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상품권 교환 센트럴시티 고속버스터미널

최근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쿠폰이 생겨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을 했다. 모바일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면 좋으련만 아쉽게도 교환처에 직접 방문해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해야 사용할 수있는 쿠폰이었다. 특히, 백화점에서만 교환이 가능한 쿠폰이어서 비교적 가까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찾았다. 백화점을 자주 찾는 곳이 아니라 어느 곳에 무엇이 있는지, 특히 상품권 교환처가 어디에 있는지 몰라 엘리베이터 앞에서 층수를 누르기 전 당황했다. 다행히도 재빠른 검색으로 큰 혼란을 막을 수 있었다. 이 글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의 상품권 교환처 위치와 키오스크 사용법을 간략히 소개하도록 하겠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상품권 교환 센트럴시티 고속버스터미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 거리상으로는 몇키로미터 되지 않으나 서울시내 교통이 워낙 막혀서 무려 한 시간이나 걸려 도착했다. 상품권 하나 바꾸는데 길거리에서 써버린 시간이 매우 아깝다. 왜 꼭 한정된 곳에서만 교환이 가능한지 정말 의문하다. 유독 신세계상품권이 그런 것 같다. 어떤 건 이마트에서만 교환이 가능하고 어떤건 백화점에서만 교환이 가능하고 결국 똑같은 신세계상품권인데 왜 교환처가 서로 다른지 소비자로서는 도무지 이해하기 어려운 대목이다. 백화점이나 이마트 어느 곳에서든 교환이 가능하게 편의를 제공하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신세계상품권 모바일쿠폰

기프티쇼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모바일 쿠폰에는 상품명(신세계 상품권 100,000원), 교환처(신세계백화점 상품권샵), 유효기간 등이 기재되어 있다. 쿠폰 상태로는 사용할 수 없고 지정된 교환처에서 지류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상품권 교환 키오스크 사용방법

신세계상품권 교환 키오스크

백화점마다 상품권 코너에 상품권을 교환 또는 구매할 수있는 키오스크를 마련해 두고 있다. 코로나 이전에는 직원과 대면해 상품권을 교환했었는데, 요 근래 싹 전용 키오스크가 도입된 것 같다. 오히려 신속하게 교환할 수 있어 만족한다. 상품권 교환 키오스크 사용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화면 터치 몇번으로 금방 끝낼 수 있다.

 


1. 먼저 키오스크에 다가가 화면을 터치한다.

 


2. 상품권 구매, 모바일 교환, 신세계 포인트 교환, 제휴카드 포인트 바우처 교환 중에서 업무를 선택한다. 기프티쇼 쿠폰을 이용한 상품권 교환이기에 모마일 교환을 선택했다.

 


3. 상품권 교환 후에는 취소가 불가하다는 안내가 화면에 나타난다. 동의를 한다.

 


4. 쿠폰의 번호를 입력하거나 바코드를 스캔 후 확인 버튼을 누른다. 최대 10장을 추가로 등록할 수 있다.

5. 쿠폰 등록을 마치고 상품권의 금액별 종류와 장수를 직접 선택하면 교환이 진행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세계상품권 교환처 위치



강남점의 신세계상품권 구매 및 교환 위치는 8층이다.

 


층별 안내표를 자세히 보면 작은 글씨로 8층에 신세계상품권이 적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엘리베이터가 여러 곳에 있어 정확히 이야기 하긴 어렵지만, 필자의 경우 운이 좋았는지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상품권 교환 키오스크가 한쪽에 쭉 있었다. 8층에서 엘리베이터 위치를 찾아가면 금방 발견할 수 있을 듯 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지도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영업시간 및 대표전화

영업시간

  • 정상영업 10:30~20:00
  • 연장영업 10:30~20:30 (금토일, 공휴일)
  • 식당가 영업시간 11:00~21:30 * 주문마감 폐점 30분전
  • 지하1층 파미에스트리트 10:30~21:00
  • 신세계 팩토리스토어 강남점 주중/주말 11:00~21:00

대표전화

  • 1588-1234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주차

무료주차

  • 5만원 이상 구매 : 1시간
  • 10만원 이상 구매 : 2시간
  • 15만원 이상 구매 : 3시간

상품권 교환도 구매액에 따라 무료주차가 적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다. 혹시나 지점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신세계백화점 앱을 이용하는 걸 추천한다. 신세계백화점 어플 다운로드 받으면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주차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추천글

신세계상품권 SSG Pay 충전하는 방법

Related Posts

2024년 대한간호조무사협회 간호조무사 보수교육 안내

2024년 대한간호조무사협회 간호조무사 보수교육 안내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보수교육은 매우 중요하다. 특히 의료 분야에서는 빠르게 변화하는 최신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고, 전문성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간호조무사와 같은 의료 전문직의 경우, 정기적인 보수교육 참여가 필수적으로 요구된다….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은 중대한 범죄행위로 일반 국민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인에게도 엄중한 처벌과 불이익이 주어진다. 특히 공직자인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은 그들에게 요구되는 윤리의식과 도덕성을 크게 훼손하는 행위다. 따라서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에…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근로 의욕을 증진하고 가구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제도이다. 이 제도는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기준 이하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액은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부부…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가족공원 내 위치한 승화원은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관리하는 화장터 및 화장장으로, 인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에서는 승화원 화장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예약 방법, 이용 요금, 할인 정책,…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이 글에서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 구독 비용, 무료 이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어떤 상품이라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중요한 자격증으로, 매년 수많은 지망생들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