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179카페 (JUN.179 CAFE), 양평 노천 카페, 야외 카페 평화로운 곳

구둔역을 나선 후, 부쩍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 음료라도 마시며 햇살을 피할 요량으로 카페를 찾았다. 근처에 쉴 만한 곳을 검색을 해보니 야외, 노천 카페 컨셉으로 운영하는 카페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었다. 날씨도 좋고 그늘만 있으면 더위를 피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곳을 향해 운전대를 잡았다. 그 곳을 찾아 가던 도중 거의 다다라서 새로 생긴듯한 깔끔한 노천 카페가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가던 길을 멈추고 새로 생긴 이곳에 가보기로 했다.

카페 영업 시간


처음에 이곳에 갔을 때가 평일이고 코로나로 인해 먼저 온 손님은 없었다. 아니면 이른 시간이어서 그랬을 수도 있다. 이후에 한 둘 사람들이 들어왔으니 말이다.

 

JUN 179 카페 메뉴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다. 필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스무디를 주문했다.

 







내부며 외부 모두 사람손을 얼마 타지 않은 듯한, 손 때 하나 안묻은 인테리어 아웃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마음껏 이 곳에서 누워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한 껏 여유를 뽐냈다. 실내에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게 잘 꾸며놨다. 구역이 나눠져 있어셔 소규모 단체 모임도 가능해 보인다.

 





파라솔이 머리 맡에 있어서 내리쬐는 햇빛을 막아준다.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아직 봄이어서 그늘만 들어가도 바람이 시원하다. 푸른 주변을 보며 눈이 맑아지는 경험을 하고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로 갈증을 달래본다. 커피맛도 진해서 아주 향이 풍부했고 스무디는 걸죽해서 진한 블루베리 맛이 전해져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다.

 


한 시간 가량 이곳에서 바람에 찰랑이는 나무를 모며 멍을 때리다가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다음 목적지는 두물머리 유원지다.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본점, 양평해장국 원조 맛집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 투숙 후기, 사심 들어간 호텔 조식 평가

구둔역, 양평 여행 중 들린 폐역사 양평 가볼만한 곳 사진 찍기 좋은 곳

두물머리,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곳

블로그한경닷컴과 리프토한경닷컴은 IT기기 리뷰, 여행 후기, 맛집 멋집 탐방기와 주식 정보 및 관련 기사, 인기 검색 종목, 상하한가, 급등락 종목, 거래량 상위 종목, 시가총액 상위 종목 등 다양한 주식 정보를 제공하며, 자동차 보험, 운전자 보험, 생명 보험, 실손 의료비 보험, 태아 보험 등 여러 보험 정보도 다룹니다. 또한 정부 지원금, 보조금, 복지 혜택과 신용카드 신규 발급 혜택 및 추천 정보를 제공하는 양방향 블로그입니다. 다양한 정보를 나누며 소통하는 공간에서 여러분의 생활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6개의 댓글이 “준179카페 (JUN.179 CAFE), 양평 노천 카페, 야외 카페 평화로운 곳”에 달렸습니다.

  1. 와~~~~” 사진으로만 봐도 편합니다
    진짜 멍~ 때리고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 공간인듯 하네여. …

    완전 힐링하셨겠는데여 ㅎ

    1. 네 맞습니다. 일박이일 날 잡아서 근교 여행을 다녀왔는데, 아주 잘 쉬다가 와서 이렇게 기록으로 남기고 있네요^^

  2. 사진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구독 누르고 갈게용
    그리고 요즘 브이로그를 찍어서 올리고 있는데 시간되실때 한번 놀러오셔서 구경하고 가세용~~ ㅎㅎ
    글 잘보고 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