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지역을 가든 빵으로 유명한 집은 꼭 한 곳은 있는 듯하다. 당진에는 생활에 달인에 방영된 유명한 빵집이 있다. 해당 방송은 보지 않았지만 한 번 방송을 탄 탓인지 이곳에 가면 주차할 곳도 마땅치 않음에도 쉴세 없이 손님들이 계속 찾는 진 풍경을 목격할 수 있다. 필자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주차에 대한 우려를 많이 했는지 입구에 주차단속 19분까지는 하지 않는다는 안내 문구까지 적혀있었다. 이 곳에 차를 가지고 간다면 최소한 19분 이내에 빵을 골라 나와야 한다.
텔레비젼에 소개 된 곳이라 단독으로 매장이 있을 줄 알았는데, 일반 상가건물에 생각보다 소규모로 운영을 한다. 도로변에 있으니 쉽게 찾을수 있다.
먹음직스러운 빵과 도넛이 한 가득하다. 노오란 빛깔만으도 충분히 침이 고인다.
이 독일빵집의 대표 빵인 꽈배기와 군찰떡의 가격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님들이 더 많이 찾는 것 같다.
계산하는 카운터에 이렇게 시식을 할 수 있도록 꽈배기와 군찰떡이 잘게 잘려 있다. 이곳에서 맛을 보고 원하는 만큼 구매하면 되겠다. 꽈배기 맛은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달달하다. 맛에 있어서는 다른 꽈배기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찹쌀이 주 재료이다 보니 쫄깃함이 그대로 전해져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다.
지도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당진 여행, 아미미술관 (Ami Art Museum) 사진 찍기 좋은 곳
당진 여행, 우렁이박사 전통장 속에 푹 담긴 우렁이 맛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