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오프너 없이 와인 코르크 마개 따기

요즘은 대부분의 가정에 와인병 코르크 마개 오프너는 하나씩인 준비되어 있다. 따라서 무리 없이 와인병을 열 수 있겠지만, 간혹 이 오프너가 없는 경우가 있다. 예를 들면, 친구 집에 함께 마시기 위해 선물로 와인을 가지고 갔는데, 오프너가 없는 경우, 또는 요즘 캠핑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캠핑을 가서 야외에서 분위기를 즐기기위해 와인을 준비했는데 오프너가 없어서 발을 동동 거리는 경우 오프너 때문에 분위기를 망친다면 큰 낭패가 아니겠는가.

 

이럴 때, 당황하지 말고 지금 부터 소개하는 방법으로 오프너 없이 마개를 따보자.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집에있는 드라이버와 나사를 이용해서 여는 방법이 있다. 나사를 코르크 마개에 드라이버로 돌려 넣어서 팬치나 니퍼같은 나사를 잡을 수 있는 도구를 이용해 빼는 것이다. 원리는 코르크 마개 오프너와 비슷한 원리이다.

 

그 다음으로 소개할 방법은 구두를 이용한 오픈 방법이다. 구두로 와인병을 연다는 것이 의아해 했지만, 호기심이 생겨 보게 되었다. 이건 글로 설명하는 것 보다, 영상으로 보는게 이해가 쉽다. 아래 영상을 재생시켜 보도록 하자.

 

정말 놀랍게도 간단하면서도, 쉽게 코르크 마개가 열린다. 나사와 드라이버를 이용하는 방법은 집에서 할 수 있겠지만, 야외에서 오프너 없이 와인병을 급하게 열어야 할 때, 이 방법을 이용해서 마개를 열면 한 순간에 영웅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와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 외에도 다른 방법을 보고 싶으면 아래 링크를 가보자!! 이곳에서 또 다른 방법으로 코르크 마개 여는 방법을 소개 하고 있다.

http://www.wikihow.com/Open-a-Wine-Bottle-Without-a-Corkscrew

Related Posts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은 중대한 범죄행위로 일반 국민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인에게도 엄중한 처벌과 불이익이 주어진다. 특히 공직자인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은 그들에게 요구되는 윤리의식과 도덕성을 크게 훼손하는 행위다. 따라서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에…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근로 의욕을 증진하고 가구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제도이다. 이 제도는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기준 이하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액은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부부…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가족공원 내 위치한 승화원은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관리하는 화장터 및 화장장으로, 인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에서는 승화원 화장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예약 방법, 이용 요금, 할인 정책,…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이 글에서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 구독 비용, 무료 이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어떤 상품이라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중요한 자격증으로, 매년 수많은 지망생들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코스트코 전국 매장 2024년 3월 휴무일

코스트코 홀세일은 2024년 3월 전국 매장의 휴무일을 공지했다. 대형할인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매월 두 번 의무적으로 휴업한다. 코스트코 역시 이 법을 준수하여 매장별로 매월 정해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