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원 네이버페이 너도나도 받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 달 무료체험

네이버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한지 어언 반년이 다되어 가는 듯하다. 네이버도 유료 구독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들었을 때 의아한 마음을 들었으나 네이버 멤버십 2021년 상설 이벤트로 너도나도 5,000원을 지급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이 글을 통해 소개하려고 한다. 누구나 제약 없이 잠깐 짬을 내어 클릭 몇번으로 네이버페이 적립금 5,000원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추후에 네이버페이로 결제 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즉, 현금 5,000원이 그냥 꽁으로 생기는 거나 다름이 없다. 아무리 5,000원을 준다고 하더라도 클릭 몇번으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기전에 네이버멤버십이 뭔지 알아야 가입을 결정할 듯 싶다. 그래서 간단히 네이버플러스가 뭔지 소개를 하도록 하겠다.

5,000원 네이버페이 너도나도 받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 달 무료체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추천 가입 바로가기

naver.me/GC2IMNla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란

월 4,900원의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네이버페이로 결제시 쇼핑 적립률을 높여주고 웹툰, 영화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네이버에 특화된 구독서비스다.


네이버 페이로 결제를 하는 쇼핑몰이나 네이버스마트팜 등에서 결제를 할 때, 즉 네이버 페이를 이용해 결제를 진행할 때 결제금의 일정액을 네이버페이에 적립이 된다. 보통 1%가 적립이 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경우 그 적립 비율이 높아진다. 4%가 늘어나 최대 5%까지 적립률 늘어난다. 예를 들면 10,000원 짜리 물품을 구매했을 때, 100원의 적립금이 생겼다면 네이버플러스 가입자에게는 500원의 적립금이 쌓인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디지털 서비스

쇼핑 이용금액 적립외에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게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버 웹툰,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 한 달 동안 이용이 가능하다. 네이버 웹툰을 좋아하는 이들에게는 좋은 혜택이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벤트

이 외에도 계속적인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들에게 주는 혜택을 늘리고 있다. 네이버 장보기를 이용하면 무료배송과 함께  구매금액의 10%를 되돌려 준다. 네이버 장보기는 홈플러스, GS프레시몰, 농협하나로마트, 초록마을, 올가, 우리동네시장, 백화장식품관, 특가창고 등 다양한 업체와 제휴를 맺어 한 곳에서 장을 볼 수 있다. 또한 전국 어디서나 편의점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를 할 때 적립금을 무려 2배로 지급한다.

네이버페이 쇼핑 적립률 최대 5%
네이버 웹툰, 영화 등 디지털 서비스
장보기 최대 10% 적립
전국 편의점 2배 적립

네이버플러스가 마음에 들어 계속 멤버십을 유지하고 싶다면, 연간 정기권을 구독하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이용료에서 월 1,000원, 총 연간 12,000원을 할인 받아 12개월 이용시 46,8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

naver.me/GC2IMNla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한 달 무료체험 가입을 위해 먼저 위 추천링크를 통해 추천 코드를 먼저 등록한다.


추천 코드 등록방법은 화면에서 ‘추천 코드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면 쉽게 등록할 수 있다. 추천 코드 등록후 아래 유의사항을 간략히 확인한다.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했으면 추천 코드 등록하기 후에 나오는 가입 버튼을 눌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간다.

 

가입시 유의사항

추천받은 친구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에게 5천 포인트가 지급된다.
– 피추천인이 멤버십 가입 후 일주일 내에 해지할 경우, 추천인, 피추천인에게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된다.


멤머십 혜택 받기 버튼을 눌러 가입을 진행한다.

 


이용약관 및 필수 동의 사항에 체크를 한다. 마지막 (선택) 광고성 정보 수신에는 체크를 하지 않아도 된다. 동의 체크를 마쳤으면 ‘한 달 무료체험 후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다음화면으로 넘어간다.

 


결제 수단 등록을 진행한다. 가입 당시에는 한 달 무료 이용이 가능해 결제가 되지 않는다. 가입 다음 달 부터 정기적으로 결제가 진행된다. 가입 후 7일 지나서 한 달 이내에 언제든 해지가 가능하다. 이후 해지하면 이용료가 결제되지 않는다. 가입과 동시에 휴대전화 캘린더에 알림을 하나 설정해 두면 해지 날짜를 기억하는데 도움이 될 듯하다. 글을 작성하는 오늘이 화요일이니 다음주 수요일에 해지를 하면 된다.

 


카드 등록을 마치면 멤버십 가입이 끝이 난다. 잠시 후 축하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네이버플러스 1개월 무료 체험을 알리는 화면이 나온다. 조금 더 기다리면 네이버페이 5천원 적립금이 들어왔다는 알림이 휴대전화에 뜬다.

 


가입 즉시 네이버페이 5,000원 적립이 됐다는 알림이 뜬다. 1분도 안되서 가입이 완료되고 적립금 지급까지도 총알지급이다. 이쯤 되면 분급 5,000원이라 이야기 해도 될 듯하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해지


중요하게 기억해야 할 사항은 한달은 무료지만 한달 뒤 부터는 자동으로 멤머십 이용료가 결제되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한 달이 되기 전에 멤버십을 해지하면 추가 결제 없이 해지할 수있다. 가입 후 일주일 이내에 해지하면 지급된 포인트가 회수된다. 따라서 해지를 계획하고 있다면  7일 이후에 해지해야 지급된 포인트를 회수 당하지 않고 5,000원을 벌 수 있다. 멤버십 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관리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5천원 적립금 받으러 가기

 

<함께 보면 좋은 돈되는 정보>
샵백(Shopback) 국내외 쇼핑몰에서 쇼핑 경유 현금 캐시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