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

삼성화재 애니카 자동차보험 사고접수 콜센타(긴급출동) 전화번호

최근 자동차보험 만기가 도래해 각 보험사 별로 보험료를 조회하고 비교해(자동차보험 조회 캐시백 사은품 많은 곳 하나머니 앱, 조회 결과 공개) 비교적 저렴한 곳인 삼성화재 애니카 자동차보험으로 옮겼다. 조금이라도 더 저렴한 보혐료를 위해서 다이렉트를 이용했다. 줄곳 다이렉트를 이용해 왔기 때문에 가입에 어려움은 전혀 없었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대한 오해 중 하나는 자동차고장 또는 사고시에 대처가 어렵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자동차 고장으로 긴급서비스를 호출하기도 하고 자동차 사고로 인해 보험처리를 해봤으나 전혀 문제 없었고 기존 설계사를 통해 가입했을 때와 전혀 차이점을 느낄 수 없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로 가입할 예정이다.

삼성화재 애니카 자동차손해보험 사고접수 콜센타 전화번호 (긴급출동)

최근에 자동차 보험사를 삼성화재로 변경하면서 혹시나 있을 사태를 대비해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도는 휴대폰에 미리 저장해 두었다. 이 글은 혹시나 자동차로 인한 긴급상황(고장, 사고)에서 보험사를 호출할 상황이 왔을 때, 전화번호를 몰라 당황하는 상황을 대비하기 위해 글을 적는다. 

 

섬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증권



필자가 가입한 자동차 보험의 보험증권이다. 증권의 하단에 보면 아주 조금한 글씨로 자동차사고접수 전화번호가 나와있다. 너무 작게 전화번호가 적혀 있어 크게 확대해 사진을 찍었다. 보험증권을 자동차에 보관하고 늘 휴대하고 다닌다면 보험증권을 보면서 고겍센터에 전화를 하면 된다.

 

삼성화재 애니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자동차 사고접수 콜센터 전화번호

1588-5114

 

 

삼성화재 업무별 콜센터 안내


 

  •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1588-5114
  • 다이렉트 고객센터 1577-3339
  • 장기보험 가입 상담 1588-3339
  • 자동차보험 가입 상담 1600-5008
  • 대출 콜센터 1588-7444
  • 퇴직연금 콜센터 1899-3009
  • 해외거주 고객 전용 82-2-2119-2000
  • 청각장애인 전용 070-7451-9800,9810

 

고객센터 음성 ARS 안내 번호

고객센터 음성 ARS 안내 번호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ARS 안내 번호를 눌러주어야 한다. 일일이 음성 안내를 듣고 있으려면 시간이 많이 소요된다. 위 고객센터 음성 ARS 안내 표를 보고 바로 안내 번호를 눌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자동차 사고접수시에는 ARS 1번이다. 자동차가 고장이 났을 때, 긴급출동을 호출할 때는 ARS 2번을 눌러주면 된다.

 

 

KB자동차손해보험 사고접수콜센터 전화번호 (KB 매직카 긴급출동 서비스)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별의 별 상황에 다 처하게 된다. 간단한 접촉사고, 갑작스런 타이어 펑크, 자동차 고장 등 정말 다양한 상황이 운전자를 당혹스럽게 한다. 이럴 때 필요한게 바로 자동차

blog.hangyeong.com

 

Related Posts

제3경인고속도로 통행료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제3경인고속도로 통행료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제3경인고속도로는 민간투자자본에 의해 건설된 고속도로로, 통행료는 제3경인고속도로주식회사에서 징수하고 있다. 이 고속도로는 고잔TG, 물왕TG에서 요금을 수납하고, 연성IC에서 월곶JC 방면에 한해 요금을 수납한다. 한편, 정왕IC ↔ 월곶JC 구간과 동시흥JC ↔…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대출X) 금리 캐시백 상세안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대출X) 금리 캐시백 상세안내

신차를 구입할 때 결제 방식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은 중요하다. 일시불, 할부, 현금, 신용카드 중에서 선택해야 하는데, 각각의 방식은 자신의 재정 상태와 필요에 따라 장단점이 있다. 특히, 목돈이 부족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퇴계원~일산) 하이패스 미납요금 통행료미납 조회 납부안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퇴계원~일산) 하이패스 미납요금 통행료미납 조회 납부안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의 퇴계원 나들목 ~ 일산 나들목 구간은 국민연금공단의 자회사인 서울고속도로주식회사에서 건설하고 운영 관리 중이다. 한국도로공사가 아닌 민간투자자본에 의해 건설된 고속도로이다. 즉 민자도로다. 이 구간의 통행료는 서울고속도로주식회사에서 징수한다. 하이패스도…

울산대교 울산하버브릿지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납부 방법

울산대교 울산하버브릿지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납부 방법

울산대교는 울산광역시의 자랑스러운 랜드마크로, 울산하버브릿지(주)에 의해 운영 관리되고 있다. 울산의 남구와 동구를 최단 거리로 연결함으로써 주민의 편익 증진과 물류 비용 절감, 그리고 교통난 해소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유료도로이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일시불 신차구입캐시백 상세안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일시불 신차구입캐시백 상세안내

신차 구입 시 고려해야 할 결제 방식은 다양하다. 일시불과 할부, 현금과 신용카드 중에서 선택해야 하며, 목돈을 준비해 일시불로 구입할 계획이라면 신용카드 결제가 유리할 수 있다. 이는 신용카드 사용…

버스전용차로 이용가능차량 운영시간 위반과태료 범침금 벌점

버스전용차로 이용가능차량 운영시간 위반과태료 범침금 벌점

수년전 경부고속도로에서 시간을 착각하고 버스전용차로를 타고 가다가 카메라가 번쩍하는 걸 눈으로 보고 감짝 놀라 바로 차로를 나와 지금 시간이 몇시인지 확인했던 기억이 난다. 9시가 넘은 줄 알았는데, 8시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