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프다 뭐먹지? 해먹기는 귀찮다. 간단히 먹는거 뭐 없을까? 그래 햄버거나 먹자.
평소에 햄버거 하면, 자주 가는 인앤아웃이 있었지만, 새로운 것을 찾고 싶은 마음에 검색을 해보았다. 구글 맵 어플로 주변 추천 장소를 찾아 보니 아주 가까운 거리에 햄버거 가게가 있었다. 별점도 높고, 맛집으로 소개되고 있어서 혹 하는 마음에 이곳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목적지에 도착하니, 드라이브 쓰루를 위한 메뉴판이 나의 시산을 사로 잡았다. 식당안으로 들어가기 전에 어떤 메뉴가 있을까 천천히 살펴보았다. 아침메뉴 부터 시작해서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파머보이즈 버거~~ 입구 간판 모습, 패스트푸드점과 달리 고급스럽게 생긴 외관에 내심 기대가 됐다.
좀 이른 시간이다 보니, 내부는 한가 했다.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사진으로 가장 크게 나와 있는 대표음식으로 보이는 파머스 버거를 주문 하였다. 음음 정통 수제버거의 맛을 느껴볼까나~~
매장 내부모습이다. 엄청 깔끔하고 매우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놓았다.
짜잔 드디어 나온 나의 버거~~ 막상 버거를 받아 보니 당항스러웠다. 버거가 사진상으로는 크기를 가늠 할 수 없지만 정말 상상했던 것과 달리 컷다. 사실 두명이서 버거 하나를 먹어도 될 정도의 크기 였다. 그래도 먹음직 스러운 모습에 침이 절로 고여 참을 수 없이 그냥 집어 들어 한 입 베어 보았다.
하지만 버거나 너무 큰 탓에, 먹기가 쉽지 않았다. 어쩔 수 없이 먹던 버거를 그자리에 내려 놓고, 카운터에가서 포크와 나이프를 달라고 해서 스테이크 써는 것 처럼 잘라서 먹어야 했다.
튀김 감자 빛깔을 보라~~ 침 생기니 안생기니?
100프로 순수한 소고기!!!버거!!
이게 패티의 모습이다. 소고기의 육질이 보이는가? 정말 고소하면서도 단백하면서도 너무나 맛있었다. 포스팅 하고 있는 지금도 침이 넘어간다.
자 그럼 이 맛있는 버거가 얼마일까? 콤보 가격이 무려 10.79불!! 우와 비싸다 비싸 ㅠㅠ 하지만 두명이서 먹어도 충분한 양이므로, 둘이 가서 주문해서 먹기엔 적당한 가격이다. 하지만 난, 저 큰걸 혼자 배터지게 다 먹었다.
미국 농장 목습을 벽화로 장식 해 놓았다.
또 한 쪽 벽면에 이렇게 아기 자기 하게 소품들로 꾸며놓아 따듯하고 편안한 느낌이 들었다. 이런 분위기에서 평온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점원도 어찌나 착하던지~~ 직접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 주고 음료가 더 필요하냐고 물어보고~~ 먹는 내내 기분이 너무너무 좋았다.
주소와 연락처
1446 N Harbor Blvd Fullerton, CA 92835
(714) 578-5000
2013/10/16 – [United States/미국여행] – The Habit Burger Grill
2013/08/26 – [United States/미국여행] – 캘리포니아 명물 인엔아웃 버거, IN-N-OUT BURGER
나도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