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SKT T멤버십 롯데시네마 영화 무료 예매

SKT T멤버십 혜택이 점점 줄어들고 있다. SKT 통신사를 이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상당히 아쉬운 대목이다. 8월부터는 그 혜택이 이용자 입장에서 더 안좋아 질 예정이다. 일방적으로 기업의 결정에 따라야 하는 상황이 황당하기 그지없다. 영화관 혜택도 상당히 많이 줄어들었다. 기존에 대부분의 영화관에서 사용가능하던 멤버십 사용 범위가 축소되어 이제는 롯데시네마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다. 잘 터지지도 않는 5G를 강제로 사용하도록 하면서 요금은 요금대로 올려 받는 통신사가 혜택은 혜택대로 줄이니 사실 속상하다. 이를 감독하는 방통위도 이럴 때 보면 한통속 같다. 별다른 조치가 없으니 말이다. 통신사 혜택 축소에 대한 비토는 이정도로 하고 SKT T멤버십 VIP 혜택 중에서 유일하게 남은 롯데시네마 영화 무료예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SKT T멤버십 롯데시네마 영화 무료 예매

SKT 멤버십 VIP 롯데시네마 무료 영화 예매 방법

1. Tworld 로그인
2. T멤버십> 멤버십 혜택> 무비 이동
3. 예약할 영화 및 관람 인원 선택
4. 좌석 선택
5. 할인혜택에서 VIP 무료 예매 선택
6. 결제 수단 선택 및 결제

 

1. Tworld 로그인

SKT 멤버십 VIP 무료 영화 예매권으로 롯데시네마 영화를 예매하기 위해서는 Tworld에 접속 후 로그인을 진행해야 한다.


 

2. Tworld 내 무비 페이지로 이동

T멤버십> 멤버십 혜택> 무비 경로를 따라 무비페이지로 이동한다.


 

3. 영화 선택

영화, 극장, 관람일, 시간, 인원 등 한 화면에서 모두 선택한다.


 

4. 좌석선택

원하는 좌석을 선택한다. 코로나 이후로 좌석은 한자리 건너 하나씩 배정이 되어 선택할 수 있다. 


 

5. 할인 혜택

VIP Pick 무료 예매에 체크를 해주어야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 무료 예매에 체크를 한다.


 

6. 결제

다음은 결제 단계이다. 결제 대금은 무료이기 떄문에 빠른 결제를 위해서 휴대폰 결제를 권장한다. 휴대폰 결제를 선택하면 다른 과정없이 바로 결제가 완료 된다. 카드 선택시 카드 종류 등 선택해야 하는 과정이 진행된다.


 

7. 예매 완료

결제까지 완료 되면 예매가 완료됐다는 화면이 뜬다. 문자 메시지로도 예매정보가 온다. 이제 예매 정보로 현장에서 영화티켓을 발권하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코로나 이후로 영화시장, 문화계가 직격탄을 맞고 있다. 영화관 좌석은 반으로 줄어들고 관람객은 날로 줄어든다. 또 신규 개봉하는 영화도 적다. 극장 개봉도 하지 않고 바로 넷플릭스 같은 OTT에 팔리는 경우도 다반사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진정되길 바란다. 그 역할을 백신이 할 것이라 믿는다. 백신의 부작용을 부곽해 보도하는 언론의 보도가 백신 접종을 주저하는 이들을 많이 만들어 냈다. 부작용 보도도 좋지만 백신의 효과와 장점도 함께 보도하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백신이 가진 장점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사망에 이르는 중증 위험으로부터 효과적이다. 백신의 공급도 원할해지고 이에 따른 접종자도 증가해 코로나를 이기는 날이 오길 바란다. 그 날이 도래하면 신규 작품의 공급도 활발해지지 않을까…

Related Posts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 한 공무원, 군인(장교, 부사관, 군무원, 사병)의 불이익

음주운전은 중대한 범죄행위로 일반 국민뿐만 아니라 공무원과 군인에게도 엄중한 처벌과 불이익이 주어진다. 특히 공직자인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은 그들에게 요구되는 윤리의식과 도덕성을 크게 훼손하는 행위다. 따라서 공무원과 군인의 음주운전에…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2024 근로장려금 정기 신청기간 신청 자격, 지급액, 신청방법

근로장려금은 근로 의욕을 증진하고 가구의 소득을 지원하기 위한 복지 제도이다. 이 제도는 소득과 재산이 일정 기준 이하인 근로자, 종교인, 사업자(전문직 제외) 가구를 대상으로 한다. 지급액은 가구원의 구성과 총급여액(부부…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 화장터 화장장 승화원 예약안내 주소 전화번호 이용요금

인천가족공원 내 위치한 승화원은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이 관리하는 화장터 및 화장장으로, 인천 시민들을 위해 마련되었다. 이 글에서는 승화원 화장장을 이용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예약 방법, 이용 요금, 할인 정책,…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쿠팡 와우 멤버십 혜택, 가격, 쿠팡 와우 무료 이용 방법 및 후기

이 글에서는 쿠팡 와우 멤버십의 다양한 혜택, 구독 비용, 무료 이용 방법, 그리고 실제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상세하게 정리한다.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사용자는 로켓배송이 가능한 어떤 상품이라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2024 공인중개사 시험 수험가이드 시험일정 응시자격 출제범위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수험생들이 시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은 부동산 중개 업무를 합법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중요한 자격증으로, 매년 수많은 지망생들이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코스트코 전국 매장 2024년 3월 휴무일

코스트코 홀세일은 2024년 3월 전국 매장의 휴무일을 공지했다. 대형할인마트는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전통시장과 소상공인 보호를 위해 매월 두 번 의무적으로 휴업한다. 코스트코 역시 이 법을 준수하여 매장별로 매월 정해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