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s

자동차보험 조회 캐시백 사은품 많은 곳 하나머니 앱, 조회 결과 공개

자동차 보험 갱신을 해야한다. 자동차보험은 담보 대비 저렴한게 가장 좋다. 해마다 저렴한 보함사를 찾아 비교해보고 이곳저곳 옮겨 다니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자동차보험은 다이렉트로 가입하는게 가장 자렴하다. 일반적인 통계로 설계사 대비 15% 가량 더 저렴하다. 이러한 이유로 처음 가입했던 자동차보험 제외하고 지금껏 수년 간 다이렉트 보험으로 가입했다. 혹자는 다이렉트는 보장이 약하다느니 사고났을 때 처리가 어렵다느니 등등 이야기를 하지만 실제론 전혀 사실 무근이다. 설계사를 통한 가입 보장과 전혀 다를게 없다. 사고처리도 보상처리도 긴급서비스처리도 모두 동일하다. 저렴하면서 담보 보장도 동일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마다할 이유가 전혀 없다.

자동차보험 조회 캐시백 사은품 많은 곳 하나머니 앱, 조회 결과 공개

자동차보험 조회 사은품 이벤트 정리 (22/3/3 현재 기준)

구분 KB손해보험 삼성화재 DB손해보험 캐롯
하나멤버스 10,000 10,000 10,000 10,000
핀크 10,000 7,000 10,000  
리브메이트 10,000      
네이버페이 7,000 7,000   5,000
OK캐시백 3,000 5,000 3,000  

최근 자동차보험 갱신을 위해 보험료를 조회하면서 각 보험사마다 1만 원씩 캐시백을 받았다. 가입과 무관하게 조회만 하면 1만 원을 준다. 하나머니앱을 통해 조회할 경우 캐시백 지급을 한다. 2022년 3월 현재 가장 캐시백을 많이 주는 곳이 하나머니앱이다.

하나머니앱 자동차보험 조회 이벤트

 

자동차보험료 조회 비교 결과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DB 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기존에 KB 자동차보험을 이용하고 있었기에 KB에서는 캐시백을 받지 못했다. 캐롯에서도 조회를 했지만 이상하게도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는지 캐시백이 들어오지 않았다. 필자가 보험료 조회를 통해 캐시백을 받은 보험사는 DB 자동차보험과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이었다. 각각 1만 원씩 총 2만 원을 받았다. 하나머니는 본인 계좌에 송금할 수 있어 현금 지원과 동일하다.

 

KB, DB, 삼성화재 세 곳을 비교해 가장 져럼한 곳인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으로 결정하고 가입까지 완료했다. 삼성화재는 SSG페이를 이용해서 신세계상품권으로도 보험료 결제가 가능하다. 그래서 가전제품을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받았던 신세계상품권을 이용해 보험료를 납부했다. 신세계상품권을 SSG페이에 충전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상품권 SSG Pay 충전하는 방법

 

신세계상품권 SSG Pay 충전하는 방법

지난해 가전제품을 구매 한 후, 신세계 상품권을 사은품으로 받아 상당히 많이 생겼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뿐마 아니라 SSG PAY에 충전하면 활용도

blog.hangyeong.com

 

Related Posts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대출X) 금리 캐시백 상세안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할부(대출X) 금리 캐시백 상세안내

신차를 구입할 때 결제 방식을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은 중요하다. 일시불, 할부, 현금, 신용카드 중에서 선택해야 하는데, 각각의 방식은 자신의 재정 상태와 필요에 따라 장단점이 있다. 특히, 목돈이 부족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퇴계원~일산) 하이패스 미납요금 통행료미납 조회 납부안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퇴계원~일산) 하이패스 미납요금 통행료미납 조회 납부안내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의 퇴계원 나들목 ~ 일산 나들목 구간은 국민연금공단의 자회사인 서울고속도로주식회사에서 건설하고 운영 관리 중이다. 한국도로공사가 아닌 민간투자자본에 의해 건설된 고속도로이다. 즉 민자도로다. 이 구간의 통행료는 서울고속도로주식회사에서 징수한다. 하이패스도…

울산대교 울산하버브릿지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납부 방법

울산대교 울산하버브릿지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납부 방법

울산대교는 울산광역시의 자랑스러운 랜드마크로, 울산하버브릿지(주)에 의해 운영 관리되고 있다. 울산의 남구와 동구를 최단 거리로 연결함으로써 주민의 편익 증진과 물류 비용 절감, 그리고 교통난 해소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유료도로이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일시불 신차구입캐시백 상세안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카드일시불 신차구입캐시백 상세안내

신차 구입 시 고려해야 할 결제 방식은 다양하다. 일시불과 할부, 현금과 신용카드 중에서 선택해야 하며, 목돈을 준비해 일시불로 구입할 계획이라면 신용카드 결제가 유리할 수 있다. 이는 신용카드 사용…

버스전용차로 이용가능차량 운영시간 위반과태료 범침금 벌점

버스전용차로 이용가능차량 운영시간 위반과태료 범침금 벌점

수년전 경부고속도로에서 시간을 착각하고 버스전용차로를 타고 가다가 카메라가 번쩍하는 걸 눈으로 보고 감짝 놀라 바로 차로를 나와 지금 시간이 몇시인지 확인했던 기억이 난다. 9시가 넘은 줄 알았는데, 8시를…

인천대교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조회 납부 방법

인천대교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조회 납부 방법

인천대교는 인천국제공항과 송도국제도시를 연결하는 대한민국 대표 교량이다. 송도에서 인천국제공항 및 영종도, 송도 주변 관광지를 가려면 이 다리를 꼭 건너야 한다. 물론 유료도로로 통행료를 납부해야 한다. 하이패스가 설치되어 있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