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8 ThinQ, LG V50 ThinQ, 벨벳 통화기록 연락처 추천 안보이게 하기

G8로 기기를 바꾼 이후에 통화기록을 보면 연락처 추천화면이 상단부에 연락처 추천이라고 해서 자주 연락하는 연락처가 상단에 고정으로 뜬다. 그래서 간혹 최근 통화기록을 확인 할 때, 혼동을 하게 되거나 바로 그 원하는 내용을 찾는데 어려움이 있다. 그래서 이 부분을 없애는 방법을 찾기 위해 연락처 옵션을 살펴보아도 찾을 수 없어 해매다가 필자와 같은 분들이 있을 것 같아 방법을 찾아 포스팅을 시작한다.

G8 통화기록 화면에 있는 “연락처 추천”

기본적으로 G8, V50에서 위와 같이 통화기록 화면에 연락처 추천이 뜬다.

 

연락처 추천을 뜨지 않게하기는 다음과 같은 경로에서 할 수 있다.

옵션 – 일반 – 맞춤형 지능화 서비스 – 끄기

 

최근 UI가 변경이 되면서 경로가 다소 변경이 됐다.

옵션 – 편리한 기능 – 맞춤형 지능화 서비스 – 끄기의 경로로 들어가 해당 기능을 꺼주면 된다.

 




연락처 추천은 위의 내용처럼 맞춤형 지능화 서비스 항목에서 온, 오프를 할 수 있다. 맞춤형 지능화 서비스 메뉴에서 연락처 추천 기능을 끄면 통화기록에서 해당 항목이 나타나지 않는다.

 

연락처 추천이 안보이는 통화기록

연락처 추천 기능을 끈 상태에서 통화기록 화면을 확인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최근 통화기록이 가장 위에 나타난다.

 

LG G8 ThinQ 번호이동 수령 및 한 달 실사용 후기

One thought on “LG G8 ThinQ, LG V50 ThinQ, 벨벳 통화기록 연락처 추천 안보이게 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