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내 아이 첫번째 도장 만들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내돈내산

아이가 태어나면서 내손으로 첫 번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흔히 도장점에서 볼 수 있는 도장보다는 색다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리저리 수소문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도장을 제작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에 나섰다. 처음 보는 도장 디자인이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널렸다. 모양도 갖가지 재료도 갖가지다. 나무는 기본이고 황동으로 된 도장도 있고 돌을 깎아 만든 도장도 있고 천연 뿔 도장도 있었다. 이것저것 놓고 고르다가 천연재료가 좋을 듯해 뿔 도장으로 결정했다. 천연 뿔, 진짜 각인이다.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했다. 천연 뿔 도장이 이름 새기는 거까지 포함해서 3만 원 정도니 오히려 횡재한 기분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당연히 배송이 오래 걸린다는 걸 염두해두어야 한다. 제작기간 배송기간 합하여 2주 정도 걸린 듯하다. 도장이 바로 필요한 게 아니고 언젠가 쓸 일이 있겠지란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고 제작했기에 가디리는 시간이 결코 길게 느껴지거나 지루하지 않았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도장 주문 방법

  1.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도장을 골라 결제를 한다.
  2. 채팅으로 셀러에게 한자로 된 이름을 전달한다.
  3. 셀러와 이야기 하며 도장에 새겨질 이름의 방향을 확정한다.
  4. 최종 시안을 받아보고 컨펌한다.
  5. 제작기간 약 5일과 배송기간 약 일주일을기다린다.


그렇게 2주일 가량 기다려 받은 도장이다. 동양 분위기 물씬 풍기는 주머니에 담겨 온다.

 


필자가 생각했던 것 보다 색이 진해 살짝 당황했으나 전체적인 마감생태를 확인하니 상당히 만족스럽다. 오히려 짙은 고동색이 고급스럽게 느껴진다.

 


뿔의 단면 샌딩이 잘 되어 상당히 매끈하다. 흡사 플라스틱처럼 보이기도 하나 플라스틱이 아닌 실제 뿔을 가공한 뿔 도장이다.

 



다른 방향에서 보면 밝은 색이 영롱하게 빛난다.

 


천연 재료에서나 볼 법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색감이 정말 얘쁘다. 받아 놓고 보니 필자의 것도 하나 만들고 싶은 마음이다.

 


각인된 부분이다. 모자이크 처리를 해서 보이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이다. 컴퓨터 각인, 기계 각인이라 깔끔하게 잘 깍여 있다. 깔끔한 마감이라 보기에는 좋으나 만족하지는 않는다. 개인적으로 수제 도장, 손으로 직접 깍은 도장이었으면 하는 바람이었으나 그렇지 않았다. 이 부분은 주문 전 알고 주문했기에 문제 되는 부분은 아니지만 비용을 더 들이더라도 손수 이름을 새긴 도장이었으면 더 좋았을 법 했다. 

 


종이에 도장을 찍어 나온 결과물을 함께 보내주었는데, 상당히 깔끔하고 예쁘게 잘 찍힌다. 도장으로써 역할은 충분하다. 결과물은 만족스럽다.

 

이 도장으로 아이의 통장을 개설해 줄 예정이다. 추후 점 더 아이가 크면 이 도장으로 인감 등록도 해 공식적인 일에도 사용할 수 있게끔 할 예정이다. 특색있는 도장을 제작하고 싶다면 저렴한 가격에 제작할 수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추천한다.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바로가기

 

Related Posts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양치질을 하다가 칫솔의 솔에 어금니에 크라운으로 씌운 금니가 걸려 금니의 안쪽이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금니가 날카롭게 벌어지면서 잇몸에 닿아 불편하게 느껴졌다. 일단 급하게 칫솔의 손잡이 부분으로 벌어진 부분을…

뷰 View 노패킹 미러 수경 추천 블레이드F V122SAM RGO SKBR 내돈내산

수영강습을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다. 시간이 흘러 상급반에 진급했지만 저질 체력으로 인해 여전히 초보티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력은 늘지 않고 점점 장비에만 눈이 간다. 레인을 돌고…

브라운 체온계 IRT-6510과 IRT-6520의 비교 차이점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 육아템 중 하나인 브라운체온계 IRT-6510을 추가로 구매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 역시 브라운 제품으로 IRT-6520이었다. 두 제품 모두 귀에 삽입하여 체온을 측정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 센서 액체비누(거품비누) 디스펜서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이후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버려 세꼼마나 아이깨끗해(일본제품불매)같은 거품형 액체비누가 따로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손씻기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매번 비누거품을 펌프질 해서 뽑아내는게 성가시다. 공공…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Reesibi BP6 (feat.캠핑학교) 내돈내산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들 사이에서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추천받았다. 수류탄과 더불어 캠핑족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각각의 차이점은 무선과 유선이다.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5만원이 넘어 만만치…

코스트코 고릴라랙 철제 선반 (다용도 5단 선반 소형 Heavy Duty 5 Tier Storage Rack Small) 내돈내산

에어컨 실외기를 놓는 자리에 실외기만 놓기에는 공간이 아까워 고민하다가 선반을 놓기로 했다. 이리저리 찾아보다가 코스트코 고릴라랙이 가성비와 내구도, 디자인 등 여러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이어서 구매했다. 오프라인이 더 저렴하다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