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초 블로그 관리 화면에 작은 알람이 하나 왔다. 그냥 공지사항인가 하고 그냥 지나치려다 무슨 내용인가 확인을 해보니 2017 티스토리 결산 이벤트 당첨이라는 글귀가 있는 것이다. 필자가 당첨이 된건가라는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내용을 클릭해 보니 이벤트에 당첨됐으니 선물을 수령할 개인정보를 입력하라는 내용이었다. 블로그를 오래 핟다보니 이런 신기한 일도 있구나 하며 기대하는 마음으로 주소와 연락처 등을 입력했다.
1월 초에 위와 같은 내용으로 블로그 결산 내용을 포스팅 한 적이 있는데, 운이 좋게도 내가 올린 글이 선정이 된것 같다.
당첨확인을 한 후로부터 얼마의 시간이 흘렀을까? 며칠전 택배가 하나 도착했다. 내용물은 다이어리, 스티커 등 대충 알고 있었기에 어떤 모양일까 하는 궁금중으로 박스를 개봉했다.
내용물은 뽁뽁이로 안전하게 포장되어져 왔다.
티스토리 배지 홀로그램이 들어가 있는 스티커다. 생각했던 것 보다 퀄리티가 훌륭하다.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는 볼펜이다. 처음에 무슨 볼펜을 굿즈로 보내줄까란 생각을 했었는데, 이게 보이는 것 처럼 단순해 보이는 볼펜이 아니라 모나미 볼펜을 묵직하게 알루미늄 메탈바디로 특수 제작한 제품이다. 몇년 전에 한정판으로 모나미에서 출시했던것으로 기억하는데 그 메탈 모나미 볼펜에 티스토리 로고를 각인해 굿즈로 보내주었다. 아주 만족스럽다. 막 글을 적고 싶은 그런 마음이 샘솟는다.
마지막으로 유용한 다이어리이다. 처음에 다이어리라고 해서 캘린더가 들어간 다이어리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속지는 무지였다. 해가 바뀌어도 남은 공간이 있으면 사용할수 있기에 활용도가 높은 무지여서 더 마음에 든다.
생각이며 일상, 정보 등을 공유 할 수있는 나만의 작은 공간을 마련해 주는 티스토리라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다음측에 고마움을 느낀다. 이렇게 이벤트에 당첨이 되니 앞으로 더 양질의 포스팅을 통해 블로그를 한층 더 발전시켜 나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해 진다. 티스토리에 고마운 마음을 전하며 자랑글을 마무리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