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대전세종충청

청주 금천광장 북 카페, 트루노스 TRUE NORTH

by Your 달고나™ 2018. 3. 17.

금천 광장에 조용하게 책을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북 카페가 있다. 요즘은 뭐 당연하지만 와이파이가 무료로 제공되고 독서를 돕는 독서대도 마련되어 있다. 그래서 그런지 이곳은 중, 고등학생들이 주로 와서 공부하는 모습을 종종 목격한다.또 조용하게 책을 읽는 손님들도 볼 수 있다.

사람들이 북쩍이는 다른 카페에서는 다소 소란스러워 한적함을 즐기기 어려운 반면 이곳은 북카페이다 보니 잔잔함과 조용함을 맘껏 누릴 수 있다. 이곳을 찾는 손님들도 소근소근 담소를 나눈다.

 

이렇게 카페 내에 컴퓨터와 프린터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급하게 프린터를 이용해야 할 경우, 이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독서대와 담요가 한 켠에 따로 마련되어 있다. 필요하다면 이 것을 가져다가 이용 할 수 있다. 물론 이용한 다음에는 제자리에 가져다 놓는 것은 기본!!

 

뿐만 아니라 이렇게 세미나실, 스터디룸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주인에게 이야기 하면 이용 할 수 있다.

 

북 카페에 비치되어 있는 책을 아무거나 다 가져다 읽을 수 있다.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