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박근혜 편지 (To 김정일), 박사모 반응

10여 년 전, 박근혜가 김정일에게 보낸 편지가 뒤늦게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편지 내용이 공개 되자 박근혜야 말로 진정한 빨갱이이며 종북이라는 글들이 인터넷을 떠들썩 하게 달구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정말 까도 까도 계속 나온다고 이야기 하면서 양파같은 박근혜라고 하더군요. 양파가 뭔 죄입니까? 당시 박근혜가 쓴 편지의 내용을 보면 상당히 예의를 갖추고 김정일 위원장을 존중하는 듯한 표현이 계속해서 나옵니다. 야권과 그 지지자들을 종북 세력 또는 빨갱이로 색깔론으로 보는 자칭 보수주의자란 사람들은 이 편지 글을 보고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김정일에게 보낸 박근혜 편지 전문

 

자칭 보수라 칭하는 세력들이 이 편지를 보고 어떤 반응을 할 지에 대한 궁금증은 다른 분들도 동일하게 갖고 있었나 봅니다. 이미 박사모 카페에 글을 올려 그들의 반응을 모아 놓은 글이 있더군요. 한 네티즌은 박사모 카페에 출처를 밝히지 않고서 편지 내용을 문재인이 대통령 비서실장 시절에 김정일에게 보낸 편지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습니다. 그러자 박사모 회원들은 글을 읽으며 역시나 종북, 빨갱이를 연발하며 어떻게 ‘북남’이라고 적을 수 있느냐, 위원장님이라고 꼬박꼬박 존칭을 넣어주냐며 비난을 했습니다. 그러던 중 한 회원이, 해당 편지가 박근혜 대통령이 김정일에게 쓴 편지라며 출처를 밝히자, 회원들은 믿을 수 없다며 오히려 조작, 날조된 것이라고 사실을 믿지 않았습니다. 논란이 일자 해당 글을 카페에서 삭제됐다고 합니다.

 

박근혜 1심 판결 징역 24년 벌금 180억원, 박근혜 나이?

 

 


 

 

박사모 카페, 박근혜 편지 반응 1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p=1&b=bullpen2&id=6794189&select=title&query=&user=&reply=

 

박사모 카페, 박근혜 편지 반응 2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page=4&divpage=943&no=5045362

 

박근혜가 김정일에게 쓴 편지 전문 기사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12171340001&code=940100

 

Related Posts

“국회에서 이 새끼들이 승인 안해주면 바이든 쪽팔려서 어떡하나” 방송사 유튜브 영상

처음에 눈을 의심했다. 그 다음에 귀를 의심했다. 다시 들어보니 명확하다. 국가 정상이 만나는 자리에서 다른 국가 정상과 다른 국가 국회를 이렇게 욕설이 섞인 비하 발언을 망설임 없이 내…

쿼드(Quad)란? 미국, 인도, 일본, 호주 등 4개국 비공식 안보회의체

쿼드는 Quadrilateral Security Dialogue, 4자 안보 회의의 앞글자를 딴 명칭으로써, 2007년 인도 태평양 안보 전략의 당사국인 미국, 인도, 일본, 호주 4개국이 처음 비공식 안보회의체를 구성하고 개최했다.이후 10년 간…

박근혜 사면 복권 전직대통령 예우는 어떻게?

대한민국의 대통령 권력사는 하나같이 참담하다. 초대 대통령은 부정선거로 하야후 타국으로 망명을 하고 이후 쿠데타로 군부정권이 들어서 수십년간 군부 권력에 의해 유린당했다. 박정희 대통령은 자신의 수하, 최측근이었던 김재규의 총에…

사면 복권이란? 박근혜 특별사면 복권 ‘있을 수 없는 일’

문재인 정부는 2022년 신년을 앞두고, 2021. 12. 31.자로 중소기업인· 소상공인 등 서민생계형 형사범, 특별배려 수형자, 전직 대통령 등 주요 인사, 선거사범, 사회적 갈등 사범 등 3,094명에 대한 특별사면을…

속보 전두환 씨 자택에서 사망 (고령 지병 자연사)

속보로 전두환씨 사망 소식이 전해진다. 또 한 번 인생무상을 느끼는 대목이다. 생전에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천하를 호령했던 그가 임종시에는 자녀도 없이 그냥 자택에서 숨을 거뒀다. 화장실에서 쓰러진…

국민의힘 제20대 대통령 후보 윤석열 선출

민주당의 이재명 대통령 후보와 맞설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로 윤석열이 기나긴 경선 끝에 최종 결정이 됐다. 당원투표와 국민여론조사를 각각 50%씩 반영해 합산한 결과로 2위와는 근소한 차로 당선됐다. 2차 컷오프를…

This Post Has 2 Comments

  1. 박사모들 역시 근혜랑 똑같이 뇌를 활용할 줄 모르는군요.박근혜는 간첩죄로 쳐 넣고 박사모는 사회에서 아웃시키고 싶네요 캑 퉤.니 얼굴에 오물 뱉은 느낌이 어떻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