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클럽 골드회원 되다.

비행기를 자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큰 어려움이 아니겠지만, 비행기 타는 일이 흔하지 않는 일 년에 한 두번 여행으로 이용하는 보통사람의 경우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나 역시 비행기를 자주 타는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그동안 마일리지에 대해서는 무신경 했었다. 마일리지 보다는 그저 저렴한 항공기만을 찾았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저렴한 항공사만을 이용하더라도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하고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스타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이다. 다른 스타얼라이언스 소속 항공사를 이용하여도 마일리지를 아시아나클럽으로 적립을 할 수 있다. 이 방법으로 필자는 다소 비싼 국적기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외국항공사를 이용하여 아시아나 클럽 마일리지를 쌓아오고 있었다. 예를 들면, 미국 항공사인 유나이티드 에어라인을 이용하여 발생한 마일리지를 아시아나 클럽 마일리지로 적립을 하였다. 스타얼라이언스는 많은 항공사가 제휴하고 있기 때문에 항공권 예매시 가격 비교후 스타얼라이언스 항공사를 꾸준히 이용하는 것이 마일리지 적립 방법이다.

미국 몇 번 다녀왔더니 어느새 아시아나 항공 골드회원

그렇게 스타얼라이언스 제휴 항공사만 이용하다 보니 어느새, 골드회원이 되었다. 회원등급에 대해서 전혀 생각지도 못하고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집으로 날라온 우편 한 통이 나를 깜짝 놀래켰다.

 

“회원님 께서는 아시아나클럽의 소중한 골드 회원이십니다.”라는 문구가 정말 기분을 좋게 만든다. 무언가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은 느낌이랄까?


 

봉투 안에는 회원카드와 네임 택, 그리고 라운지 이용쿠폰. 5,000마일 할인 쿠폰이 들어 있었다.


 

실버회원이었을 때에는 이런 카드가 없었는데, 골드카드는 받아보니 디자인도 멋스럽고 고급스러웠다.


 

수하물에 달 수 있는 네임 택이다. 이 택을 달고 수하물을 붙이면, 수하물 우선 처리를 하여, 나중에 도착지에서 수하물을 찾을 때, 보다 빨리 찾을 수 있다.


 

네임 택 사용 하는 방법이다.


 

일단 골드 등급이 되어서 가장 마음에 드는 혜택은

1. 전용 체크인 카운터 이용

2. 수하물 우선처리

이 두가지 이다.

 

여행을 하다보면, 대기시간 때문에 더욱 힘이 들고 지친다. 여행에 지쳐있는 상태에서 덥거나 추운날 길게 체크인을 기다리고 있는 길게 늘어진 줄을 상상해보라! 생각만 해도 지친다. 하지만, 위 두가지 혜택은 대기시간을 줄여 주기때문에 정말 만족스러운 혜택이다.

 

아시아나클럽 골드회원 혜택 보러가기

http://flyasiana.com/CW/ko/common/pageContent.do?pageId=PC_0565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