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Hertz 렌터카 모바일 웹에서 예약 취소 방법

미국 여행의 꽃은 명실공히 자동차 로드 트립이다. 미서부의 대자연을 달리고 있노라면 꿈꾸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환상적이다. 이 환상에 빠져 해외 여행을 갈 기회가 생기면 늘 미국을 1순위로 꼽는다. 자동차 로드 트립을 위해서는 자동차가 필요하다. 여행자에겐 렌터카가 유일한 그 수단이다. 필자도 미국 여행을 하면서 대표적인 알라모, 허츠, Sixt 등 렌터카 회사는 대부분 이용해봤다. 각각의 장단점이 분명히 있다. 관련해서 시간이 된다면 추후에 정리해보도록 하고 이 글에서는 허츠 렌터카 예약을 한 후 중복 예약을 했을 경우, 여행일정이 변경 된 경우, 예약 후에 다시 렌터카 가격을 조회했을 때 가격이 더 저렴해져 새로운 예약을 한 경우 등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했을 때, 취소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요즘엔 모바일 기기 활용도가 높아졌기에 특별히 모바일 웹페이지에서 취소방법을 소개한다. 

허츠 Hertz 렌터카 모바일 웹에서 예약 취소 방법

 

허츠 렌터카 웹사이트

https://hertz.co.kr 

위 링크를 따라 모바일 기기에서 허츠 렌터카 웹사이트에 접속한다.

 

허츠 렌터카 예약 취소 방법


1. 모바일 기기에서 허츠 렌터카 웹사이트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진행한다. 이어서 른쪽 상단에 햄버거 아이콘, 더 보기 메뉴를 클릭해서 감춰진 추가 메뉴를 불러온다.

 


2. 더보기 메뉴가 나타나면, 두번째 메뉴인 변경/취소를 선택한다.

 


3. 화면에 예약 내역이 나타난다. 취소 하려는 예약을 선택한다. 혹시나 예약 내역이 나타나지 않는다면 직접 예약 번호를 입력한 후 계속 버튼을 누른다.

 


4. 예약 상세 화면에서 화면을 내려 취소하려는 예약 건이 맞는지 확인한다.

 


5. 화면을 다시 상단으로 올린 후, 예약 번호가 나와있는 예약 요약화면에서 조금한 글씨로 다른 예약하기, 비행기 정보 추가하기, 예약취소, 예약 수정 등의 메뉴를 확인할 수있다. 이 중에서 예약 취소를 선택한다.

 


6. ‘현재의 예약을 정말 취소하겠습니까?’라는 물음 팝업이 뜬다. 예 버튼을 눌러준다.

 


7. 잠시후 예약이 취소됐다는 안내화면을 볼 수 있다. 이 화면까지 왔다면 정상적으로 예약이 취소됐다.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을 확인해 보면 예약 취소 메일 역시 들어와 있다. 안내 화면에서는 기록 확인을 위해 취소 된 예약번호를 보관해 두라고 한다. 취소 메일을 당분간 지우지  않는다면 별다른 조치가 필요가 없다.

 

함께보기 추천 글

[미국여행] 중앙 좌회전 차선(Center left turn Lane), 너 참 낯설다?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알라모 이코노미카렌탈스 미국 여행 렌터카 풀커버리지의 중요성 렌터카 2회 변경 사연 (운전자 과실 플랫 타이어 3개)

국제운전면허증 발급 받기, 신청서 양식 위임장 다운로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