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일체형 세탁건조기 BESPOKE AI 콤보(25 kg+15 kg)

건조기는 사용해 본 사람들이 삶의 질이 확 달라진다고 말하는 가전제품 중 하나다. 하지만 세탁이 끝나면 세탁기에서 빨래를 꺼내 건조기로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이 때문에 세탁을 하면서 외부 일정을 잡기 어렵고, 잠깐 외출은 가능하지만 오래 나가 있을 수는 없다. 즉, 세탁과 건조 때문에 집에 계속 있어야 하고, 빨래를 옮기는 일이 매우 힘들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삼성에서 비스포크라인으로 새로 출시된 제품이 있어 소개한다.

BESPOKE AI 콤보 (25 kg + 15 kg)

BESPOKE AI 콤보는 25kg 빨래와 15kg 빨래를 말릴 수 있는 제품이다. 한 대로 빨래와 건조를 모두 할 수 있어 집안일이 더 쉬워짐은 두말하면 잔소리다. 2024년 2월 24일부터 3월 3일까지 미리 사면 30만원짜리 쿠커 오븐을 공짜로 준다.

BESPOKE AI 콤보 세탁건조기 구매하기

대표적인 기능 및 특징

ONE 솔루션

ONE 솔루션은 하나의 드럼에서 세탁부터 건조까지 99분 만에 끝낼 수 있는 통합 코스로 편리하다. 세탁기와 건조기 두 대를 따로 설치할 필요 없이, BESPOKE AI 콤보 한 대로 공간을 아낄 수 있다. 버블워시로 더 섬세하고 깨끗하게, 인버터 히트펌프 건조 방식으로 옷감 손상 없이 옷을 케어한다.

AI허브

손끝으로 쉽고, 음성인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AI 허브가 있다. 와이드 터치스크린으로 세탁과 건조 기능을 조작하고 결과를 볼 수 있다. SmartThings와 연결해 다른 스마트 기기도 제어하고, 생활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순서대로 코스를 재정렬해주고, Bixby 음성인식 기능도 있어 더욱 편리하다.

AI 맞춤 코스

AI 맞춤 코스는 세탁물의 무게, 종류, 오염도를 고려해 최적화된 코스로 맞춤 세탁한다. 또한, 옷감에 적합한 온도를 설정하고 건조도를 감지해 최적의 시간으로 맞춤 건조를 한다.

AI 세제자동투입

세탁물에 맞게 적정 세제를 알아서 넣어주는 AI 세제자동투입 기능이 있다. 6주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세제함에 세제와 유연제를 채워두면, 세탁물의 무게를 감지해 맞는 양의 세제와 유연제를 자동으로 넣어준다. 만약 세탁물의 오염도가 낮다면 AI가 세제 양을 줄여 세제를 절약해준다. 세탁 코스마다 알맞은 세제를 넣어주어 맞춤 세탁이 가능하다.

무세제통세척

무세제통세척+ 기능은 전용 세제 없이도 드럼을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70도의 고온수가 빠르게 회전하며 드럼 내부를 청소하고, 초강력 워터샷으로 도어 프레임까지 깨끗하게 세척한다.

제품 상세 스펙

WD25DB8995BZ
기본 사양
세탁 용량 25 kg
건조 용량 15 kg
색상 다크실버스틸
크기(폭 × 높이 × 깊이) 686 × 1,110 × 875 mm
무게 144 kg
전원 220 V/60 Hz
소비전력 가열세탁 시 2100 W/건조 1700 W
외관 사양
디스플레이 Color LCD (177.8mm)
도어 타입 강화유리
드럼 패턴 스월 드럼
주요기능
직수 파워 오토 클린 있음
음성인식 있음
열풍내부살균 있음
AI 진동소음저감 시스템 있음
세탁 및 건조코스 표준, AI 맞춤, 쾌속, 미세플라스틱저감, 이불, 퍼실 딥 클린, 섬세의류, 울, 타월, 데님, 셔츠, 아기옷, 펫케어, 살균, 헹굼+탈수, 탈수 단독, 에어살균/탈취, 이불/먼지털기, 패딩케어, 시간건조, 송풍건조, 기기 관리
버블 있음
초강력 워터샷 있음
세제자동투입 있음
스마트컨트롤 있음
예약 기능 있음
버튼 잠금 있음
버블 불림 있음
세탁물 추가 있음
무세제통세척 있음
드럼라이트 있음
세탁 온도 조절 있음
헹굼 횟수 조절 있음
오토 오픈 도어 있음
스마트
WiFi 내장 지원
앱 연결
SmartThings 모바일 앱 지원 지원
상품 기본정보
제품명 전기 세탁기/건조기
제조자/수입자 삼성전자(주)
제조국가 한국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2024년 3월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삼성전자서비스센터 / 1588-3366
품질보증기준 결함.하자 등에 따른 소비자피해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소비자기본법 제16조)에 따라 보상 가능

삼성닷컴 BESPOKE AI 콤보 상세소개 페이지 바로가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