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 U+ 070 비대면 온라인 해지 신청 (LG U+ 휴대폰, 인터넷, TV 해지 방법)

유명무실한 070 전화 회선이 사용하지 않은채 수년째 요금만 빠져나가고 있었다. 매달 돈이 빠져나갈 때마다 해지해야지라는 생각을 하다가 금새 또 까먹어 몇 달을 그냥 넘겨버렸다. 마침 문뜩 해지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난 김에 바로 해지를 진행했다. 과거에는 서류를 작성해서 팩스를 보내야만 해지가 가능했던 반면에 최근엔 비대면 업무가 활성화 되어 팩스 없이도 해지가 가능하다. 휴대전화 본인 인증과 간단한 설문조사 몇 가지만 하면 인터넷으로 해지신청을 간단히 끝낼 수 있다. 현재 인터넷에서 해지신청을 마쳤고 고객센터에서 최종 확인 전화를 기다리고 있다. 간단히 LG U+ 070 전화 해지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070전화 뿐만 아니라 인터넷, TV 등 LG U+에서 이용하는 모든 서비스를 비대면 인터넷으로 해지가 가능하니 다른 서비스를 해지 원하더라도 이 글을 참고하면 된다.

LG U+ 070 비대면 온라인 해지 신청 (LG U+ 휴대폰, 인터넷, TV 해지 방법)

LG U+ 인터넷/IPTV/인터넷전화 해지 신청 웹사이트 바로가기

LG U+ 인터넷/IPTV/인터넷전화 해지 신청

네이버, 구글, 다음 등 포탈 사이트에서 유플러스 해지 관련 키워드 검색 후 페이지를 찾아 들어가거나 위 링크를 따라서 들어가면 해지 신청을 인터넷으로 진행할 수 있다.

LG U+ 인터넷 사이트 회원, 비회원 모두 해지 신청이 가능하다. 필자는 회원이기에 회원 로그인 후 해지신청을 진행했다. 비회원의 경우에는 따로 본인인증절차를 거친 후, 비회원 로그인 후에 해지 신청이 가능하다.

LG U+ 해지 절차

070전화를 비롯한 인터넷, IPTV 해지 신청 절차는 총 4단계로 이루어진다.

1단계: 해지 상담 신청하기
2단계: 가입자 정보 및 본인 확인하기
3단계: 산담자에게 해지 신청 확인하기
4단계: 해지 완료하기

LG U+ 인터넷/IPTV/인터넷전화 해지 신청

1. 회원인 경우 로그인, 비회원인 경우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후 해당 페이지 하단에 조금하게 있는 해지하기 버튼을 찾아 눌러준다.

2. 회원 로그인을 했다고 하더라고 해지 신청을 위해서는 다시 한 번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다. 흔히 알고 있는 공동인증서(범용공동인증서), 아이핀, 휴대폰 등으로 인증을 할 수 있다.

3.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상단에 팝업 알림창으로 해지신청 하시겠습니까란 물음이 뜬다. 확인 버튼을 눌러준다.

4. 간단한 설문조사 및 정보 입력화면이 나타난다. 해지 사유와 고객정보를 입력한다. 필자의 경우 해지 사유에 이용하지 않음, 사용량 저조 없음을 선택했다. 이동할 통신사의 경우 없음이 없어 그냥 KT를 선택해주었다. 고객정보는 혹여나 대여한 기기가 있을 경우에 반납을 위한 개인정보 입력이니 정확히 입력을 해야 한다. 혹시 대여한 기기가 제대로 반납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5. 해지 신청 버튼을 누르면 다시 한 번 팝업 알림으로 정말 해지 신청을 할 것인지 여부를 묻는다. 확인 버튼을 누른다.

6. 해지 접수가 완료 됐다. 이후 고객센터에서 해지 신청 내용을 확인하면 상담원이 연락을 준다. 상담원과 통화 후에 정상적으로 해지가 완료 된다.

LG U+ 고객센터 전화로 해지 하기

고객센터에서 연락오기를 기다릴 상황이 아니라면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 해지를 진행해도 된다. LG U+ 인터넷/IPTV/전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01(무료)이다. 통화료가 발생하지 않는 무료 전화번호이니 통화료 발생에 대한 우려는 따로 하지 않아도 된다.

LG U+ 고객센터 인터넷/IPTV/전화 담당 전화번호 101(무료) 1644-7009(유료)

해지시 매장을 방문할 때 필요한 서류 안내 | LG U+

휴대폰 해지방법 확인하기 | LG U+


KT.com 통신 모바일 비대면 온라인 해지신청

무설치 인터넷 속도 테스트 KT 공식 인터넷 속도 테스트

SKT Tworld 휴대폰 전화번호 셀프 변경하는 법

휴대폰소액결제 한도 변경하는 법 (ft. SKT Tworld 기준)

Related Posts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사이트 주소에 WWW 포함 여부, 현대 웹사이트 주소의 트렌드와 선택 기준

웹사이트 도메인 주소에 “WWW”를 포함시키거나 포함시키지 않는 결정은 사용자 경험과 웹사이트 운영 측면에서 고려될 수 있는 전략이다. 최근의 트렌드는 기술적 중요성보다는 사용자의 편의성과 브랜드의 식별성을 중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SKT 다이렉트 플랜 요금제 결합할인 유의사항

통신비 부담을 줄이고 싶은데, 데이터 사용량은 줄이고 싶다. “SKT 통신비 다이어트, T 다이렉트 플랜”이 바로 그 해답을 제시한다. 조금만 잘 찾아보면 데이터 사용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통신비는 줄일 수…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SKT 선택약정할인 할인반환금 휴대전화요금 25%할인 유의사항

선택약정할인제도 선택약정할인제도는 단말 지원금을 받지 않는 고객에게 요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이 제도는 지급 단말, 중고 단말, 신규 단말 이용 고객 모두에게 적용되며, 요금 상품 선택과 12/24개월의…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도장만들기 전자서명 전자결재용 도장 이미지 무료 생성 로또번호자동생성기 추천사이트 STAMPNG

취업, 이직 준비나 정부 지원금 신청 할 때, 문서 작업시 대부분 이름과 서명란이 있다. 매번 느끼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경계에 있는 듯한 느낌이다. 서명란에 싸인이나 도장을 삽입하는 과정은 간단해…

GitHub 콘솔 git add, git commit, git push 명령어 정리

GitHub 콘솔(명령줄 인터페이스)에서 커밋하는 방법은 여러 단계로 구성된다. 여기서는 Git을 사용하여 변경사항을 커밋하고 GitHub 저장소에 푸시하는 기본적인 절차를 안내한다. 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로컬 컴퓨터에 Git이 설치되어 있어야…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내돈내산 웹카메라 구매 후기 및 설치 드라이버

알리익스프레스 Windows Hello 카메라 내돈내산 후기 및 드라이버

필자가 가지고 있는 랩탑 레노버 씽크패드 P14S에서는 Windows Hello 기능이 지문과 얼굴인식으로 되어 전원을 켜거나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할 때, PIN번호를 누르지 않아도 지문 또는 얼굴인식으로 간단히 해결 할 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