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준179카페 (JUN.179 CAFE), 양평 노천 카페, 야외 카페 평화로운 곳

구둔역을 나선 후, 부쩍 더워진 날씨에 시원한 음료라도 마시며 햇살을 피할 요량으로 카페를 찾았다. 근처에 쉴 만한 곳을 검색을 해보니 야외, 노천 카페 컨셉으로 운영하는 카페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었다. 날씨도 좋고 그늘만 있으면 더위를 피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그곳을 향해 운전대를 잡았다. 그 곳을 찾아 가던 도중 거의 다다라서 새로 생긴듯한 깔끔한 노천 카페가 눈에 들어왔다. 그래서 가던 길을 멈추고 새로 생긴 이곳에 가보기로 했다.

카페 영업 시간


처음에 이곳에 갔을 때가 평일이고 코로나로 인해 먼저 온 손님은 없었다. 아니면 이른 시간이어서 그랬을 수도 있다. 이후에 한 둘 사람들이 들어왔으니 말이다.

 

JUN 179 카페 메뉴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다. 필자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블루베리스무디를 주문했다.

 







내부며 외부 모두 사람손을 얼마 타지 않은 듯한, 손 때 하나 안묻은 인테리어 아웃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마음껏 이 곳에서 누워 시원한 음료를 마시며 한 껏 여유를 뽐냈다. 실내에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게 잘 꾸며놨다. 구역이 나눠져 있어셔 소규모 단체 모임도 가능해 보인다.

 





파라솔이 머리 맡에 있어서 내리쬐는 햇빛을 막아준다. 이곳을 방문했을 때는 아직 봄이어서 그늘만 들어가도 바람이 시원하다. 푸른 주변을 보며 눈이 맑아지는 경험을 하고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로 갈증을 달래본다. 커피맛도 진해서 아주 향이 풍부했고 스무디는 걸죽해서 진한 블루베리 맛이 전해져 건강해지는 느낌이었다.

 


한 시간 가량 이곳에서 바람에 찰랑이는 나무를 모며 멍을 때리다가 다음 장소로 이동한다. 다음 목적지는 두물머리 유원지다.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본점, 양평해장국 원조 맛집

양평 블룸비스타 호텔 투숙 후기, 사심 들어간 호텔 조식 평가

구둔역, 양평 여행 중 들린 폐역사 양평 가볼만한 곳 사진 찍기 좋은 곳

두물머리,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곳

Related Posts

2024년 3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류할증료 국제선 국내선

2024년 3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류할증료 국제선 국내선

항공사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예매하더라도 유류할증료는 따로 결제를 해야 한다. 흥미로운 사실은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이코노미 상관없이 유류할증료는 동일하다는 점이다. 좌석 등급에 따라 차등 부과가 아닌 유류 가격과…

2024년 벚꽃 개화시기 만개시기 벚꽃놀이명소 전국벚꽃축제 안내

2024년 벚꽃 개화시기 만개시기 벚꽃놀이명소 전국벚꽃축제 안내

2024년, 벚꽃이 피는 시기가 예년보다 조금 더 빠르게 찾아올 것으로 예상된다. 전국 곳곳에서는 벚꽃의 개화시기에 맞춰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다양한 축제들이 열릴 예정이다. 이 글에서는 2024년 벚꽃…

인천국제공항 임신부 유아 어린이 동반 승객을 위한 팁

인천국제공항 임신부 유아 어린이 동반 승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 정리

여행은 누구에게나 설레는 경험이지만, 임신부나 유아를 동반한 가족에게는 조금 더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 특히 항공여행 시, 안전과 편안함을 위해 알아두어야 할 사항들이 있다. 이 글에서는 임신부와 유아 동반…

인천국제공항 터미널별(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취항 항공사

인천국제공항 터미널별(제1여객터미널, 제2여객터미널) 취항 항공사

인천국제공항의 다양한 항공사 공항으로 가는 길은 늘 설레인다. 인천공항을 향하는 리무진을 타게 되면, 행선지를 묻는다. 1터미널인지 2터미널인지, 1년에 한 두번 갈까 말까 하는 곳이라 제법 해깔린다. 대게 항공사를…

2024년 2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류할증료 국제선 국내선

2024년 2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유류할증료 국제선 국내선

항공사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예매하더라도 유류할증료는 따로 결제를 해야 한다. 흥미로운 사실은 퍼스트 클래스, 비즈니스, 이코노미 상관없이 유류할증료는 동일하다는 점이다. 좌석 등급에 따라 차등 부과가 아닌 유류 가격과…

2024년 영국 워킹홀리데이 신청정보 나이 상향 35세 쿼터 상향 5,000명

2024년 영국 워킹홀리데이 신청정보 나이 상향 35세 쿼터 상향 5,000명

2024년부터 시작되는 영국 워킹 홀리데이의 새로운 변경 사항들을 소개하려 한다. 이 변경 사항들은 대한민국 청년들에게 분명히 더 좋은 기회와 혜택을 제공한다. 나이도 쿼터도 모두 상향됐으며 신청 및 선정방식…

This Post Has 6 Comments

  1. 와~~~~” 사진으로만 봐도 편합니다
    진짜 멍~ 때리고 시간 보내기 너무 좋은 공간인듯 하네여. …

    완전 힐링하셨겠는데여 ㅎ

    1. 네 맞습니다. 일박이일 날 잡아서 근교 여행을 다녀왔는데, 아주 잘 쉬다가 와서 이렇게 기록으로 남기고 있네요^^

  2. 사진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구독 누르고 갈게용
    그리고 요즘 브이로그를 찍어서 올리고 있는데 시간되실때 한번 놀러오셔서 구경하고 가세용~~ ㅎㅎ
    글 잘보고 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