 들면, 음식을 가져다 준 서버에게 음식 값의 15~20%가량을 줘야한다….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BofA) 한국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국에서 영어가 자유롭지 못한 상태에서 은행 업무를 영어로 상담하기란 쉽지않다. 카드를 분실해 긴급하게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거나 은행 계좌 관련 궁금증이 있을 때,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미국 은행에 문의하기를…

미국 캐쉬어 체크(Cashier’s Check)란? 은행에서 구매하는 방법 소개

미국에서 아파트 계약을 할 때, 초기에 디파짓(보증금)과 함께 월세를 납입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캐쉬어 체크를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보증금 및 월세는 몇천불에서 만불이 넘는 큰 비용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을…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지도 높은 창고형 대형 마트다. 박리다매로 운영하면서 값싸고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현재 16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미국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