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신한카드 카드번호 스마트폰 앱으로 확인 하기

요즘에는 각종 핀테크 시스템이 보편화 되고 있기에 실물카드를 안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흔해졌다. 핸드폰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고 뭐든 거래를 할 수 있으니 실로 격세지감이다. 최근 전혀 실물카드를 가지고 다니지 않다가 외부에서 해외 결제를 급하게 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했다. 해외는 핀테크가 적용되지 않기에 카드번호를 알아야 하는 상황이 있었다. 실물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던차에 참 난감한 상황을 겪었는데, 앱으로 간단히 카드번호를 확인을 할 수 있어 위기를 모면했다. 필자와 같이 갑작스레 카드번호를 알아야 하는 상황이 있을 사람들을 위해 포스팅을 해본다.

 


 

현 포스팅은 신한카드 기준이다.

현 포스팅은 신한카드 기준이다.

현 포스팅은 신한카드 기준이다.

 

신한카드 안드로이드 앱 실행을 먼저 한다.


신한카드 앱을 실행한 후, 로그인까지 진행을 한다.

메뉴->마이페이지->내카드관리

위 순서를 찾아 들어간다.


내 카드 관리 화면으로 들어가면, 현재 소장하고 있는 (체크카드, 신용카드 모두포함)카드내역이 나타난다. 그거는 무시하고 하단에 카드번호 조회 소메뉴를 선택해준다.


카드번호 조회를 선택하면 조회할 카드를 선택해야 한다. 이 화면에서 번호 확인이 필요한 카드를 선택해 준다.

 


그리고 모든 국민이 한 번 쯤은 해봤을 법한 휴대전화를 이용한 본인인증을 실시한다. 휴대전화 번호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입력 후, 인증번호가 문자메시지로 오면 입력한다. 카드가 있다면 카드번호로도 본인인증이 가능하다.

 


본인인증이 완료가 되면 위와 같이 카드번호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삼성카드 모바일 앱에서 카드번호 보기

Related Posts

삼성생명 다이렉트,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 보장내역 무료로 비교분석 받기

삼성생명 다이렉트,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 보장내역 무료 분석 후기

간혹 무료로 가입한 보험의 보장 내역을 확인해 주고 불필요하고 과도한 보장은 빼주고 부족한 보장은 어떤 것인지 비교해 준다는 설계사들이 있다. 이런 설계사들에게 한 번 붙잡히면 몇 시간은 그냥…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보험금청구 방법

한화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지점 보험금청구 방법

한화생명은 국내 최초의 생명보험 회사로서, 보험금 지급능력에서 14년 연속 AAA등급의 신뢰성을 자랑한다. 종신보험부터 정기보험, 질병보험, 암보험, 중대질병보험, 상해보험, 어린이보험, 치아보험, 간병/치매보험, 연금보험, 저축보험, 그리고 실손의료보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보험…

2024년 3월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규발급 혜택

2024년 3월 신용카드 체크카드 신규발급 혜택

일반적으로 신용카드를 설계사를 통해 발급받을 경우 사은품을 제공받지만, 이와 함께 몇 달 동안의 최소 사용 금액이 요구되는 의무가 부과된다. 이런 부담을 줄이는 대안으로, 핀테크 플랫폼을 이용한 카드 발급이…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 10가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이용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 10가지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서비스는 차량 구매부터 할부, 리스, 렌트 등 다양한 자동차 금융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하지만 새로운 서비스를 이용하려 할 때, 누구나 가질 수 있는 궁금증들이…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사후1차) 입주자모집공고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사후1차) 입주자모집공고

어제 서둘러 소식을 전했던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 입주자모집공고가 드디어 올라왔다. 이 글에서는 공고문에 기재된 내용을 중심으로 청약일정, 공급내역과 공급금액, 청약대상자 및 요건, 청약유의사항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디에이치…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 청약 줍줍 20억 시세 차익 서울 강남구 개포동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 무순위 청약 줍줍 20억 시세 차익 서울 강남구 개포동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디에이치 퍼스티어 아이파크’가 무순위 청약, 일명 줍줍을 통해 세 가구를 공급한다는 소식이 부동산 업계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번 무순위 청약은 오는 26일에 진행되며, 공고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