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폰트 62570체, 6.25전쟁 70주기 평화기원 폰트

오늘이 6.25전쟁이 발발한지 70년이 되는 날이다. 이 땅에 다시는 이 같은 비극적인 아픔은 없어야 한다. 남측은 70여년 지켜온 평화와 국토 안전, 국민 안전에 적극적으로 임해야 하고 북측은 하루 빨리 한반도에 전쟁 위협이 생기지 않도록 평화를 위한 절차를 이행하기 바란다. 전쟁은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고통, 아품, 상처를 남긴다. 전국토가 피로 물든다. 이제는 화합과 다짐, 약속 등 할 수 있는 어떤 수단을 가리지 않고서라도 평화를 유지하고 지켜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6.25전쟁 발발 70년을 맞이해, 평화를 기억하기 위한 무료폰트 제작은 환영한다.



무료폰트 62670체 다운로드 페이지

위 링크에서 개인, 기업, 단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62570 폰트 구조와 특징

서체의 구조와 특징을 보면, 폰트의 기독성이 매우 뛰어나다. 개인적으로 꼬부랑 글씨들, 손글씨체 등은 선호하지 않는다. 기독성이 떨어지는 글씨체는 아무래도 눈을 피로하게 하기 때문에 시원시원, 큼직큼직, 또렷또렷한 폰트를 선호한다. 이러면에서 62570 폰트는 매우 높은 점수를 주고싶다. 블로그 포스트용 썸네일 이미지 제작시 자주 사용할 것 같다.

 

62570 폰트 라이선스

아주 오래전 폰트 공유로 인해 저작권자의 고소가 들어와 50만원에 합의를 본 기억이 있다. 그 이후로는 저작권에 문제가 있는 폰트 공유는 절대로 하지 않고 있다. 62570폰트는 라이선스에 제약을 받지 않는다. 투게더그룹의 공지사항을 보면, 개인 및 기업, 단체 등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고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온라인, 오프라인을 막론하고 상품, 광고 등 모든 범위에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가능하다. 이 말은 유튜브나 블로그에 영상편짐, 이미지 편집에 자유롭게 사용할 쉬 있다는 의미이며, 웹폰트 등으로도 따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다.

 

 

설치방법은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한다. 폰트파일을 Windows 폴더 내에 Fonts 폴더에 복사 붙여넣기를 하면 된다.

One thought on “무료폰트 62570체, 6.25전쟁 70주기 평화기원 폰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