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강추 탄소강 태블릿 스탠드 거치대 내돈내산

Fire HD 10 (2019)를 구매하고 넷플릭스와 유튜브 등 동영상 머신으로 수개월 동안 사용하고 있다. 아이패드보다 더 만족하면서 활용을하고 있다. 동영상 머신으로 완전체로 만들어 주는 아이템이 이 글에서 소개할 탄소강 자바라 스탠드 거치대다. 이 거치대에 물려서 침대 옆에 두면 저녁시간 잠자기 전까지 침대와 혼연일체가 되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다. 정말 올해 구매한 제품 중에서 가장 만족하면서 가장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Fire HD 10이 가성비 동영상 머신으로 소개되면서 아마존 등에서 직구를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최근 32기가 모델을 기준으로 99.99불 행사를 자주 하고 있기에 가격에 타이밍만 맞는다면, 배송비까지 포함해 15만원 남짓한 금액이라 부담없이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의 용도가 다양하겠지만 필자와 같이 동영상 머심으로 구매했다면 탄소강 스탠드 거치대는 꼭 구매하길 추천한다. 혹자는 삶의 질이 달라진다고까지 평하더라. 그 만큼 만족도가 높고 영상 시창에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단 점이 있다. 원형으로 된 바닥판이 무게가 묵직하긴 하나 더 무거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거치대에 태블릿을 연결한 상태에서 자바라를 최대한으로 펴면 무게 증심이 한쪽으로 쏠려 기울거나 기우뚱 거린다. 바닥판이 무게가 더 나가면 이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텐데… 조금 아쉽다. 다른 분들은 가급적 바닥판 무게가 무거운 제품을 구매하길 바란다. 물론 무게만큼 가격이 더 나갈지도 모른다.

 



이렇게 접히는 관절이 두군데나 있어 위치와 높이 조절도 나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탄성도 좋아서 고정도 잘 된다.

 





불을 다 끈 상태에서 태블릿만 켜면 시력이 매우 나빠질 염려가 있어 더군다니 얼굴 바로 앞에 태블릿을 두고 영상을 시청하기 때문에 이케아에서 산 스탠드를 하나 두고 같이 켜서 사용하고 있다. 그러면 한결 눈이 편안해 진다. 악세라리로 이 탄소강 거치대와 케이스를 구매했었다. 침대 옆에 거치대에 걸어 고정으로 사용하다보니 케이스는 안쓰게 된다. 이럴 줄 알았으면 케이스는 따로 사지 않았을 거다.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엔 다소 무게가 있기 때문에, 침대 옆에 고정으로 쓴다면 케이스 구매는 잠시 보류하고 며칠 써 본 후 상황에 따라 구매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라 생각한다.

 

태블릿머신용 ‘탄소강 스탠드 거치대’ 무게 보강 DIY

 

쿠팡 탄소강 태블릿 거치대 링크

*위 링크는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 Posts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에 “WWW”를 포함시키거나 포함시키지 않는 결정은 사용자 경험과 웹사이트 운영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는 전략이다. 최근의 트렌드는 기술적 중요성보다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브랜드의 식별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은데, 데이터 사용량은 줄이고 싶다. “SKT 통신비 다이어트, T 다이렉트 플랜”이 바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조금만 잘 찾아보면 데이터 사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신비는 줄일 수…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지급 단말, 중고 단말, 신규 단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요금 상품 선택과 12/24개월의…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취업, 이직 준비나 정부 지원금 신청 할 때, 문서 작업시 대부분 이름과 서명란이 있다. 매번 느끼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서명란에 싸인이나 도장을 삽입하는 과정은 간단해…

GitHub 콘솔 git add, git commit, git push 명령어 정리

GitHub 콘솔(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커밋하는 방법은 여러 단계로 구성된다. 여기서는 Git을 사용하여 변경사항을 커밋하고 GitHub 저장소에 푸시하는 기본적인 절차를 안내한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로컬 컴퓨터에 Git이 설치되어 있어야…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내돈내산 웹카메라 구매 후기 및 설치 드라이버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카메라 내돈내산 후기 및 드라이버

필자가 가지고 있는 랩탑 레노버 씽크패드 P14S에서는 Windows Hello 기능이 지문과 얼굴인식으로 되어 전원을 켜거나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때, PIN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지문 또는 얼굴인식으로 간단히 해결 할 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