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경기인천

경기 용인 보정동 카페문화 거리, 빈스빈스 커피, 달달한 와플과 진한 커피 한 잔의 여유

by Your 달고나™ 2018. 4. 7.

보정동 카페문화거리 두번째 포스팅이다. 이전 포스팅은 카페거리를 돌아다니며 보이는 것을 찍어 올렸다면 이번 포스팅은 그 많은 카페 중 한 곳에 들러 달콤한 와플과 진한 커피 한 잔을 맛 본 이야기를 포스팅 한다. 보정동 카페 거리를 한 바퀴 다 돌아 보고 어디에 들어갈까 고민하다가 달달한 와플이 맛있어 보이는 카페에 들어갔다. 이름도 안 보고 들어갔는데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빈스빈스 커피가 이 카페의 이름이었다.

 

경기도 용인, 보정동 카페문화의 거리, 개성 넘치는 카페가 즐비한 곳

 

 

와플을 주로 판매하고 있음을 직감 할 수 있는 와플 모형이다. 모형임에도 진짜 처럼 보이는 보인다. 설마 진짜를 보기 좋으라고 만들어 놓은건가?

 

대문짝 만하게 적어놓은 "눈으로만 보세요." 장난감이 귀여운 나머지 레일에 열차를 한 번 올려 보고 싶은 유혹이 드는 건 사실이다. 난 시민정신이 투철한 블로거니까 눈으로만 감상했다.

 

잠시 앉아 있으니 주문한 와플과 커피가 나왔다. 비주얼만으로도 달달함이 전해진다. 그 달달한 와플과 어울리는 진한 커피까지 생각만해도 무언가 모를 즐거움이 밀려온다.

 

 

먼저 와플을 먹기 좋게 잘라 한입 베어문다.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두터운 와플의 식감 그리고 사과잼의 달콤함과 은은하게 퍼지는 시나몬 향이 입을 즐겁해 해준다.

 

 

※ 글의 내용이 도움이 되었거나 마음에 든다면, 단 1초만 투자해 주세요. 로그인이 필요없는 하트♥(공감)과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눌러서 블로그 운영에 힘을 실어주세요.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앞으로 더욱 좋은 글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