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가이드

알리익스프레스 스트링 LED 전구, 저렴하고 빠른 배송에 놀람

방을 아늑하게 꾸며볼까 하여 제일 먼저 떠오른 생각이 조명을 바꾸는 것입니다. 밤에도 낮과 같이 밝은 방 보다는 눈과 몸이 편히 쉴 수 있도록 에디슨 전구처럼 따뜻한 색이 감도는 아늑함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국내 가격비교 사이트를 검색해봤지만 여러 전구가 달린 특히 LED는 가격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리하여 눈을 돌린 곳이 알리익스프레스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스트링 LED 전구

배송이 워낙 늦는 곳으로 유명하여 살짝 고민했지만 그래도 국내가보다 절반가까이 저렴한 가격으로 무장한 더군다나 한국까지 무료배송까지 하고있는 알리의 유혹을 뿌리치긴 어려웠습니다. 몇 시간을 알리 바다에서 허우적 거리다 마침내 원하는 물건을 찾아 냈습니다.


사진으로 보았을 때, 딱 마음에 듭니다. LED이면서(전기세 아껴야 하니까요) 옛날 느낌 나는 에디슨 전구 모양을 하고 있는 요 녀석 입니다.

https://www.aliexpress.com/item/outdoor-5cm-20-LED-Globe-Connectable-Festoon-Party-Ball-string-lamps-led-Christmas-Lights-fairy-wedding/32701125331.html

 

물건을 카트에 담고 바로 결제를 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회원가입 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끝내기

200×90 링크광고

 

언제 물건이 올까 기다리는 마음은 일찍 접었습니다. 알리의 악명을 이미 익히 알고 있기 때문이죠. 예전에 주문했던 어떤 물건은 두 달이 다되서 도착한 경우도 있었으니 말을 다했죠. 당시 물건이 하도 안와서 알리 판매자에게 디스풋까지 걸었다가 두 달만에 물건이 도착해 풀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열흘 정도 지났을 까요? 2주도 되기 전에 물건이 도착했습니다. 너무 빠른 배송에 감동해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배송 정보를 확인해 보니 배타고 이나라 저나라 돌아다니다가 온게 아니라 상하이에서 바로 비행기 타고 한국으로 들어왔더군요. 이런 고급 배송 서비스를 해주는 판매자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물건이 도착했으니, 제품 상태부터 확인해야 겠죠. 박스를 개봉해 보았습니다. 그 흔한 뽁뽁이도 안쌓여 있어 살짝 우려를 했지만 외관상으로 보았을 때 파손이나 흠이 보이지 않았기에 안심 했습니다. 사실 이런데 무딥니다. 파손이 되지 않는 이상 해외 구매이니 어느정도 흠집이 있어도 그러려니 하고 넘어갑니다.

 





전구 하나하나에 비닐이 쌓여져 있습니다. 이거 다 빼서 다시 끼우느라 시간좀 걸렸습니다. 전구알이 플라스틱이라 쉽사리 깨질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장 중요한, 전기를 연결해 보았습니다. 불이 잘 들어오는지 확인해 봐야 하니까요.


<전구의 비닐 벗기기 전>

<전구의 비닐 벗긴 후>

사무실에서 환한 상태에서 켜보니 LED 불빛이 밝지 않았습니다. 실내가 어둡도록 블라인드를 치고 실내등을 끄고 다시 한 번 전원을 연결하니 노오란 불빛이 사방에 은은하게 퍼집니다.

Related Posts

미국 직구 미국내 배송 조회 지도로 보는 곳, packagemapping

전자제품 200불 이하 목록관 폐지에 이어 환율 상승으로 미국 직구가 주춤해졌다. 드래곤볼을 모으듯 저렴한 제품을 하나둘 모아서 배송받는 기쁨이 있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한 세계경제가 마비되고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물가 상승으로…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절 직구 따라하기

시간은 정말 화살같이 빨리 흐른다. 벌써 2021년도 끝자락을 향해가고 있다. 이와 동시에 연말연시 쇼핑 시즌에 다가온다. 그만큼 가장 많은 지출이 이뤄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판매자 입장에서 고객의 지갑을 열려면…

오징어게임 달고나세트 구매 및 네모 세모 동그라미 프론트맨 가면 알리익스프레스 직구방법 소개

넷플릭스 드라마인 오징어게임이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끌면서 관련 굿즈도 덩달아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필자도 마트에 들려 달고나 세트를 구매했다. 집에 있는 국자로 달고나를 만들어 보려 했으나 모두 플라스틱…

우리은행, 신한은행, 하나은행 어플 관부가세 납부방법

해외직구를 하다보면 실과 바늘 처럼 따라 다니는 것이 있다. 바로 관세와 부가세이다. 미국발 목록통관 물품을 기준으로 200불 이하의 제품들을 직구 하면 면세 적용을 받아 관세와 부가세를 납부하지 않아도…

솔가 엽산 400 직구 대행업체없이 직접 구매하는 법 (이 글은 해외구매대행업체가 싫어합니다.)

얼마전 엽산에 관한 글을 적은 적이(임산부와 어린이 모두에게 꼭 필요한 엽산, 복용이유와 시기, 권장량) 있다. 그동안 엽산은 임산부에게만 필요한 영양제인 줄 알고 있었으나 엽산에 대해 알아보니 엽산은 남녀노소구분할…

정말쉬운 콘택트렌즈 직구 렌즈뱅크

이제는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콘택트렌즈, 과거엔 미용을 목적으로 렌즈를 선택했다면 이제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렌즈의 편리함 때문에 렌즈를 선택한다. 안경의 불편함을 벗어버리고 렌즈를 한 번 체험해 보면 렌즈를 사용하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