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자동차손해보험 사고접수콜센터 전화번호 (KB 매직카 긴급출동 서비스)

자동차를 운전하다보면 별의 별 상황에 다 처하게 된다. 간단한 접촉사고, 갑작스런 타이어 펑크, 자동차 고장 등 정말 다양한 상황이 운전자를 당혹스럽게 한다. 이럴 때 필요한게 바로 자동차 보험이다. 자동차의 직접적인 손해 뿐만 아니라 긴급출동이 요하는 상황에서 큰 도움이 된다. 중고차를 지난해 들인 이 후, 제네레이터 고장으로 인해 자동차가 멈추는 상황이 발생했다. 도로 한가운데서 갑자기 차가 멈춰 시동이 걸리지 않아 오도가도 못하는 상황에서 보험사의 긴급출동서비스를 불러 가까운 자동차 공업사까지 견인해 자동차를 수리한 적이 있다. 자동차 보험이 없었으면 어떻게 하나 발만 동동 구르고 있을 뻔 했다.

KB자동차손해보험 사고접수콜센터 전화번호

사람을 위한 보험이건, 사물을 위한 보험이건 동일하게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기 위한 수단으로 보험은 필수적이다. 필자가 지난해 가입했었던 KB자동차 손해보험 사고접수 콜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하도록 하겠다.

 

KB손해보험 – 자동차보험 웹사이트 바로가기


KB 자동차 보험 대표콜 센터 전화번호

1544-0114

 

KB 매직카 긴급출동 서비스

매직카 긴급출동 서비스 특약 가입시 전국 6백여개의 매직카 서비스 가맹점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긴급조치

긴급구난, 잠금장치 해제, 긴급견인, 비상급유, 배터리충전, 타이어펑크 수리

 

교환 또는 교체

휴즈 교환, 타이어 교체

 

기타 보충

부동액 보충, 엔진과열 응급조치

 

추가서비스 (뉴매직카서비스 특약 가입시 이용 가능)

라지에타캡 교환,  등 교환, 윈도우 브러쉬 교환, 브레이크/엔진/파워오일 보충, 차량 진단, 수리차량 운반, 정비이력 관리

 

자동차보험 조회 캐시백 사은품 많은 곳 하나머니 앱, 조회 결과 공개

 

자동차보험 조회 캐시백 사은품 많은 곳 하나머니 앱, 조회 결과 공개

자동차 보험 갱신을 해야한다. 자동차보험은 담보 대비 저렴한게 가장 좋다. 해마다 저렴한 보함사를 찾아 비교해보고 이곳저곳 옮겨 다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로 가

blog.hangyeong.com

 

 

 

One thought on “KB자동차손해보험 사고접수콜센터 전화번호 (KB 매직카 긴급출동 서비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