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눈을 의심했다. 그 다음에 귀를 의심했다. 다시 들어보니 명확하다. 국가 정상이 만나는 자리에서 다른 국가 정상과 다른 국가 국회를 이렇게 욕설이 섞인 비하 발언을 망설임 없이 내 뱉을 수 있을까? 지금 미국과 논의해야 할 사안이 한 두가지가 아니다. 미국 경기 부양책으로 나온 전기차 관련 한국 자동차 패싱, 고환율로 인한 통화 스와프 등 등 현안이 산더미 처럼 쌓여있는 판국에 공식적인 자리에서 이런 망말을 내 뱉으면 어쩌잔 말인가. 현안을 해결하려는 의지를 찾을래야 찾아 볼 수가 없다.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은 쪽팔려서 어떡하나” 이 실언아닌 실언으로 더 명확해 졌다. 현안은 그에게 안중에도 없어 보인다.
블로그한경닷컴과 리프토한경닷컴은 IT기기 리뷰, 여행 후기, 맛집 멋집 탐방기와 주식 정보 및 관련 기사, 인기 검색 종목, 상하한가, 급등락 종목, 거래량 상위 종목, 시가총액 상위 종목 등 다양한 주식 정보를 제공하며, 자동차 보험, 운전자 보험, 생명 보험, 실손 의료비 보험, 태아 보험 등 여러 보험 정보도 다룹니다. 또한 정부 지원금, 보조금, 복지 혜택과 신용카드 신규 발급 혜택 및 추천 정보를 제공하는 양방향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나누며 소통하는 공간에서 여러분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1개의 댓글이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 쪽팔려서 어떡하나” 방송사 유튜브 영상”에 달렸습니다.
정말 이 사람은 이렇게 저급했나? 하긴 당대표에게 저 새끼 이 새끼한 사람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