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A

소고기 스테이크 맛있다 정말 맛있다 OUTBACK STEAKHOUSE, Buena Park, CA

캘리포니아 LA나 애너하임, 샌디에고 등과 같이 잘 알려지진 않았지만 애너하임 근처에 부에나팍이라는 시티가 있다. 이 곳에는 너츠베리팜이라는 놀이동산이 있어 관객객들이 많이 들리는 곳이다. 가까이 15분 거리에 디즈니랜드까지 있어 더더욱 그렇다. 지금 포스팅하는 곳은 부에나팍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이다. 뭐 우리나라에도 이미 들어와 있어 신선함은 덜하지만 두툼한 스테이크가 생각난다면 호주식 아웃백 정통 스테이크가 제격이다.


7575 Beach Blvd, Buena Park, CA 90620

714-523-5788

 

너무 늦은 포스팅이지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해 늦게라도 이렇게 포스팅을 한다. 사실 가난한 유학생은 이런 단가가 있는 레스토랑에 쉽사리 가기 어렵다. 정말 큰맘을 먹고 가야 하는데, 후배 한 녀석이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맨날 똑같은 곳에서만 밥을 먹는다며 지겨우니 본인이 사겠다면서 아웃백에 가자는 이야기를 꺼냈다. 동생이 산다는 미안한 마음(?)은 뒤로 한채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이곳에 갔다. 그 즐거운 마음에 더 맛있게 음식을 즐겼는지도 모른다.

 


깜깜한 어둠이 내리고 주변 조명이 화려해 질 때 쯤, 이곳에 도착했다. 아니 어떤 이유였는지 기억은 안나지만 늦게 해지고 출발 했던것 같다. 붉은 빛깔의 조명이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아 수수하게 이곳이 아웃백 레스토랑임을 알려준다.

 



실내에 들어가면 따듯한 조명이 은은하게 주변을 비추고 있어 한껏 분위기가 아늑하게 연출이 된다. 이런 은은하고 밝지 않은 조명이 사람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것 같다.

 





우리나라에서도 주는 빵, 미국에서도 동일하게 식전 빵을 이렇게 준다. 하나는 금세 다 먹어 버리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 추가로 빵 하나를 더 달라고 했다. 빵은 이곳에서도 무료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다.

 



드디어 메인 음식이 나왔다. 두툼한 스테이크의 두께가 없던 입맛도 돌게 한다. 그리고 잘 익은 스테이크의 겉표면 색만 보고 있어도 침이 넘어간다.

 



스테이크 뿐만 아니라 크림파스타까지 같이 주문 했다. 스테이크의 단백함과 파스타의 고소함을 동시에 느껴 보리라.

 



사이드로 주문한 마카로니, 위 두 메인 메뉴에 밀려 천덕꾸러기 신세가 돼버렸지만 그래도 우리는 언제나 접시는 깨끗하게 비운다. 남김 없이 모든 음식을 장정 둘이서 다 해치웠다. 음 또 먹고 싶다. 홍 그날 정말 잘먹었어. 다음에 또 이런 기회를 나에게 주려므나!!

Related Posts

로스엔젤레스 주차위반 딱지 발부 과태료 납부 후기

즐거워야만 하는 여행 중의 여행 의욕이 확 꺾이는 일이 발생했다. 바로 주차위반 딱지를 뗀 것이다. 수년 동안 미국에서 살면서 교통 법규 위반 딱지 한 번 안 뗐던 일이…

미국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 입력필드 PDF

로스엔젤레스 대한민국 총영사관 홈페이지 양식다운로드 게시판에서 캘리포니아 출생증명서 번역본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아서 확인해 보면 스캔본을 PDF로 저장한 파일이다. 인쇄 후에 수기로 작성하도록 올려 놓은…

미국 팁문화 레스토랑 종업원 팁 신용카드로 주는 방법

미국은 서비스 업종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팁을 주는 문화가 있다. 사람에게 서비스를 받았다면 으레 팁을 줘야하는 분위기다. 대표적으로 식당을 예로 들면, 음식을 가져다 준 서버에게 음식 값의 15~20%가량을 줘야한다….

미국 뱅크오브아메리카(Bank of America, BofA) 한국어 고객센터 전화번호

미국에서 영어가 자유롭지 못한 상태에서 은행 업무를 영어로 상담하기란 쉽지않다. 카드를 분실해 긴급하게 재발급을 받아야 한다거나 은행 계좌 관련 궁금증이 있을 때, 영어 울렁증으로 인해 미국 은행에 문의하기를…

미국 캐쉬어 체크(Cashier’s Check)란? 은행에서 구매하는 방법 소개

미국에서 아파트 계약을 할 때, 초기에 디파짓(보증금)과 함께 월세를 납입하는 방법으로 대부분 캐쉬어 체크를 요구한다. 일반적으로 아파트 보증금 및 월세는 몇천불에서 만불이 넘는 큰 비용이다. 이렇게 많은 비용을…

한국 코스트코(Costco) 멤버십 미국에서 사용하는 법 (훌세일 매장, 주유소)

코스트코는 전 세계에서 8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할 만큼 인지도 높은 창고형 대형 마트다. 박리다매로 운영하면서 값싸고 질좋은 상품을 판매하기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도 현재 16개의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미국에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