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더백푸드트럭 미국식 오리지날 버거 해방촌 뷰맛집 맛있는녀석들 223회 방영 내돈내먹

요즘 맛집 찾기는 맛있는 녀석들을 통해 하고 있다 맛있는 녀석들을 틀어놓고 보고 있다 보면 가까운 곳 혹은 정말 맛있어 보이는 곳을 찾아가게 된다 그러면 거의 실패는 하지 않는다 늘상 맛있는 건 아니지만 언제나 중간 이상은 간다. 이번엔 좀 오래전에 방영된 맛있는 녀석들을 보다가 침샘을 자극하는 미국식 햄버거 맛집을 보고서 햄버거를 먹기로 결심하고 찾아갔다. 지체없이 바로 다음 날 한 걸음에 찾아간 해방촌에 있는 더백푸드트럭이 바로 이 글의 주인공이다. 이곳은 이미 많은 이들에게 알려진 맛집이자 동시에 뷰맛집이다. 용산 해방촌 고지에서 내려다보는 서울 시내 전경이 상당히 멋지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다루도록 하겠다.

더백푸드트럭 미국식 오리지날 버거 해방촌 뷰맛집

맛있는 녀석들 223회 2019.5.31. 방영

주차장 용산2가동 공영주차장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곳을 찾아가려먼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는 좀 번거롭다. 해방촌이 워낙 골목길이 이어져 있고 도로폭도 좁아서 지하철이 인근에 없다. 지하철역에서 여기까지 오기도 번거로울 뿐더러 마을버스까지 이용해야하니 여러번 환승을 거쳐야 하기에 대중교통은 추천하지 않는다. 어쩔수 없이 자가용을 타고 와야 한다. 햄버거집에서는 따로 주차장을 마련해두지 않아 가까이에 있는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한다. 용산2가동공영주차장을 네비에 찌꼬 찾아가면 된다. 다만 저녁시간 같이 붐비는 시간에는 공영주차장도 만차가 빨리 되기 때문에 한창 피크 타임은 피해서 조금 일찍 서두르는 걸 권장한다.

 




용산2가동 공영주차장의 이용요금은 10분당 300원으로 저렴한 편에 속한다. 한시간 주차를 할 경우 2천원이 채 되지 않는다. 주차요금은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하다.

 

더백푸드트럭

공영주차장에서골목길을 따라 한 5분 정도 걸어서 들어가면 더백푸드트럭을 찾을 수 있다.





외관을 상당히 모던하게 내관은 빈티지하게 꾸며놓아 멋스럽다. 더백푸드트럭 이용시 주의사항이 있다. 가장 중요한 건 바로 거주자 우선 주차구역에 주차를 하지 말라는 내용이다. 주정차위반티켓을 끊게 될수도 있고 심한 경우 견인도 될 수 있으니 유의하자. 위에 언급했던 공영주차장에 이용을 추천한다.

더백푸드트럭 야경 뷰 맛집

위에서도 상짝 이야기 했던 것처럼 이곳은 해방촌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운 뷰맛집이다. 뷰가 정말 끝내주는 위치에 있기에 낮은 낮대로 밤엔 밤대로 화려한 경관을 음식과 더불어 즐길 수 있다.





필자가 이 곳을 갔을 사간대는 저녁 식사 시간이 한창이여서 이미 해가 떨어진 이후에 도착했다. 다행이도 유리 창가에 자리를 잡아 멋진 야경과 함께 저녁 식사를 했다.

 


저녁 치고는 상당히 과한 비용을 치뤘다. 큰 맘 먹고 온 곳이기에 최대한 미국 감성을 느끼려 이것저것 잔뜩 주문을 했다. 이 날은 다이어트 예외인 날이다. 칠리치츠프라이에는 바닐라쉐이크가 찰떡 궁합이다. 그 환상적인 궁합을 포기할 수 없기에 다이어트를 포기했다.

 







루프탑 공간도 있어서 뷰맛집 분위기를 100프로 누릴 수 있다. 다만 아쉬운 건 이 날 날씨였다. 멀리까지 깨끗하게 보이는 맑은 날씨와 별개로 저녁 날씨가 쌀쌀해 야외에서 먹다간 체할 것 같아 실내를 선택했다. 날만 좀 더 포근했으면 루프탑에서 뷰맛집을 누렸을텐데 아쉬움이 남는다.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모든 자리를 채웠기에 어쩌면 자리를 못잡아 실내에 자리를 잡았을 수도 있다.

