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3M 손목보호 마우스패드 MW310LE 내돈내산 구매

기존에 사용하던 마우스패드(엑토 아쿠아젤 마우스패드 MP-34 블루)의 손목 받치는 부분이 헤졌는지 끈적이는 내용물이 새어나와 일년만에 새로 마우스패드를 교체했다. 워낙 이전에 사용하던 걸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기에 동일한 걸 사려고 하다가 손목이 닫는 실리콘 패드 부분에 땀이 차면 미끌 거려서 새로운 걸로 바꾸기로 마음먹고 인터넷 쇼핑몰을 뒤적거렸다. 그러다가 깔끔한 다자인과 사무용품으로 믿을만한 3M사의 마우스패드가 눈에 들어왔다. 손목터널증후근 방지를 위한 손목보호패드가 있고 블랙 화이트 톤으로 색상도 마음에 들어서 주문해봤다. 주말을 끼고 삼사일만에 도착한 듯하다.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보다는 다소 가격이 있어 사실 결제 직전까지 머뭇거리다가 내 손목은 소중해란 생각에 결제를 했다.


토요일쯤 주문을 했다. 주말을 제외하고 화요일인 오늘 이틀만에 도착했다. 수령 후 간단히 사진을 찍고 바로 사용하고 있다. 서너시간 사용 중인데 손목을 잘 받쳐주어 힘을 덜 들이며 마우스를 조작하고 있다.

 


이렇게 뾱뾱이로 돌돌 감겨서 왔다.

 




뭐 대략적인 포장상태는 이렇게 온다. 이리저리 굴렀는지 다소 찌그러짐이 있지만 본품만 멀쩡하다면 어차피 바로 뜯어서 사용할 계획이기 때문에 아무런 상관이 없다.

 



마우스패드는 전체적으로 이런 모양을 하고 있다. 색상톤과 모양이 현대적인 모던한 스타일을 하고 있다. 디자인은 어디까지나 개인취향이지만 기존에 사용한 마우스패드에 비교해서 훨씬 마음에 든다.

 


이 부분이 손목을 편하게 해주는 레스트다. 인조가죽으로 마감이 되어 있고 쿠션감이 묵직하다. 안에 내용물이 가득차서 힘을 세게 눌러도 잘 들어가지 않고 받쳐준다.

 





바닥면에 부착되어 있는 보호필름을 제거해주어야 한다. 이걸 제거하지 않으면 마우스패드가 미끄러워 마우스와 함께 이동하는 놀라운 장면을 보게 된다. 이걸 제거해주면 미끄럼이 방지되어 마우스를 아무리 흔들어도 잘 고정되어 마우스패드 역활을 제대로 한다.

 


사용하는 마우스를 올려서 함께 찍어봤다. 게임은 잘 하지 않지만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다. 뭔가 감성이랄까~

 





이 전에 사용하던 마우스패드와 비교해 마감이 훨씬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잘 되어 있다. 이전 제품을 일년 정도 사용했는데, 이 것도 그 이상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렇게 보이는 외관도 중요하지만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는지 내구성도 중요하기 때문에, 몇 년 뒤에도 동일 모델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재구매할 수 있도록 내구성에 만족감을 주면 좋겠다. 그래야 다른 이들에게도 추천할 수 있을테니 말이다.

 

내구성을 이야기하다 떠오른 제품이 있다. 다이소에서 천원인가 이천원을 주고 마우스 손목 보호대를 구매했는데, 정말 이지 사용한지 한 달 정도만에 틈새로 끈끈한 젤이 터져나왔다. 그 이후로 다시는 그 제품은 쳐다보지도 않는다. 혹시 다이소에서 그 제품을 보더라도 구매하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어쨋든, 처음 3M 손목보호 마우스패드를 만남의 느낌은 깔금하고 마우스 조작이 편하다는 거다. 추 후 한 달이고 두 달이고 써봐야 자세한 사항을 알겠지만 첫인상은 합격이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Related Posts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에 “WWW”를 포함시키거나 포함시키지 않는 결정은 사용자 경험과 웹사이트 운영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는 전략이다. 최근의 트렌드는 기술적 중요성보다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브랜드의 식별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은데, 데이터 사용량은 줄이고 싶다. “SKT 통신비 다이어트, T 다이렉트 플랜”이 바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조금만 잘 찾아보면 데이터 사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신비는 줄일 수…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지급 단말, 중고 단말, 신규 단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요금 상품 선택과 12/24개월의…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취업, 이직 준비나 정부 지원금 신청 할 때, 문서 작업시 대부분 이름과 서명란이 있다. 매번 느끼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서명란에 싸인이나 도장을 삽입하는 과정은 간단해…

GitHub 콘솔 git add, git commit, git push 명령어 정리

GitHub 콘솔(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커밋하는 방법은 여러 단계로 구성된다. 여기서는 Git을 사용하여 변경사항을 커밋하고 GitHub 저장소에 푸시하는 기본적인 절차를 안내한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로컬 컴퓨터에 Git이 설치되어 있어야…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내돈내산 웹카메라 구매 후기 및 설치 드라이버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카메라 내돈내산 후기 및 드라이버

필자가 가지고 있는 랩탑 레노버 씽크패드 P14S에서는 Windows Hello 기능이 지문과 얼굴인식으로 되어 전원을 켜거나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때, PIN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지문 또는 얼굴인식으로 간단히 해결 할 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