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이츠스네일 와우장생 몸이 피곤할때 달팽이 엑기스 복용 일주일 그 후

건강은 젊어서부터 챙기란 말을 종종 듣는다. 젊은 시절엔 헌혈도 40회나 넘게 할 정도로 건강을 자신해 왔다. 워낙에 무탈한 탓에 부친이 혈액암 판정을 받기전까지만 해도 건강을 그렇게 신경을 쓰지 않았다. 신체검사나 종합검진 등을 해도 특이 소견을 받은 적이 없었기 때문이다. 부친의 암판정 이후 생각이 많이 바뀌었다. 부친 역시 잔병치레 없이 늘 건강의 대명사로 지금껏 살아왔으나 어느날 갑자기 암이 찾아와 병원 장기 입원, 항암치료 등 병원 신세를 지는 이전과는 전혀 다른 삶을 살고있다. 그 걸 옆에서 지켜 본 이후론 건강은 정말 건강할 때 신경써야 한다는 말을 실감한다. 이제는 건강을 자신한다는 말을 어디서 함부로 꺼내지 못한다. 건강할 때 건강을 지키기 위해 손해보험도 추가로 보완하고 건강보조식품도 챙겨먹는다. 정기적으로는 아니지만 운동도 꾸준히 하려 노력한다.

이츠스네일 와우장생 달팽이 엑기스 복용 일주일 그 후

 

그 일환으로 간에 좋다는 와우장생 실속형 달팽이 엑기스에 관한 글을 적은적이 있다. 처음 와우장생 달팽이 엑기스를 먹기 시작한 이후 어느덧 벌써 열흘 가까이 시간이 지났다. 이 정도 되면 열흘 복용 후기를 남겨도 좋을 듯하여 후기를 새로이 적어본다.

 







집 뿐만 아니라 외부에 나갈 때도 늘 휴대하고 다니면서 식후에 꼭 한포씩 쭉 들이키고 있다.

 



주머니에 쏙 들어가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다.

 



외부에 나갈 때는 가방에 먹을만큼 넣어서 가지고 다니면서 식후에 한 포씩 꺼내서 즉석에서 쭉 들이킨다. 위 사진은 바로 전 글인 부동산 법원 경매를 위해 여주에 다녀왔을 때, 달팽이즙 파우치를 가방에 넣고 다녀왔던 걸 사진에 담았다.

 

MBN 천기누설 방영 – 간 건강 관리에 도움주는 달팽이

이츠스네일은 MBN <천기누설>이라는 프로그램에 방영될 정도로 오랫동안 달팽이를 연구하고 식용으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개발해온 달팽이전문 기업이다. 애라는 천기누설 방영 내용을 일부 캡쳐했다. 달팽이가 간에 좋은 이유를 설명하는 한 교수의 말이다.












천기누설에 소개된 달팽이는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천기누설의 한 식품영양학 교수가 달팽이가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이유를 설명한다. 그의 설명에 의하면 바로 달팽이의 끈쩍거리는 성분에 뮤신의 일종인 콘드로이틴황산이 다량 포함되어 있어 간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콘드로이틴황산은 간의 피로를 줄여주고 간의 해독 작용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고 콘드로이틴황산의 속해 있는 황과 아미노산 성분은 간 내 노폐물 제거에도 효과가 있다. 전문가의 의견이 담긴 방송 내용을 보니 달팽이 복용에 대한 신뢰가 생긴다.

일주일 복용 후기


이전 글에도 언급했듯이 전혀 비릿맛없이 고소하고 깔끔한 맛 때문에 꺼려지거나 질리지 않는다. 아니 오히려 입맛이 당기는 맛이다. 그래서 식후에 마실 때, 부대낌이나 전혀 거부감이 없다. 필자는 건강검진을 하면 지방간 때문인지 간수치가 조금 높게 나온다. 의사의 특이 소견은 없지만 늘상 의사가 하는 말은 수면을 충분히 취해라, 간에 좋지 않은 음주는 피해라 정도의 말을 듣는다. 필자는 음주를 거의하지 않기 때문에, 간 수치가 다소 높게 나오는 건 선천적인 기능상의 문제일 수 있으나 아무래도 수면 부족이 아닐까 싶다. 수면 부족으로 인해 간이 제대로 역할을 하지 못하면 다음날 엄청난 피로감으로 하루를 멍한상태로 보내기도 한다.

 

첨언

늘 자녀와 가정을 위해 수고하시는 아버지, 어머니들의 피로 해결을 위해 명절 선물로 달팽이즙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 또는 힘을 쓰는 운동선수와 기력이 떨어져 기운이 없으신 할아버지, 할머니에게도 기력회복으로 달팽이즙을 추천한다. 또한 장기간 집중력을 요하는 수험생, 공시생, 취준생들이 섭취를 하면 공부에 집중할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듯하다.

 

이츠스네일 와우장생 구매 바로가기(https://itssnail.com/)

 

#부모님 건강식품 #엄마아빠 선물 추천 #할아버지 건강즙 #간에 좋은 즙 #중년남성건강식품 #몸이 피곤할때 #기운없을때 #달팽이엑기스 #달팽이 한방진액

 

[잇츠스네일] 와우장생 실속형 달팽이엑기스 달팽이즙

 

Related Posts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양치질을 하다가 칫솔의 솔에 어금니에 크라운으로 씌운 금니가 걸려 금니의 안쪽이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금니가 날카롭게 벌어지면서 잇몸에 닿아 불편하게 느껴졌다. 일단 급하게 칫솔의 손잡이 부분으로 벌어진 부분을…

뷰 View 노패킹 미러 수경 추천 블레이드F V122SAM RGO SKBR 내돈내산

수영강습을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다. 시간이 흘러 상급반에 진급했지만 저질 체력으로 인해 여전히 초보티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력은 늘지 않고 점점 장비에만 눈이 간다. 레인을 돌고…

브라운 체온계 IRT-6510과 IRT-6520의 비교 차이점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 육아템 중 하나인 브라운체온계 IRT-6510을 추가로 구매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 역시 브라운 제품으로 IRT-6520이었다. 두 제품 모두 귀에 삽입하여 체온을 측정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 센서 액체비누(거품비누) 디스펜서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이후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버려 세꼼마나 아이깨끗해(일본제품불매)같은 거품형 액체비누가 따로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손씻기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매번 비누거품을 펌프질 해서 뽑아내는게 성가시다. 공공…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Reesibi BP6 (feat.캠핑학교) 내돈내산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들 사이에서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추천받았다. 수류탄과 더불어 캠핑족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각각의 차이점은 무선과 유선이다.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5만원이 넘어 만만치…

내 아이 첫번째 도장 만들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내돈내산

아이가 태어나면서 내손으로 첫 번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흔히 도장점에서 볼 수 있는 도장보다는 색다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리저리 수소문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도장을 제작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