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버드와이저 바베큐 그릴세트 원목도마 내돈내산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돌아보다가 주류코너에 진열해 놓은 버드와이저 그릴세트, 한 번 보고 바로 이건 꼭 사야해!!를 속으로 크게 외치며 망설임 없이 카트에 담아버렸다. 요즘 주류 회사들 마케팅을 정말 제대로 잘 한다. 술을 좋아하지 않는 필자는 술 보다는 이런 곁상품 때문에 지름을 저지른다. 맥주 용량은 보지도 않고 4캔에 1만 원 이라고 치면 12캔이 들어 있으니 맥주 가격은 3만 원, 그릴가격은 3만6천 원 정도다라고 짧은 시간에 계산을 마쳤다. 추후, 집에와서 물건을 뜯어보니 500ml짜리가 아니라 그것보다 작은 355ml짜리 캔이었다. 이 점이 집에와서 제품을 마주 했을 때 다소 아쉬운 마음이 들게한 대목이다. 어쨋든, 맥주와 바베큐 그릴 세트를 카트에 담는 과정에서 함께 간 아내의 허락을 득하는 건 언제나 어려운 일이다. 이번에는 다행이도 아내가 흔쾌히 허락을 해 주어 카트에 담을 때, 큰 산을 쉽게 넘었다.


아래는 이 제품에 홀린 당시 마트에 진열한 제품을 사진으로 담아봤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찍은 사진







처음에 이렇게 그릴이 들어와 가격이 눈에 들어오지 않았다. 가까이서 뒤적 뒤적 거리다가 마음을 쏙 빼앗겨 버렸다. 그리고 나서 물건을 집어 들 때쯤 가격을 보니 생각보다 비싼감이 들어 망설였다.


허나 그 망설임도 잠시, 머릿속으로 재빨리 가격을 계산해보았다. 맥주 4캔에 1만 원이라 치면 12캔이니 맥주값만 3만원, 그러면 바베큐 그릴하고 도마가 3만 5천 원 정도가 되니, 야외에서 바베큐를 해 먹으며 가지는 행복한 시간과 충분히 맞바꿀 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다. 솔직히 그릴만으로 봤을 때는 가격이 살짝 비싼 감도 있다. 인터넷으로 3만원 정도면 직화 그릴을 충분히 구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럼에도 집어 들었던 건, 제품의 마감 생태였다. 마감이 상당이 깔금하고 튼튼해 보였다. 숯불 그릴로 사용하기 보다는 수납함 정도로 사용해도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 단 뭐 이런 저런 생각이 당시에는 이걸 갖고 싶은  생각이 컷기 때문에 3만원 정도의 가격이 큰 장애가 되지 않았다.

 

버드와이저 바베큐 그릴 + 도마 언박싱

이 걸 집으로 가지고 와 제품을 열어봤다.






포장을 뜯기 전 외관 박스를 돌려가며 사진에 담았다. 무려 야외 나갈 때나 가끔 꺼내 쓰는 DSLR을 꺼내 사진에 담았다.

 



제품을 꺼냈다. 원목 도마가 뚜껑이 되어 주고 진한 그레이 색상의 철제 그릴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아주 고급스러워 보인다. 그리고 도마 우측 하단에, 버드와이저 인두 마크가 꽤나 멋스럽다.

 



도마를 열고 내부를 찍었다. 맥주가 가지런히 잘 담겨있다.

 


꺼내서 보니 생각했던 맥주 사이즈가 아니라 조금 작았다. 500ml 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보니 355ml였다. 추후에 사진을 확인해 보니 가격표에도 355ml로 적혀 있었다. 구입할 당시에 얼마나 이 제품에 눈이 멀었으면 용량이 눈에 안들어 왔을까 하는 헛 웃음이 나왔다. 이렇게 되면 계산이 좀 수정되어야 한다. 그릴+ 도마를 3만 5천원 정도로 생각하고 가져왔는데, 4만 5천원 정도는 되는 고가의 그릴이 되버렸다. 이 대목에서 마음이 쓰렸다. 어쩌겠는가. 물욕으로 자처한 일인 것을.

