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신세경 유튜브 구독자 100만 이벤트 "요리 대접, 신세경과 함께"

by Your 달고나™ 2020. 7. 15.

코로나 시대에 많은 인파가 모이는 스타들의 팬미팅이 사라진 지금, 팬들과 소통하는 가장 효과적인 채널이 바로 유튜브다. 스타들이 하나 둘 유튜브 채널을 열기 시작하면서 이전에는 특정 장소 특정 시간에만 접할 수 있었다면 이제는 시시때때로 유튜브를 통해 좋아하는 연예인의 일상을 만나 볼 수 있다. 스타를 만나려면 텔레비전과 스크린, 라디오 전파가 전부였던 시대에서 바야흐로 본격적인 유튜브 시대가 펼쳐졌다. 스타와 가까이 하고 싶은 팬들에겐 더할나위 없는 좋은 기회다. 그 팬들의 호응을 반영하듯 유명 스타의 채널 구독자는 삽시간에 늘어난다.

 

배우 신세경도 이 대열에 동참한지 1년이 넘었다. 유튜브 채널 통해 그녀의 일상을 공개하면서 주로 음식을 만드는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하며 인기몰이를 한다. "여신이다", "너무 예쁘다". "방송으론 몰랐는데, 유튜브로 보니 정말 예쁘다" 등 유튜브 댓글과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칭찬일색, 선플이 가득이다. 최근에는 유튜브 라이브로 한 시간 가량 실시간 팬미팅도 진행했다. 인기에 비례해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신세경 특유의 차분함으로 성황리에 라이브 방송도 잘 마쳤다

https://www.youtube.com/watch?v=aatfL4DxrBE

신세경채널 첫라이브 유튜브 영상

 

어느덧 신세경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가 100만에 가까워 지고 있다. 그러면서 유튜브 게시판에 이벤트 글을 올려 다시 한 번 세간에 관심를 모으고 있다.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긴 이벤트의 내용은 신세경 유튜브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가 대접하고 싶은 누군가를 위해 배우 신세경과 함께 직접 요리를 해서 대접하는게 이번 이벤트의 주요 내용이다.

 

글귀 하나에서도 배우의 마음이 전달되는 듯 하다. 무언가 정성이 들어가 있고 진심이 담겨있다. 사연과 대접받는 이의 사정을 고려해서 메뉴까지 직접 고른다는 세심함까지 보인다. 게시글이 올라온지 어언 6시간 만에 내노라 하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해당 소식이 퍼져나갔다. 너도 나도 신청하고 싶다고 아우성이다. 신청은 게시글에 있는 링크를 따라 네이버 설문지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응모방식은 추후 유튜브에 콘텐츠 업로드시 얼굴 공개 동의 여부, 참여 가능날짜, 연락처, 대접하고자 하는 대상, 자기소개 등을 설문지에 작성한 후, 오는 7월19일(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추후 응모자를 선별해 최종 2명에게 개별 연락을 한다고 한다. 추가로 이벤트 당일은 7월 30일, 31일 이틀이다. 배우 신세경의 팬이라면 서둘러 이벤트에 응모하고 사랑하는 이에게 배우 신세경과 함께 준비한 음식을 대접하는 행운을 기대하길 바란다.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