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경기인천

늘바이한, 평택 합정동 분위기 좋은 바느질 카페, 한복 카페

by Your 달고나™ 2019. 1. 23.

최근엔 공방식 이색 카페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늘 소개할 경기도 평택의 늘바이한이라는 한 카페 역시 톡특한 컨셉으로 카페가 운영되고 있다. 겉보기엔 길을 거닐다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카페로 보이지만, 그 외에도 공방으로서 역할도 겸하고 있다. 사장님은 바느질 공예를 통해 전통 한복이나 여러 아기자기한 소품을 만들어 내는데 뛰어난 재능을 가진 능력자이다. 사장님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인테리어에 고스란히 녹여냈으며 틈틈히 만들어 낸 바느질 제품은 소품 그 이상의 가치를 하고 있다.

넓고 탁트인 유리 전경이 공간을 환하게 만들어, 마음까지 탁 트이는 듯한 기분이 든다. 특히 하얀색 벽과 밝은 톤의 대리석 바닥은 이 공간을 더 빛나게 한다.

 

이곳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를 판매하고 있다. 캡슐커피를 생소하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캡슐커피는 인스턴트 커피 중에서 최상급의 맛을 자랑한다. 그 중에서도 유럽계 네스프레소는 원조로 통한다. 비슷한 류의 캡슐 커피 규격인 K-cup은 미국에서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사장님이 시간 날 때마다 틈틈이 직접 바느질로 만들어 낸 작품들이다. 단순히 인테리어 소품으로 볼 것이 아니라 이것들은 예술작품이다.

 

카페 안 쪽에 자리하고 있는 공방이다. 다채로운 색상의 옷감이 그 아름다운 빛깔을 뽐내면서 가지런히 줄을 서서 장인의 손길이 닫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듯하다.

 

이상하게 맵 어플에서 상호를 검색하면 나오지 않는다. 찾아가려면 위 명함을 참고해 찾아가면 될 것 같다. 평택에 살면서 한복이나 바늘 공예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이 곳을 기억하는 것은 필수!!

 

캡슐 커피 외에도 수제 청으로 만든 차를 같이 준비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깊은 맛과 달달함과 새콤함이 전해지는 복분자 청 차가 입맛에 딱이었다. 캡슐 커피에 흥미를 못느낀다면 수제 청으로 만든 차를 강력히 추천한다.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