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NU우리카드 KT통신요금 할인카드 추천 추가할인 이벤트 안내

KT에서 인터넷, IPTV를 이용하고 있다. 그동안 할인 카드 없이 고스란히 통신요금을 납부하고 있다가 최근 할인율이 높은 카드인 KT NU우리카드를 소개받아 추가발급을 진행했다. 22년 12월에 이어 23년 1월에도 추가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이 카드는 KT 통신요금을 최대 2만 6천 원까지 할인을 해준다. 물론 최대 할인을 받기 위해선 전월 카드 이용실적이 그만큼 많아야 한다. 2만 2천 원을 할인 커트라인은 40만 원으로 비교적 낫다. 다시 말해, 이 카드로 40만 원을 결제하면 KT인터넷, IPTV 휴대폰 요금 등을 2만 2천 원 할인해 준다. 꽤나 좋은 혜택이다. 이 글에서는 KT NU우리카드의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다.

KT NU우리카드 KT통신요금 할인카드 추천 추가할인 이벤트 안내

KT NU우리카드 추가할인 이벤트 관련 고객센터 문의답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홈페이지나 앱에서 해당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을 찾기 어려웠다.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직접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 위와 같은 답변을 받았다. 해당 이벤트는 1월 말일까지 연장 진행중이다. 기간 내에 발급 받으면 자동으로 할인 이벤트가 적용된다.

 

KT NU 우리카드 추가할인 프로모션 2023년 3월 연장

3월 KT NU 프로모션 연장 관련 해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문의를 넣어 답변을 받았다. 3월에도 이전과 동일하게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이어간다. 

KT NU 우리카드 추가할인 프로모션 2023년 3월 연장

 

KT NU 우리카드 추가할인 프로모션 2월 연장

[2023년 2월 2일 내용추가]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직접 KT통신요금 추가할인 프로모션 관련 우리카드 고객센터에 이메일 문의를 남겼다. 하루만에 답변을 받았다. 2월에도 지난 달에 했던 것과 동일하게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는 답변을 받았다. 아래는 문의답변 내용을 캡쳐하여 공유한다. 추가할인 프로모션은 특별한 신청 없이 모바일앱, 홈페이지, 고객센터 상담원 유선전화 등 방법으로 발급받으면 자동 적용된다. 


 

KT NU우리카드 연회비 안내

해외겸용 MASTER 국내전용 BC
20,000원 20,000원
  • 가족카드는 연회비를 청구하지 않는다.
  • 연회비는 카드발급 시점을 기준으로 1년 단위로 청구된다.

KT  NU우리카드 연회비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 모두 20,000원이다. 연회비가 같기 때문에 해외겸용을 할지 국내전용을 할지 고민할 필요가 전혀 없다. 연회비 차이가 거의 나지 않을 경우 해외겸용 카드로 발급받는 걸 추천한다. 해외여행이나 직구 시 해당 카드를 사용해 실적을 쌓을 수 있고 혹여나 있을 해외 사용 이벤트로 할인을 받을 수 있을 수도 있기 때문에 실보다 득이 더 많다.

 

KT 통신서비스 요금 추가할인 이벤트

  • 이벤트 기간: 23.01.01~23.01.31
  • 해당 기간 중 카드 접수 완료 후 자동이체 또는 장기할부 이용
  • 40만원/80만원/120만원 이상 실적 시 추가할인 24개월간 제공
전월실적 장기할부시 자동이체시 비고
40만원 이상 22,000원
기본 할인 10,000원
추가 할인 12,000원
22,000원
기본 할인 10,000원
추가 할인 12,000원
자동이체 또는
장기할부 필수
(월 1회 제공)
80만원 이상 24,000원
기본 할인 15,000원
추가 할인 9,000원
24,000원
기본 할인 15,000원
추가 할인 9,000원
120만원 이상 26,000원
기본 할인 20,000원
추가 할인 6,000원
26,000원
기본 할인 20,000원
추가 할인 6,000원
  • 상기 할인서비스는 KT 통신요금(이동통신요금, 인터넷, 집전화, IPTV 등) 자동납부 또는 KT 단말기 장기할부 서비스 이용시 할인
  • 통신요금 자동납부는 KT 고객센터(114)를 통해 신청
  • 통신요금 자동납부 건이 여러 건인 경우에도 합산하여 할인한도 내에서 통합 할인이 적용
  • KT 단말기 장기할부서비스 이용으로 요금 청구할인이 제공되는 경우, KT 단말기 월 할부금 선결제 또는 단말기 장기할부 상환 종료 시에는 요금 청구할인이 제공되지 않음

