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 쪽팔려서 어떡하나" 방송사 유튜브 영상

목차

    처음에 눈을 의심했다. 그 다음에 귀를 의심했다. 다시 들어보니 명확하다. 국가 정상이 만나는 자리에서 다른 국가 정상과 다른 국가 국회를 이렇게 욕설이 섞인 비하 발언을 망설임 없이 내 뱉을 수 있을까? 지금 미국과 논의해야 할 사안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미국 경기 부양책으로 나온 전기차 관련 한국 자동차 패싱, 고환율로 인한 통화 스와프 등 등 현안이 산더미 처럼 쌓여있는 판국에 공식적인 자리에서 이런 망말을 내 뱉으면 어쩌잔 말인가. 현안을 해결하려는 의지를 찾을래야 찾아 볼 수가 없다.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은 쪽팔려서 어떡하나" 이 실언아닌 실언으로 더 명확해 졌다. 현안은 그에게 안중에도 없어 보인다.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은 쪽팔려서 어떡하나

     

    여기에서 지칭하는 국회는 '미국 상, 하원'을 의미 하는 것으로 보인다.

     

    MBC 뉴스

    https://youtu.be/JY5w7_v7n_c

     

    KBS 뉴스

    https://youtu.be/Fa2opwu2GrI

     

    SBS 뉴스

    https://youtu.be/J5L0H5XZxU8

     

    대통령 하야 그리고 탄핵과 차이

    대통령 탄핵 절차 및 요건 그리고 현실성

    대통령 탄핵안 가결로 살펴본 표결, 가결, 부결이란?

    형사책임과 행상책임 뜻과 차이점

    글의 내용 마음에 들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채널 추가😍를 꾹 눌러주세요.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늘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울러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