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대전세종충청

대전 유성구 죽동 파스타(스파게티) 맛집, 이태리식탁

by Your 달고나™ 2018. 3. 15.

파스타가 생각나는 저녁, 파스타는 워낙 대중적인 음식으로 자리잡아 쉽사리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지만, 이태리 음식점의 그 맛을 흉내 내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그집만의 고유한 맛을 내는 곳은 더더욱 그러하다. 오늘 포스팅 할 이태리식탁이라는 이태리 음식점도 이 집만의 고유한 맛을 내기로 유명하다. 특히, 대부분의 요리에 들어가는 불맛은 절대로 따라 할 수 없는 이집만의 특색이다. 그래서 그런지 평일 저녁은 늘 사람들로 가득차 기본 20~30분 정도는 입구에서 기다려야 한다.

이태리식탁은 유성경찰서 부근에 위치한다. 지리를 잘 모른다면 유성경찰서를 찾아가서 근처에 주차를 하고 골목길을 거닐다 보면 찾을 수 있다.

 

 

아래는 메뉴판의 일부를 카메라에 담았다. 보이는 대로 사진을 찍어 메뉴판을 모두 담지는 못했지만 이집 대표 음식은 사진에 있어 메뉴를 정하는데 참고할 수 있을 것 같다.

문어새 샐러드와 어부 파스타가 유명하다. 사진에는 없지만 못나니 뇨끼도 인기 메뉴이다.

 

이게 바로 문어새 샐러드이다. 돌문어와 새우를 넣어 볶은 샐러드로 향기가 기가 막힌다. 불맛을 가미한 샐러드 먹는 내내 감탄을 할 수 밖에 없는 맛이었다.

 

어부 파스타, 독특힌 이름을 가지고 있는 파스타이자만 해물 파스타라고 생각하면 된다. 갖가지 신선한 해산물이 파스타에 맛을 더하고 불맛과 매콤함이 베어있어 더더욱 맛이있다.

 

사진을 보고 있으면 침이 넘어가고 배에서 바로 신호가 온다. 또 먹고 싶다는걸 몸에서 먼저 반응하는 듯하다. 불맛을 잊지못해 다시 찾아갈 듯 하다.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