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트럼프 미국 대통령, "북미 회담 판문점은 어떨까?"

by Your 달고나™ 2018. 4. 30.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포스팅을 하고 있는 약 30분 전, 본인의 트위터 공식 계정으로 북미 정상회담 장소로 판문점이 어떨지 물어보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습니다. 이 사실이 순식간에 네티즌 사이에 퍼져가면서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만약 도널드 트럼프가 판문점에서 김정은 위원장과 회담을 하게 된다면 또 다른 평화 이벤트를 연출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당초 제 3국에서 회담을 진행하기 위해 장소를 물색하고 있다는 보도고 이루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깜짝 놀랄만한 트럼프의 행동이 아닐 수 없습니다.


https://twitter.com/realDonaldTrump/status/990928644100034561


트럼프의 트윗 내용을 직역해보겠습니다.

많은 나라를 회담을 위한 장소로 고려하고 있지만, 남한과 북한의 경계에 있는 평화의 집 또는 자유의 집이 다른 제 3국 보다 대표적이고 중요하고 지속가능한 장소일거야? 그냥 물어보는거야.


트럼프의 트윗을 내용을 보면, 판문점도 북미 정상회담 장소로 고려할만 한 것으로 물어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판문점 보다 더 한반도 평화와 비핵화에 대해 상징적이며 중요한 장소가 없어 보입니다. 정상회담 장소가 어디로 정해질지 추후 지켜 볼 일이지만, 한반도에서 북미 회담을 기대해봅니다.


남북정상회담, 평화의 목전에서 희망을 품다.

종전 선언, 종전 뜻, 한반도에도 드디어 평화가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