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데스크탑(PC, Mac)버전 인증하는 방법

카카오톡 데스크탑 버전을 이용 하려면 인증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 인증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PC에서 해야 할 일이 있고 다음으로 모바일에서 인증번호를 확인해야 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과정은 어렵지 않으니 차근차근 따라서 진행하면 됩니다.

데스크탑(PC, Mac)버전에서 해야 할 일

가장 먼저 데스크탑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PC에 설치를 해야 겠죠? 예전에 포스팅한 PC버전 관련 글을 참고하여 설치 해주세요.

카카오톡 PC버전 이제 누구나 사용가능!!

 


위 이미지는 카카오톡 PC버전을 실행한 화면 입니다. 먼저 카카오 계정에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이메일로 된 계정과 비밀번호를 입력 한 후 로그인을 하세요. 그러면 인증관련 화면이 나옵니다. 본인이 이용하는 컴퓨터 환경에 따라 인증방식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본인 컴퓨터 일 경우, 인증을 한 번 하면 추 후에 이용 할 때 또 다른 인증과정 없이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둘째, 공공장소, PC방 등 본인의 컴퓨터가 아니고 여러명이 사용하는 컴퓨터일 경우, 이번 한 번 만 인증을 허용해, 다음에 또 이용을 하려면 다시 이 과정을 거쳐야 하는 방식입니다.

 


컴퓨터 환경에 따라 인증방식을 선택 했다면 이제 인증번호를 발급 받은 후, 그 번호를 입력해 주어야 합니다. 인증번호를 받기 위해선 카톡이 설치 되어 있는 모바일 기기에서 인증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카카오톡에서 해야 할 일


더보기>설정>PC버전 관리>PC버전 인증번호 확인을 찾아 들어갑니다.

 


해당 경로를 찾아 들어가면, 네자리 숫자의 인증번호가 나타납니다. 이 번호를 그대로 PC버전의 인증번호 확인란에 입력해주면 인증과정은 끝이 납니다.

다시 데스크탑(PC, Mac)버전에서 해야 할 일


위 인증과정을 마치면 컴퓨터에서도 편리하게 카카오톡을 사용 할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대화내용 백업 및 복구 (안드로이드, 카카오톡 자체 클라우드 저장)

카카오톡 PC버전 대화내용 백업 및 복구 (카카오톡 자체 클라우드 저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