 

KT NU우리카드 추천 이유

해당 카드 발급을 추천하는 이유는 전월실적 대비 높은 할인 금액이다. 40만 원 실적 기준 2만 2천 원 할인으로, 무려 5.5%의 할인율이다. 일반 할인카드가 1%가 채 안 되는 점을 미루어 볼 때, 꽤나 높은 할인 율이다. 물론 이벤트가 적용됐을 때 이야기다. 추가 할인 이벤트가 없었다면 과연 이 카드를 발급받았을지 의문스럽다. 추가할인 이벤트가 없다면 olleh CEO 우리카드가 더 할인혜택이 좋다.

 

전월실적 40만 원 기준으로 매달 2만 2천 원의 할인을 받는다고 했을 때, 연회비 2만 원을 제하면 연간 24만 4천 원의 할인혜택을 받는다. 2년간 할인 이벤트가 이어지기에 총 48만 8천 원이라는 큰 할인을 수 있다. 잘만 활용한다면 인터넷, IPTV 등을 2년 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격이다.

 

KT NU우리카드

 

KT NU우리카드 카드신청 바로가기

  • 최대 5.5% 할인율
  • 연간 최소 24만 4천 원 할인 혜택

 

유의사항

  • KT 통신서비스 요금 청구할인은 KT 통신요금 자동납부 또는 KT 단말기 장기할부 서비스 이용 시에만 적용되며 일반 결제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 KT통신서비스 요금 청구할인은 할인받을 금액보다 통신요금 자동납부 승인된 금액이 적을 경우에도, 월 할인한도만큼 할인이 적용된다.
    예) 월 통신요금이 8,000원인 경우, (월 통신요금 < 월 할인한도) 전월실적이 40만원 이상이면 10,000원 할인 적용
  • 할인서비스의 월한도 / 횟수제한은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당월 1일 ~ 말일까지 적용된다. (단, 서비스 적용은 거래(매입) 순서대로 적용)
  • 카드 거래정지(분실신고 등), 카드 재발급 후 변경번호 자동납부 재등록 누락 등 자동납부 불가사유 발생 또는 청약철회, 기한의 이익 상실, 기한 전 지급, 할부계약 해지 등 KT단말기 장기할부 서비스 불가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할인적용이 되지 않는다.

 

실적 산정 방법 안내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매출승인일 기준)까지 카드별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입니다. 단, 해외 결제 건 및 무승인 결제 건(예: 대중교통, 통신요금 자동납부 등)의 경우 카드사에 접수된 매출표 접수일 기준으로 적용된다.
  • 무이자할부금액, 아파트관리비, 대학(대학원) 등록금, 공공요금(공과금), 국세/지방세/ 관세,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이자, SMS이용료, 해외서비스수수료 등), 연회비는 전월실적에 포함되지 않는다.
    ※ 공공요금(공과금) 내역 4대보험(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전기요금, 우편요금, 도시가스요금, 상하수도요금, 과태료·범칙금·벌금, 여권발급비용, 국가·공공기관·공공단체 (지방자체단체 등)로 개설된 가맹점 이용금액
  • 취소매출은 취소매출표 접수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합니다. 단, 취소매출이 매월 1~2일 사이에 접수된 경우 전월 이용실적에서 차감한다. 예) 1월 31일 이용건 취소 시 2월 2일까지 취소매출표가 카드사에 접수된 경우에는 1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이후 접수된 경우는 2월 이용실적에서 차감
  • 카드수령(사용) 등록일과 사용개시일 중 빠른 날을 기준으로 다음 달 말일까지는 전월실적 조건 미충족 시에도 최저 실적 구간 서비스를 적용한다.(전월실적 조건 충족 시에는 해당 실적 구간 서비스 적용)
  • 실적 및 제외 업종/가맹점은 우리카드 전산 상 등록 기준이다.

 

실적 제외

무이자할부금액, 아파트관리비, 대학(대학원) 등록금, 공공요금(공과금), 국세/지방세/ 관세,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각종 수수료(이자, SMS이용료, 해외서비스수수료 등), 연회비

 

실적 제외 항목 중 가계 생활비 고정 지출 중 꽤 많이 차지하는 아파트관리비가 실적에서 제외되는 건 아쉬운 대목이다. 하지만 상품권이나 기프트 카드 같은 상품권 관련 항목이 없다는 점이 이 카드의 매력적인 대목이다. 즉, 해당 카드로 상품권을 구매 시 결제금액이 실적으로 고스란히 인정이 된다는 이야기다. 이른바 상테크로 실적 허들을 쉽게 허물 수 있다.

