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코스트코 전국 매장별 2023년 6월 휴무일

2023년 6월 코스트코 홀세일 전국 매장 휴무일 안내가 공지됐다. 국내에서 영업하는 대형할인마트는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살리기 일환으로 제정한 유통산업발전법에 의해 매월 2회 의무로 휴업해야 한다. 코스트코 홀세일 역시 이 법을 적용해 매월 휴뮤일을 지정해 휴업을 하고 있다. 지역에 따라 매장에 따라 휴무일이 서로 다르기에 간혹 쉬는 날에 찾아가는 헛걸음을 하기도 한다. 휴무일을 미리 파악해 헛걸음을 방지하자는 차원에서 2023년 6월 전국 코스트코 매장별 휴무일을 이 글에서 소개하겠다.

코스트코 전국 매장별 2023년 6월 휴무일

코스트코 홈페이지 매장별 휴무일 안내 바로가기

 

코스트코 홀세일 장단점

대표적인 창고형 할인매장인 코스트코는 연회비를 낸 회원만 이용가능한 회원제로 운영된다. 매년 수십만명 이상이 가입한다. 도대체 뭐가 다르길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물건을 사는데 연회비까지 내가며 이용하는 걸까? 우선 가격이 저렴하다. 또한 판매하는 상품의 품질이 우수하다. 게다가 다양한 종류의 물품을 취급하니 선택의 폭이 넓다. 마지막으로 환불제도가 잘 되어 있어 마음 편히 쇼핑할 수 있다. 하지만 단점도 있다. 주차장이 협소하다는 점, 결제 방식이 현금 아니면 현대카드로(애플페이 가능)만 가능하다는 점이 코스트코의 아쉬운 대목이다. 그럼에도 단점을 커버할만한 장점이 많아서 연회비를 내고 코스트코를 이용하게 된다. 특히 한번 대량구매를 하게 되고 수십만원 상당의 소비가 이뤄지는 듯하다.

  • 장점
    1. 저렴한 가격
    2. 우수한 품질
    3. 다양한 종류
    4. 묻지마 환불제도
  • 단점
    1. 협소한 주차장
    2. 결제수단의 제한 (현금과 현대카드)

 

코스트코 6월 휴무일 안내

6월 11일 (일)

양평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하남점, 김해점, 고척점

6월 12일 (월)

대구점, 대구혁신점

6월 14일 (수)

일산점, 울산점

6월 25일 (일)

양평점, 대전점, 양재점, 상봉점, 부산점, 울산점, 광명점, 천안점, 의정부점, 공세점, 송도점, 세종점, 하남점, 김해점, 고척점

6월 26일 (월)

대구점, 대구혁신점

6월 28일 (수)

일산점


 

함께보면 유용한 코스트코 관련글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없이 이용하는 법, 코스트코 상품권

코스트코 멤버십 고민 한 방에 해결 (비지니스에서 이그제큐티브로 변경한 이유)

코스트코 리워드 현대카드 연회비 포인트 적립 기준 애플페이 가능

 

Related Posts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은 중대한 범죄행위로 일반 국민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인에게도 엄중한 처벌과 불이익이 주어진다. 특히 공직자인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은 그들에게 요구되는 윤리의식과 도덕성을 크게 훼손하는 행위다. 따라서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에…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근로 의욕을 증진하고 가구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제도이다. 이 제도는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기준 이하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액은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부부…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가족공원 내 위치한 승화원은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관리하는 화장터 및 화장장으로, 인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에서는 승화원 화장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예약 방법, 이용 요금, 할인 정책,…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이 글에서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 구독 비용, 무료 이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어떤 상품이라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중요한 자격증으로, 매년 수많은 지망생들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코스트코 전국 매장 2024년 3월 휴무일

코스트코 홀세일은 2024년 3월 전국 매장의 휴무일을 공지했다. 대형할인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매월 두 번 의무적으로 휴업한다. 코스트코 역시 이 법을 준수하여 매장별로 매월 정해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