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hygia] 하이지아 다목적 살균 항균 항바이러스 스프레이 어린이 장난감, 휴대전화, 문고리 초강력 소독

코로나19 이후에 마스크 없는 세상을 꿈꾸지만 언제일지 기약이 어려운 시점에서 개인 방역에 대한 관심이 상승했다. 어딜 가든 손을 씻는 건 기본이고 소독제로 손을 소독하는 것도 일상으로 들어왔다. 개인 방역은 신체 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에서도 확장된다. 보이지 않는 오염원이 도처에 있다는 생각에 손에 닿거나 피부에 닿는 곳은 살균과 소독에 신경을 쓰게 된다. 위생 개념이 아직 자리잡지 못한 아이가 있는 집은 더욱 부모가 장난감과 같은 아이의 손에 닿는 제품의 청결도에 신경써야 한다. 그렇다고 매번 고온에 삶거나 인체에 유해한 약품을 쓰기는 꺼려진다. 락스를 이용해 소독하기에도 신경이 쓰인다. 이런 상황에 식물에서 축출한 오일을 이용해 살균,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를 내는 하이지아의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를 알게 됐다. 특히나 생활전문연구원에서 제조했기에 믿음이 간다. 이 글에서 하이지아의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의 사용기를 남겨본다.

하이지아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

#하이지아 #hygia #하이지아스프레이 #위생전문브랜드 #생활전문연구소 #살균스프레이 #하이지아다목적살균스프레이 #하이지아살균스프레이 #어린이용품소독제 #어린이용품살균

 



 

하이지아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 특징

살균, 항균은 물론 바이러스까지 강력하게 퇴치한다. 스프레이를 한 번 뿌리기만 해도 균류와 바이러스를 막는데 효과를 낸다. 제품에 표시된 99.99% 효과는 단순한 광고문구가 아닌 시험기관인 KATRI와 KTR의 테스트 결과를 수치화 한 것이다. 99,9% 효과가 있는 제품보다 무려 10배다 더 강력한 99.99% 살균,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를 내니 살균 스프레이로는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패혈증, 녹농균, 세균성이질균, 화농균, 폐렴균, 항생제내성균, 장염비브리오균 등에 살균 및 항균 효과를 낸다. 또한 호흡기세포융합바이러스에 강력한 항바이러스 효과도 보인다. 다만 모든 균과 모든 바이러스에 효과를 보이는 건 아니다. 세상에 모든 균과 바이러스를 죽이고 막을 수 있는 만능 살균 스프레이를 찾는다면 그런 건 이 세상에 없음을 명심하자.

 


 

항균 스프레이 사용처와 사용방법


항균 스프레이는 다양한 곳에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의 주 원료가 식물에서 추출한 오일이고 피부자극 시험에 통과했기에 아이의 손이 자주 타는 장난감, 유모차, 어린이 매트 등에 사용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손이 닿는 모든 곳에 예를들어, 문손잡이, 휴대폰, 리모콘 등에 뿌려주면 균과 바이러스의 증식을 억제한다. 사용방법은 소독이 필요한 제품에 스프레이를 뿌린 후, 약 30초 정도 후에 마른 티슈나 행주로 닦아주면 된다. 단,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 전자기기에는 직접 분사를 피하고 헝겁 등에 뿌린 후 제품을 닦아 주면 된다.

 


국내에서 제조 생산하는 제품이고 안전기준적합확인신고번호와 안전기준 확인 마크가 제품 뒷편에 인쇄되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이지아 다목적 살균 스프레이 사용례




아이들의 손이 자주 닿는 장난감에 뿌려주면 살균, 항균, 항바이러스 소독 완료!

 




손이 자주 닿는 부위인 문고리에도 살짝 뿌린 후, 티슈나 행주 등으로 닦아 주면 끝!

 


균이 가장 많이 살고 있는 곳중 하나가 바로 휴대전화다. 휴대전화에도 살균 스프레이를 뿌려준다. 단, 휴대전화기에 방수 기능이 있더라도 직분사는 피하고 헝겁 등에 뿌려 닦아준다.

 


찾아보면 손이 많이 닿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컴퓨터 키보드나 마우스 역시 손이 많이 닿는 제품이다. 역시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직분사는 가급적 피하고 헝겁이나 티슈에 뿌려 닦아 준다.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원료가 주 원료이기 떄문에 피부자극도 덜하다. 따라서 침구에도 뿌려주면 살균,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를 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균번식이 많이 일어나는 화장실에도 한 번씩 뿌려준다. 특히, 세면대나 수챗구멍, 변기 등 습한 곳에 뿌려주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할 수 있다.

하이지아 핸드워시 제품 구매처

하이지아 다목적 스프레이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판매도 하고 있으니 인터넷 쇼핑으로 집에서 편하게 받아 볼 수도 있다.

 

하이지아 살균 스프레이 구매 바로가기

Related Posts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양치질을 하다가 칫솔의 솔에 어금니에 크라운으로 씌운 금니가 걸려 금니의 안쪽이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금니가 날카롭게 벌어지면서 잇몸에 닿아 불편하게 느껴졌다. 일단 급하게 칫솔의 손잡이 부분으로 벌어진 부분을…

뷰 View 노패킹 미러 수경 추천 블레이드F V122SAM RGO SKBR 내돈내산

수영강습을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다. 시간이 흘러 상급반에 진급했지만 저질 체력으로 인해 여전히 초보티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력은 늘지 않고 점점 장비에만 눈이 간다. 레인을 돌고…

브라운 체온계 IRT-6510과 IRT-6520의 비교 차이점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 육아템 중 하나인 브라운체온계 IRT-6510을 추가로 구매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 역시 브라운 제품으로 IRT-6520이었다. 두 제품 모두 귀에 삽입하여 체온을 측정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 센서 액체비누(거품비누) 디스펜서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이후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버려 세꼼마나 아이깨끗해(일본제품불매)같은 거품형 액체비누가 따로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손씻기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매번 비누거품을 펌프질 해서 뽑아내는게 성가시다. 공공…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Reesibi BP6 (feat.캠핑학교) 내돈내산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들 사이에서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추천받았다. 수류탄과 더불어 캠핑족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각각의 차이점은 무선과 유선이다.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5만원이 넘어 만만치…

내 아이 첫번째 도장 만들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내돈내산

아이가 태어나면서 내손으로 첫 번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흔히 도장점에서 볼 수 있는 도장보다는 색다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리저리 수소문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도장을 제작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