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대전세종충청

대전 유성구 죽동 STAMMTISCH 슈탐티쉬 (유성경찰서 인근 브런치 식당 맛집)

by Your 달고나™ 2018. 5. 21.

유성경찰서 인근 분위기 있는 카페와 식당이 많이 들어서 있다. 이전에 포스팅한 이태리식탁이라는 파스타 전문점도 이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경찰서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밝고 화사한 브런치 식당이 있어 간단히 배를 채울겸 이곳을 찾아 들어갔다. 유리벽을 마주하고 앉아 화창한 날씨에 따스한 햇살과 함께 기분좋은 한끼 식사를 해결했다.

이곳은 음식을 주문하면 커피값을 할인해 준다.아이스, 핫 구분없이 아메리카노를 1,500원에 즐길 수 있다.

 

얼마지나지 않아 주문한 찹스테이크와 치킨샌드위치가 순서대로 나왔다. 색감이 화려에 먹는 내내 눈이 즐거웠다. 음식은 오감을 자극한다고 하는데, 일단 시각적인 면에서는 나무랄데 없이 만족스러웠다.

 

신선한 재료가 들어가 건강한 맛을 자랑하는 슈탐티쉬에서 찹스테이크와 샌드위치는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다. 고소함과 단백함, 그리고 채소의 신선함이 맛볼 수 있어서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었다.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