 





주문한 버거와 감자튀김, 밀크쉐이크, 음료가 준비됐다. 빨리 맛보고 싶은 마음에 먹기전 사진을 찍는 게 이 때 만큼은 즐겁지 않았다. 그래도 블로그 포스팅을 생각하며 급히 사진에 담아본다.

 







아메리칸 수타일의 버거라면 무조건 더블치즈버거다. 느끼함의 진수는 치즈와 두툼한 패티는 버거의 맛을 좌우한다. 꽉차고 빈틈없는 맛을 보기 위해선 무조건 더블치즈버거를 선택해야한다. 이걸 넉을 땐 칼로리, 다이어트는 잊어버려야 한다.

 













사진을 후딱 찍고 정말 정신없이 먹었다. 치즈의 진한과 소고기 패티의 고소함이 정말 환상적이다. 정말 맛있다. 누군가 사주면서 일주일에 한 번씩 먹으라면 먹을 수 있다. 정말 맛있다.

 



칠리치즈감자튀김은 개인적으로 아쉽다. 칠리라고 해서 매우면 안되는데 매콤하다. 필자기준으로 많이 맵다. 원래 칠리소스가 매콤보다는 진득한 고소함이 더 느껴져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 익수하지 않은 맛이라 다 먹지 못하고 남겼다. 음식을 안남기는 편인데 배도 불렀고 맵기도 해서 아깝지만 남겼다.

 



식사를 마치고 나와 소화도 시킬겸 가게 바로 앞에 있는 뷰포인트에 올라 야경을 잠시 보았다. 아까전에도 말했지만 이 날 저녁 날씨가 상당히 쌀쌀해 오래 있을 수거 없었다.

진한 치즈와 두텁고 고소한 소고기 패티가 들어간 어메리칸 감성 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더불어 멋진 서울 시내를 바라보며 맛과 더불어 뷰까지 덤으로 챙기고 싶다면 더백푸드트럭에 꼭 한 번 가보시라 후회하지 않을거다고 확신한다.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해방촌 시장횟집 알탕 알찜 맛집 내돈내먹 골목식당 맛있는녀석들 방영

이태원 더 버거 ITAEWON THE BURGER 이태원 수제버거 맛집

Related Posts

2024년 4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류할증료 국제선 국내선

항공사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예매하더라도 유류할증료는 따로 결제를 해야 한다. 흥미로운 사실은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이코노미 상관없이 유류할증료는 동일하다는 점이다. 좌석 등급에 따라 차등 부과가 아닌 유류 가격과…

울산대교 울산하버브릿지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납부 방법

울산대교 울산하버브릿지 하이패스 미납통행료 납부 방법

울산대교는 울산광역시의 자랑스러운 랜드마크로, 울산하버브릿지(주)에 의해 운영 관리되고 있다. 울산의 남구와 동구를 최단 거리로 연결함으로써 주민의 편익 증진과 물류 비용 절감, 그리고 교통난 해소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유료도로이다….

그랑서울, 종각역 인근 주말 주차요금 저렴한 곳 추천

그랑서울, 종각역 인근 주말 주차요금 저렴한 곳 추천

서울에서 자동차를 가지고 다니려면 기름값 걱정보다 주차요금 걱정이 더 든다. 그 만큼 주차요금이 어마어마하다. 특히 광화문일대, 종로 주변은 공영주차장도 주차요금(종묘 공영주차장 무서운 주차요금 5분 400원, 24시간 주차시 115,200원)이…

2024년 3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류할증료 국제선 국내선

2024년 3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류할증료 국제선 국내선

항공사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예매하더라도 유류할증료는 따로 결제를 해야 한다. 흥미로운 사실은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이코노미 상관없이 유류할증료는 동일하다는 점이다. 좌석 등급에 따라 차등 부과가 아닌 유류 가격과…

2024년 벚꽃 개화시기 만개시기 벚꽃놀이명소 전국벚꽃축제 안내

2024년 벚꽃 개화시기 만개시기 벚꽃놀이명소 전국벚꽃축제 안내

2024년, 벚꽃이 피는 시기가 예년보다 조금 더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곳곳에서는 벚꽃의 개화시기에 맞춰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축제들이 열릴 예정이다. 이 글에서는 2024년 벚꽃…

인천국제공항 임신부 유아 어린이 동반 승객을 위한 팁

인천국제공항 임신부 유아 어린이 동반 승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 정리

여행은 누구에게나 설레는 경험이지만, 임신부나 유아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조금 더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 특히 항공여행 시,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이 있다. 이 글에서는 임신부와 유아 동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