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플러스 3D 텐션 목 어깨 무선안마기 HPM-5800 언박싱 및 구매후기 내돈내산

아내가 어깨가 아프다고 아우성이다. 얼마전부터 어깨 안마기 노래를 한다. 맞벌이로 늘 밖에서 고생하는 아내를 생각하면 매일밤 어깨를 두드리거나 주물러주어도 부족하나 늘 역부족이다. 부족한 자신을 돌아보며 서둘러 안마기를 주문해본다.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니 휴플러스에서 출시한 어깨 안마기가 제일 잘 나간다. 어깨 안마기에 대해 잘 모르지만 이 회사 제품이 대중의 선택을 받는듯하다. 후기를 몇개 보니 평도 나름 괜찮았다. 가장 많이 팔린 HPM-200모델을 구입하려다가 기왕이면 최신모델이 더 좋을 것 같아 웃돈을 더 주고 최신제품을 구매했다. 웃돈만큼 아내의 어깨를 잘 풀어주길 바랄뿐이다.

휴플러스 3D 텐션 목 어깨 무선안마기 HPM-5800 언박싱 및 구매후기 내돈내산

쿠팡은 정말 배송 부분에서는 대단하다. 토요일 낮에 주문을 했음에도 전혀 기대하지 않았는데 그 다음날인 일요일 오후에 물건이 도착했다. 우리나라 물류, 온라인 시장을 정말 석권할 기세다. 주식에는 관심이 없어 저세한 내막은 모르지만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그 간의 천문학적인 적자 운영에도 불구하고 미국 나스닥에 상장을 한다는 소식이다. 쿠팡의 잠재력이 돋보인다. 한국의 아마존으로 불리며 국내 온라인 쇼핑 시장에 1위를 차지할만 하다. 잠세 이야기가 딴데로 흘렀다. 다시 안마기 이야기로 돌아가서 언박싱을 이야기를 이어하겠다.


휴플러스 3D 텐션 목 어깨 무선안마기 HPM-5800






제품설명서와 보증서다. 원래 휙 보고 바로 버리는데, 버튼 사용 방법은 한 번 읽어봐야 할 것 같아서 쭉 읽어봤다. 기능은 상당히 간단해 보였다.

 


스위치 부분이다. 맨위부터 온열 기능, 전원, 회전방향 바꾸기 역할을 한다. 신제품이고 가격이 더 비싸도 기능상에는 큰 차이가 없어보인다.

 




팔을 거는 부위에 제품 로고 자수가 아주 예쁘게 잘 놓여졌다.

 



제조원을 살펴보니 중국 OEM 제품이다. 잘만 하면 알리에서 잘만 찾아보면 동일 제품을 찾을 수도 았을거란 생각이 든다. 평소 같았으면 알리에서 같은 제품을 찾았을 거다. 허나 지금은 하루라도 빨리 받아서 아내의 어깨를 풀어주는게 급선무다. 배송에 시일이 걸리는 걸 감안하면 전혀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함께 동봉된 부실해 보이는 헝겁이 있다. 처음엔 케이스인가 했더니 목부분에 이렇게 감싸주어 목때를가 타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듯하다. 찍찍이가 달려있고 스팬제질이라 잘 감기고 찍찍이가 아주 잘 부착되어 있다. 사용하다가 이 부분만 벗겨서 세택해주면 될 듯하다.

 



안마기 전용 충전기다. 여느 충전기와 별반 다를게 없다. 원형 사이즈와 전압만 맞으면 다른 제품도 이용가능해 보인다.

 



이렇게 안마기에 달려있는 부분과 연결하여 전원을 연결하면 충전이 진행된다.

 


무선으로 이용가능한 점은 장점으로 꼽힌다. 선으로 인한 거추장스러운 방해 없이 안마기를 이용할 수 있다. 완충을 하면 어깨를 푸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정도로 몇사이클을 돌려도 멈추지 않도 잘 작동한다. 물론 타 경쟁사 제품도 무선 기능과 온열 기능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즉 이 제품만의 장점은 아니다. 대부분 비슷한 가격에 기능이 고만고만하다. 따라서 제품을 고를 때 기능면에서는 큰 차이를 느끼긴 어려워 보인다. 다만 얼마나 사람들의 선택을 많이 받았는지에 따라 제품의 사용후기가 다양해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필자가 선택한 제품의 이점이라고 본다.

 

15분 사용기

물건을 받고 한 시이클 약 15분 가량 사용해봤다. 별거 아닌 것 같은데도 꽤나 힘이 있다. 목과 어깨를 고루 문질러 주면서 근육을 풀어준다. 어우~ 어우~ 신음소리가 저절로 날 정도로 시원함이 온몸에 전해진다. 여유만 된다면 안마의자가 갖고 싶어질정도다. 현실은 이것만으로도 감지덕지다. 단점을 꼽자면 팔걸이가 다소 짧은 느낌이 든다. 위 사진과 같이 걸치고 있으면 팔꿈치가 밑으로 내려와 다소 불편하다. 고장없이 잘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휴플러스 3D 텐션 목 어깨 무선안마기 HPM-5800에 대한 쿠팡 검색 결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만65세 이상 어르신 치과 틀니 의료보험 혜택, 적용 조건, 주의사항 정리

만65세 기초연금 수급자격 대상 확대 소득하위70% 최대 월30만원

만65세 이상 어르신 치과 임플란트 의료보험적용 살펴보기

SKT 만65세 이상 노인 기초연금 수급자 휴대전화요금 50% 감면, 최대 12,100원 복지 할인 등록 후기 가족 대리인 가능

One thought on “휴플러스 3D 텐션 목 어깨 무선안마기 HPM-5800 언박싱 및 구매후기 내돈내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