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100% 천연 계피원액 계피스프레이로 집먼지진드기 매트리스진드기퇴치 하자!

날씨가 따듯해지니 하나둘 날벌레들이 집안에 날아들어오기 시작한다. 날이 따듯해지고 비가 몇번 오더니 덩달아 모기도 극성이다. 또 다시 지긋지긋한 모기와의 전쟁을 시작할 시기가 도래했다. 뿐만 아니라, 아내가 늘 청결하게 침대를 유지하는데도 불구하고 원인 모를 발진이 피부 이곳저곳에서 일어난다. 보이지 않는 진드기가 활동을 하는 듯하다.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를 퇴치하기 위해, 특히 피부에 닿는 이불, 매트리스 등에 서식하는 특징 때문에 가급적이면 자연원료 제품을 찾다가 보니 천연제품에 눈이 간다. 계피원액이 진드기 퇴치에 효과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고 천연 계피 스프레이를 사용해봤다.

100% 천연 계피원액 계피스프레이로 집먼지진드기 매트리스진드기퇴치 하자!

눅눅한 여름, 매트리스, 이불, 배게, 카펫, 쇼파, 카시트에서 가려움을 유발시키는 집먼지진드기 제거에 좋다.
집안 잡내, 화장실 냄새, 가구냄새, 인테리어냄새, 차안냄새, 고양이냄새, 강아지냄새, 반려동물 배변냄새 각종 악취제거에 좋다.


천연 계피 원액 구성품

계피원액2L+스프레이+편백큐브+큐브주머니+물티슈
계피원액2L를 구매하면 스프레이와 편백큐브, 큐브를 담을 수 있는 망사주머니, 물티슈가 사은품으로 함께 배송이 된다. 이것저것 알차게 들어있어 뭔가 푸짐한 선물을 받는 듯한 느낌이다.

 





계피스프레이 사용법과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안내문이 함께 들어있다. 제품을 처음 구매한다면 한 번쯤 읽어보고 사용방법과 주의사항을 익혀두는 편이 좋다. 사용법을 살펴보니 계피 원액의 사용범위가 상당히 넓다. 계피향이 산뜻해 방향제 기능은 기본이고 베드버그(집먼지진드기)를 퇴지하는데에도 훌륭한 역할을 한다. 또한 100% 천연 원료이기 때문에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나 인형에 뿌리는 것도 가능해보인다. 또한 반려동물의 위생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진드기 발생 억제에 사용할 수 있고 배변등의 냄세제거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보관방법으로는 고온 및 직사광선을 피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사람이나 동물의 눈, 항문같이 예민한 부위는 사용을 피하고 피부에 분사를 할 경우엔 사전에 손목에 살짝 뿌려 알러지 반응을 테스트해야 한다. 알러지 반응이 없으면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판매 사이트에 가서 상세 내용을 확인해 보면 자체 실험 결과표가 올라와 있다. 대장균, 녹농균, 확색포도상구균 제거력 99.9%에 달하는 놀라운 실험 결과다. 그 역할을 톡톡히 하는게 실험으로 증명한다.

 


추출방식도 물을 끓여 생산하는 방식은 계피 함량이 낮기에 이 방법을 채택하지 않고 순수 증기만을 이용해 증류를 추출하는 방식으로 원액을 모은다. 따라서 더 계피원액의 함량이 높고, 피부자극더 덜하며 무엇보다 향이 상쾌하다.

 



계피원액은 악취제거, 탈취에도 효과가 뛰어나다. 여름철 습도가 높아지면 수챗구멍에서 냄새가 살살 올라오기도 한다. 이때 계피원액을 뿌려주면 탈취가 되어 냄새가 올라오는 것을 막는다. 뿐만 아니라 신발장에도 뿌려놓으면 신발에서 나는 캐캐한 냄새도 제거해준다. 천연제품이라 피부에 닿는 부위인 이불이나 쇼파, 의자, 차량의 시트 등에도 뿌려놓으면 탈취뿐만 아니라 진드기와 여려균 번식을 막아서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스프레이는 함께 배송된 원액 담는 통에 딱 맞는다.

 




스프레이 목 부분에 흰색 부분이 스프레이를 열고 닫고 하는 잠금장치다. 날개 같은 부분이 앞으로 돌려져 있으면 잠겨있는 상태다.


날개부분을 쏙 돌리면 반대편으로 돌아간다. 날개부분이 돌아가면 열림상태여서 스프레이를 사용할 수 있다.

 



테스트삼아 화장실 앞에 사용하는 러그에 계피 스프레이를 뿌려보았다. 은은하게 계피향이 퍼지면서 상쾌한 기분이 든다. 러그 특성상 먼지가 많고 또한 욕실 앞에 있기에 물기가 많아 세균번식이 잘 이루어지는 곳이어서 자주 세탁을 해주어야 한다. 허나 날마다 갈아주기 어려운 것도 사실이다. 그렇다고 발바닥, 피부가 바로 닿는 곳이라 화학약품을 뿌려놓을 수도 없는 상황에서 천연계피로 만들어 인체에 해가 적은 계피원액을 뿌리면 인체에 유해한 진드기 번식도 막고 항균기능도 해 쾌적한 러그 환경을 만들 수 있어 좋다.

 

*주의 임산부, 영유아는 피부에 직접 사용을 금함, 자극이 많은 피부 점막(눈, 코, 입술, 귀)에 사용을 금함

 

보다 상세한 제품정보 확인 및 문의나 구매는 순수팜 스마트스토어에서 할 수 있다.

 

#계피스프레이 #집진드기퇴치 #집진드기퇴치제 #집먼지진드기퇴치 #집먼지진드기퇴치제 #침대진드기퇴치 #침대진드기퇴치제 #매트리스진드기퇴치 #매트리스진드기퇴치제 #집진드기퇴치제 #강아지오줌냄새제거 #개냄새제거

 

 

Related Posts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양치질을 하다가 칫솔의 솔에 어금니에 크라운으로 씌운 금니가 걸려 금니의 안쪽이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금니가 날카롭게 벌어지면서 잇몸에 닿아 불편하게 느껴졌다. 일단 급하게 칫솔의 손잡이 부분으로 벌어진 부분을…

뷰 View 노패킹 미러 수경 추천 블레이드F V122SAM RGO SKBR 내돈내산

수영강습을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다. 시간이 흘러 상급반에 진급했지만 저질 체력으로 인해 여전히 초보티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력은 늘지 않고 점점 장비에만 눈이 간다. 레인을 돌고…

브라운 체온계 IRT-6510과 IRT-6520의 비교 차이점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 육아템 중 하나인 브라운체온계 IRT-6510을 추가로 구매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 역시 브라운 제품으로 IRT-6520이었다. 두 제품 모두 귀에 삽입하여 체온을 측정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 센서 액체비누(거품비누) 디스펜서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이후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버려 세꼼마나 아이깨끗해(일본제품불매)같은 거품형 액체비누가 따로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손씻기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매번 비누거품을 펌프질 해서 뽑아내는게 성가시다. 공공…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Reesibi BP6 (feat.캠핑학교) 내돈내산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들 사이에서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추천받았다. 수류탄과 더불어 캠핑족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각각의 차이점은 무선과 유선이다.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5만원이 넘어 만만치…

내 아이 첫번째 도장 만들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내돈내산

아이가 태어나면서 내손으로 첫 번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흔히 도장점에서 볼 수 있는 도장보다는 색다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리저리 수소문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도장을 제작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