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고대디 GoDaddy 계정 탈퇴 방법

도메인 관리를 다른 곳으로 옮기면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고대디 계정을 몇 년간 방치하다가 탈퇴를 결심했다. 회원 입장에선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서비스에 계속 가입해 두었다가 개인정보가 유출될 우려가 있으니 즉각 탈퇴 처리하는 게 낫다. 탈퇴를 하려고 보니 도무지 어디에서 탈퇴를 하는지 이 메뉴 저 메뉴를 클릭해보다가 결국 도움말을 보고 탈퇴 메뉴에 접근할 수 있었다. 알고 보면 간단하지만 그 경로를 꼭 꼭 숨겨둔 탓에, 숨바꼭질하는 듯하다. 기업 입장에선 어떻게 해서든 유령 회원일지라도 회원을 유지하는 게 이익 이기에 탈퇴 메뉴를 찾기 어렵게 만든다지만 가급적 눈에 띄게 해주면 어떨가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이 글에서는 고대디 계정 탈퇴 방법을 간략히 소개하도록 하겠다.

고대디 GoDaddy 계정 탈퇴 방법

고대디 GoDaddy 계정 탈퇴 방법

고대디 | 계정 관리 도움말 | 내 계정 닫기


1. 고대디에 로그인 한 후, 우측 상단 계정 아이콘을 눌러 계정 메뉴를 불러온다. 계정 메뉴 중에서 계정 설정에 들어간다.

 


2. 계정 설정 화면 하단에 ‘연락처 기본 설정’을 누른다.

 


3. 연락처 기본 설정 페이지 가장 밑에 계정에서 편집을 누른다.

 


주의사항

계정 탈퇴 시, 모든 구독 또는 메일 그룹에서 귀하게 제거되고, 파일, 이메일 등 계정과 연결된 모든 데이터 및 콘텐츠가 손실되고, 더 이상 귀하의 계정에 로그인하거나 엑세스할 수 없게 됩니다. 환불 조치도 더 이상 처리하지 않습니다. 특정 데이터는 당사의 문서 보존 정책에 따라 유지될 수 있으며, 이는 기업의 책무를 이행하기 위해 합법적으로 필요한 수준(예: 기록 유지를 비롯한 기타 법률상 목적)으로 제한합니다.

4. ‘이 작업은 취소할 수 없음을 이해했습니다’의 확인에 체크를 한다.

5. 계정 닫기를 수행하면, 즉시 계정 삭제가 진행되어 고대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주의사항 내용을 숙지했다면, 계정닫기 버튼을 누른다.

 


6. 계정 닫기 버튼을 누른 후 잠시 기다리면, 위와 같이 귀하의 계정은 성공적으로 삭제됐다는 안내를 받는다. 이제 고대디 계정이 완전히 삭제됐다. 다시 고대디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회원가입 절차부터 시작해야 이용이 가능하다.

 

고대디(goDaddy) 환불, 도메인 프라이빗 서비스 취소

Related Posts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에 “WWW”를 포함시키거나 포함시키지 않는 결정은 사용자 경험과 웹사이트 운영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는 전략이다. 최근의 트렌드는 기술적 중요성보다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브랜드의 식별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은데, 데이터 사용량은 줄이고 싶다. “SKT 통신비 다이어트, T 다이렉트 플랜”이 바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조금만 잘 찾아보면 데이터 사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신비는 줄일 수…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지급 단말, 중고 단말, 신규 단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요금 상품 선택과 12/24개월의…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취업, 이직 준비나 정부 지원금 신청 할 때, 문서 작업시 대부분 이름과 서명란이 있다. 매번 느끼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서명란에 싸인이나 도장을 삽입하는 과정은 간단해…

GitHub 콘솔 git add, git commit, git push 명령어 정리

GitHub 콘솔(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커밋하는 방법은 여러 단계로 구성된다. 여기서는 Git을 사용하여 변경사항을 커밋하고 GitHub 저장소에 푸시하는 기본적인 절차를 안내한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로컬 컴퓨터에 Git이 설치되어 있어야…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내돈내산 웹카메라 구매 후기 및 설치 드라이버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카메라 내돈내산 후기 및 드라이버

필자가 가지고 있는 랩탑 레노버 씽크패드 P14S에서는 Windows Hello 기능이 지문과 얼굴인식으로 되어 전원을 켜거나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때, PIN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지문 또는 얼굴인식으로 간단히 해결 할 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