 

KT 통신 요금 자동납부 할인 적용 실제


월 청구되는 KT 인터넷, TV요금이 39,600원이다. KT NU 우리카드 할인혜택으로 22,000원이 차감되어 실제 청구 금액이 17,600원인 걸 확인할 수 있다. 

 

자동납부 신청방법

KT 이동통신 요금

KT 휴대전화 번호가 있는 경우 실물카드 수령 전, 우리카드 모바일 앱 또는 상담원을 통해서 자동납부 신청 및 변경이 가능하다.

 

KT 유선전화, 인터넷, IPTV 요금

인터넷, IPTV 등 유선통신요금은 실물카드를 수령 후 KT 공홈 또는 KT모바일앱에서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자동납부를 직접 신청 및 변경해야 한다.

 

KT NU우리카드 발급 추천 경로 – 현금성 캐시백

KT 통신요금 할인에 유리한 KT NU우리카드를 소개 및 추천했다. 그렇다면 이 카드를 어떻게 발급 받는게 유리할까? 신규발급 혜택으로  현금성 캐시백을 받고 발급받는 방법이다. 각 핀테크 플랫폼에서 제시하는 현금성 캐시백 조건을 충족한 후, 마일리지 적립용 카드를 추가로 발급받는 방식이다. 플랫폼마다 제공하는 캐시백이 사뭇 다르니 아래 링크를 통해 비교 후 유리한 곳에서 신규발급을 진행하면 된다.

 

신용카드 신규발급 캐시백 혜택 바로가기

 

KT 제휴카드 더보기

 

상테크 따라하기

상테크 따라하기 ①상테크 기본개념 상품권+재테크

상테크 따라하기 ②컬쳐랜드, 해피머니, 북앤라이프(도서문화) 상품권 구매 및 충전

상테크 따라하기 ③페이코 충전 및 현금 환급

 

함께 보면 좋은 추천글

SKT 휴대폰 요금 카드자동이체 변경 방법 Tworld앱 (T나는혜택 삼성카드)

2023년 1월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규발급 혜택

신용카드사별 홈페이지 및 카드앱 모음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NH농협카드, 현대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 비씨카드 등)

 

Related Posts

교보생명 보험금 청구 서류 사망, 장해, 진단, 입원, 통원, 치아치료, 골절, 수술, 실손

교보생명 보험금 청구 서류 사망, 장해, 진단, 입원, 통원, 치아치료, 골절, 수술, 실손

보험에 가입하는 것은 미래의 불확실성과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는 한 방법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보험금 청구 과정에서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해 어려움을 겪곤 한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삼성생명 다이렉트,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 보장내역 무료로 비교분석 받기

삼성생명 다이렉트,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 보장내역 무료 분석 후기

간혹 무료로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역을 확인해 주고 불필요하고 과도한 보장은 빼주고 부족한 보장은 어떤 것인지 비교해 준다는 설계사들이 있다. 이런 설계사들에게 한 번 붙잡히면 몇 시간은 그냥…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보험금청구 방법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보험금청구 방법

한화생명은 국내 최초의 생명보험 회사로서, 보험금 지급능력에서 14년 연속 AAA등급의 신뢰성을 자랑한다. 종신보험부터 정기보험, 질병보험, 암보험, 중대질병보험, 상해보험, 어린이보험, 치아보험, 간병/치매보험, 연금보험, 저축보험, 그리고 실손의료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보험…

2024년 3월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규발급 혜택

2024년 3월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규발급 혜택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를 설계사를 통해 발급받을 경우 사은품을 제공받지만, 이와 함께 몇 달 동안의 최소 사용 금액이 요구되는 의무가 부과된다. 이런 부담을 줄이는 대안으로, 핀테크 플랫폼을 이용한 카드 발급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 10가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 10가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는 차량 구매부터 할부, 리스, 렌트 등 다양한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하지만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하려 할 때,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궁금증들이…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사후1차) 입주자모집공고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사후1차) 입주자모집공고

어제 서둘러 소식을 전했던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 입주자모집공고가 드디어 올라왔다. 이 글에서는 공고문에 기재된 내용을 중심으로 청약일정, 공급내역과 공급금액, 청약대상자 및 요건, 청약유의사항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디에이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