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서울

경희대학교 경희랜드 봄 벚꽃놀이 구경

by Your 달고나™ 2019. 4. 26.

여의도 윤중로, 경희대(회기역), 양재천 일대가 서울의 3대 벚꽃구경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그 중에서 특히 경희대학교 서울캠은 사람들 사이에 벚꽃구경으로 입소문이 난 곳중 하나이다. 유독 다른 학교보다 녹지 많은 것이 특징인데, 봄에는 벚꽃이 캠퍼스를 가득 메우고 있어 분홍빛깔로 물이 든다. 해마다 이맘때쯤 만발한 꽃을 구경하러 학생들 뿐만 아니라 각지에서 사람들이 몰려온다. 이 시기에 흔히 경희대학교를 경희랜드라 부르기도한다.

필자가 사진기를 들고 이곳을 찾은 날에 벚꽃이 하늘을 메울 정도로 한가득 피어 있었다. 담아낸 사진을 보니 마치 파아란 도화지에 분홍색 물감을 흩뿌린 것 같다.

 

화창한 날씨에 반짝이는 햇살을 받은 본관 건물이 눈이 무실 정도로 멋있다.

 

본관 뒤로 보이는 평화의 전당과 한켠에 수라도 놓은 듯 피어난 벚꽃이 한폭의 그림을 만들었다.

 

본관에서 평화의 전당으로 올라가는 길목에서 마치 엽서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멋진 사진을 카메라에 담았다. 두고 두고 봐도 아깝지 않은 날씨와 화사함은 그 멋을 더하고 있다.

 

화창한 봄, 벚꽃이 만발 할 때쯤, 캠퍼스 투어도 할겸 시간 내어 경희대로 발걸음을 옮겨보자. 절대로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