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스네일] 와우장생 실속형 달팽이엑기스 달팽이즙

잇츠스네일은 달팽이 전문기업이다. 30년 연구개발 경력을 기반으로 식품 제조에 필요한 각종 인증서와 시험성적서를 보유한 기업으로 엄선된 원료를 취급해 제품을 생산하여 생산하는 제품에 대한 자부심이 넘치는 기업이다. 특히, 이 회사의 주력 상품인 와우장생의 주원료인 달팽를 포도와 다시마를 먹이며 30년간 양식을 이어오고 있다. 그만큼의 시간 동안 쌓인 노하우는 가히 존중할만하다. 주 재료가 달팽이인 만큼 와우장생은 쉽게 말해 달팽이엑기스다. 이츠스네일만의 30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양식한 달팽이와 영지, 대계초(밀크씨슬), 산약마, 황기, 참당귀, 천궁, 대추, 감초 등 다양한 한방재료로 함께 진액을 추출한 제품이 바로 와우장생이다.

[잇츠스네일] 와우장생 실속형 달팽이엑기스 달팽이즙

흔히 건강식품 하면 홍삼, 녹용 가장 먼저 떠오른다. 그만큼 시중에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고 오랜시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린 건강식품이 바로 홍삼, 녹용이다. 시간이 흐름에 따라 요즘엔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는 식품이 다양해 지고 있다. 필자가 챙겨먹는 양배추즙도 그 중 하나이고 이 글에서 소개하는 건강즙인 달팽이엑기스도 그 중 하나다. 개인적으로 처음 달팽이 엑기스를 이 번에 맛을 봤는데 상당히 만족스럽다.

 






배송을 받았으니 이제 개봉할 차례다. 어떤 물품이건 택배를 받고 나서 가장 설레이는 순간이 바로 박스를 개봉하는 순간이다. 그래서인지 후기 콘텐츠 중에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언박싱 콘텐츠다. 커터칼로 테이핑 되어 있는 부분을 조심스레 그어준다. 힘을 주어 세게하면 절대로 안된다. 내용물이 상처를 입을 수 있다.

 


박스를 열어보니 충격에 의한 훼손을 막기 위해 에어 포켓이 감싸져 있었다. 에어포켓을 바로 제거한다.

 


안내문과 파우치 커터 그리고 달팽이 엑기스가 담긴 엑기스 파우치가 들어있다.

 



이츠스네일의 간단한 인사말과 소개 그리고 와우장생 복용방법이 적혀 있는 안내문이다. 그외 제품명, 유통기한(제조일부터 1년), 원재료명, 섭취랑 방법, 주의사항 등은 상자 외관에 큼지막하게 적혀 있다.

 




파우치 커터 처음에 이 게 뭔가 했다. 자세히 보니 한쪽에 칼날을 보고 파우치 전용 커터라는 걸 알았다. 매번 파우치를 자를 때 손으로 자르려고 하다가 실패해서 가위를 찾곤 했다. 파우치 전용 커터는 상당히 안전성을 고안해 만들어저 휴대하고 다녀도 손을 다칠 위험이 거의 없어 와우장생을 복용하기 위헤 파우치를 뜯을 때 유용할 듯하다.

 


와우장생 실속형 패키지

와우장생 실속형 패키지

실속형 패키지는 이렇게 다른 포장이 없이 바로 택배박스에 제품이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이런 스타일을 선호한다. 포장은 화려한 만큼 쓰레기가 많이 생긴다. 필자가는 집에서 분리수거를 담당하는 만큼 쓰레기가 많아지는건 딱 질색이다. 이렇게 간소한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든다. 이렇게 함으로써 포장에 드는 비용을 조금이라도 원가에서 줄여 소비자에게 더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함으로써 윈윈하는 방식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나름 쉽지 않은 이러한 포장 방식을 택한 이츠스네일의 자부심을 엿볼 수 있다. 포장으로 승부하는게 아닌 제품 자체로 승부르 보겠다는, 거품을 빼고 제품 자체로 승부하겠다는 자신감이 아닐까?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실속형 패키지여서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몸건강을 챙길 수 있을 듯하다.