 





어쨋든 이런 마음은 뒤로하고 다시 숯불 그릴의 예쁨에 빠져든다. 실제로 보면 철제가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한 두번 사용하면 버려질 것이 뻔하다. 따라서 아걸로 고기를 구워 먹는다기 보다는 그냥 장식용으로 두는게 낫다는 생각이 든다.

 






집에와서 든 생각이지만 안에 든 맥주가 500ml가 아닌 355ml인 걸 알았다면 사실 구매를 하지 않았을 것 같다. 4~5만원 가량을 주고 그릴을 사기엔 사실 많이 비싸다. 캠핑족도 아니고 감성을 위해서는 조금 낭비라 생각이 든다. 이 글을 보고 구매욕이 들었다면 한 번 잘 생각해보길 바란다. 정말 필요한가? 정말 예쁜가? 4~5만원 정도를 들여서 이 그릴을 꼭 사야하는가? 어쨋든, 필자는 이 걸 구매했으니 이제 활용도를 찾아야 겠다. 어디에 이 걸 쓸지ㅎ

Related Posts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금니 팔고 돈 버는 새로운 경험, 금니메이트 이용 후기

양치질을 하다가 칫솔의 솔에 어금니에 크라운으로 씌운 금니가 걸려 금니의 안쪽이 벌어지는 불상사가 발생했다. 금니가 날카롭게 벌어지면서 잇몸에 닿아 불편하게 느껴졌다. 일단 급하게 칫솔의 손잡이 부분으로 벌어진 부분을…

뷰 View 노패킹 미러 수경 추천 블레이드F V122SAM RGO SKBR 내돈내산

수영강습을 시작한지 어언 1년하고도 반년이 훌쩍 지났다. 시간이 흘러 상급반에 진급했지만 저질 체력으로 인해 여전히 초보티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실력은 늘지 않고 점점 장비에만 눈이 간다. 레인을 돌고…

브라운 체온계 IRT-6510과 IRT-6520의 비교 차이점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아기가 있어 육아템 중 하나인 브라운체온계 IRT-6510을 추가로 구매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제품 역시 브라운 제품으로 IRT-6520이었다. 두 제품 모두 귀에 삽입하여 체온을 측정하는…

알리익스프레스 자동 센서 액체비누(거품비누) 디스펜서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 이후에 손씻기가 일상이 되버려 세꼼마나 아이깨끗해(일본제품불매)같은 거품형 액체비누가 따로 거품을 내는 시간을 줄일 수 있어 손씻기 실천에 도움이 된다. 하지만 매번 비누거품을 펌프질 해서 뽑아내는게 성가시다. 공공…

알리익스프레스 무선 전동 에어펌프 Reesibi BP6 (feat.캠핑학교) 내돈내산

캠핑을 즐겨하는 사람들, 이른바 캠핑족들 사이에서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추천받았다. 수류탄과 더불어 캠핑족 사이에서 호평을 받는 제품이다. 각각의 차이점은 무선과 유선이다. 캠핑학교 에어펌프를 쇼핑몰에서 검색해보니 가격이 5만원이 넘어 만만치…

내 아이 첫번째 도장 만들기 알리익스프레스 천연 뿔 도장 내돈내산

아이가 태어나면서 내손으로 첫 번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었다. 흔히 도장점에서 볼 수 있는 도장보다는 색다른 도장을 만들어 주고 싶어 이리저리 수소문하다가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도장을 제작해 준다는 사실을 알고는…

This Post Has 2 Comments

  1. 저도 바베큐그릴이 필묘 하던 차라 이제품이 눈에 띄였으나
    올리신 글 보고 마음을 접고 그릴을 위주로 다시 검색 해
    보기로 햤어요.
    자세한 설명 감사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