 




파우치 포장지

이런 건강식품, 진액, 엑기스의 경우 포장지도 상당히 잘 살펴봐야 한다. 간혹 중국, 베트남 등지에서 포장용기를 수입해 사용하는 제품도 있다. 아무리 검사, 인증 절차를 잘 마쳤다고 하더라도 어떤 유해물질을 품고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런 면에서 입으로 가는건 가급적 국산을 선호하는 편이다. 와우장생의 경우 포장지가 품질보증까지 되는 국내산 제품이다. 이런 자그마한 것부터 신뢰를 안겨준다.

 


이런 분에게 추천하는 와우장생

#추천대상
원활한 대사와 건강에 도움을 받고 싶은 분
체력소모가 많아 에너지의 충전이 필요하신 분
아침마다 몸이 천근만근 무거워 일어나기 힘이 드신 분
잦은 음주와 지나친 업무로 늘 피곤하신 분

누구에게 좋을까? 이츠스네일에서 추천하는 대상은 위와 같다. 추가적으로 부모님이나 할아버지 할머니 건강식품으로 챙겨드리는 것도 좋은 선택같다. 간에도 좋다고 하니 음주로 인해 간이 많이 안좋은 분들이 술을 끊고 이 제품을 복용하는 것도 좋을 듯하다. 필자와 같이 이제 마흔을 바라보는 중년에게도 권장한다.

 


파우치 커터

요녀석이 아주 물건이다. 위에서도 언급했던 것처럼 파우치를 자를 때 사용한다.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정말 잘 잘린다.

 

와우장생 달팽이 엑기스 대접에 따르기

 




어린 시절 할머니께서 한약을 다리면 꼭 이런 사발, 대접에 한가득 담아주셨다. 쓰다고 오만상을 찌푸리며 꾸역꾸역 마시면 사탕 하나 물려주던 기억이 난다. 그래서 이런 건강식품을 먹을 때면, 컵보다는 대접에 따라서 벌컥벌컥 마시는 게 제격이다.

 



달팽이 엑기스라고 해서 또 한방진액이락 해서 혹시나 비릿하지는 않을까, 목넘김이 끈적거리지는 않을까, 써서 먹는데 불편함이 있지않을까란 란 나름의 고민이 있었던게 사실이다. 허나 기우였을뿐 실제론 달팽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단백하고 고소하다. 다른 한방 재료가 잔뜩 들어가서인지 달팽이가 가진 비릿함을 전혀 느낄 수 없었다. 느끼하거나 그런 강한 한약재 맛에 쓰거나 그러지도 않다. 아무런 거부감 없이 쭉 들이킬 수 있다.

 

복용 방법

하루 2~3회, 1회 1포, 식후 권장

그렇다면 어떻게 섭취를 해야할까? 함께 동봉된 복용 방법 안내에 따르면 하루에 2~3회, 1회에 1포, 식후 복용을 권장한다. 엑기스, 진액 같은 경우 간혹 침전물이 있을 수 있으나 인체에 무해한 식품 고유의 성분이기 떄문에 잘 흔들어서 먹으면 된다고 한다.

 

보관 방법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곳, 실온보관

보관방법은 모든 한방엑기스가 그렇듯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따로 냉장보관을 할 필요는 없고 실온에서 보관해도 충분하다. 필자 경험상 이런건 눈에 잘 보이는 곳에 두어아 자주 꺼내 먹게 된다. 구석진 곳보다는 식탁이나 주방 조리대 근처에 두어 시야에 늘 들어오게 하는 편이 꾸준하게 복용하는 방법이다.

 

이츠스네일 와우장생 구매 바로가기(https://itssnail.com/)

 

이츠스네일 와우장생 몸이 피곤할때 달팽이 엑기스 복용 일주일 그 후

 

이츠스네일 와우장생 몸이 피곤할때 달팽이 엑기스 복용 일주일 그 후

건강은 젊어서부터 챙기란 말을 종종 듣는다. 젊은 시절엔 헌혈도 40회나 넘게 할 정도로 건강을 자신해 왔다. 워낙에 무탈한 탓에 부친이 혈액암 판정을 받기전까지만 해도 건강을 그렇게 신경

blog.hangyeong.com

 

#부모님 건강식품 #엄마아빠 선물 추천 #할아버지 건강즙 #간에 좋은 즙 #중년남성건강식품 #몸이 피곤할때 #기운없을때 #달팽이엑기스 #달팽이 한방진액 #와우장생 #이츠스네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