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홈페이지 수익모델] 링크프라이스는 좋은 선택이다.

http://www.linkprice.com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다보면 수익모델에 관심을 갖게 된다. 내가 관리하는 온라인 공간이 방문자로 인해 붐비고 활성화 되면 배너광고를 통한 수익성 또한 올라가기 때문이다.

 

오늘은 많은 온라인 광고 업체중 한 곳이지만, 우리나라 업계에서 상위에 랭크 하고 있는 링크프라이스를 소개하려고 한다. 링크프라이스는 관련 업계에서 오랫동안 지속해오고 성장해온 온라인 광고 회사이다. 그 만큼 단단하고 신용있이 있어서 많은 블로거들과 웹사이트 운영자들이 좋은 수익모델로 이용하고 있다.

블로그로 돈벌어보자!! 링크프라이스는 굿 초이스!!

 


 

다양한 머천트(광고주)와 제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 및 사이트 운영자들은 자신의 블고그와 사이트의 기호, 특성에 따라 골라서 광고를 기재 할 수 있다. 그래서 더욱더 직접적인 광고 타게팅을 통한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대 장점이 있다. 이용하는데 있어서도, 가입에 큰 어려움이 없고, 간단한 HTML을 사용 할 줄 안다면 누구나 광고를 기재 할 수 있다. 또 관련하여 구체적으로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큰 어려움이 없다.

 

그리고 링크프라이스에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대형 쇼핑몰도 제휴가 되어 있기 때문에, 방문자로 하여금 신뢰를 줄 수 있어서 수익을 내는데 있어서 더욱 도움이 된다.


 

20,000원 이상 수익금이 쌓이면 출금신청을 하여 수익금을 찾을 수 있다. 출금신청을 하면, 지정된 계좌로 자동이체된다. 싸이트 활성화와 자신의 활동 역량에 따라 수익은 차이가 나겠지만, 어느 정도 활성화 된 싸이트에서 운영비 이상은 충분히 창출해 낼 수 있다.

 

아래가 지난해 얻은 수익금이다. 그렇게 큰 금액은 아니지만, 수익금은 누적금액 160,000원으로 간간히 블로그 운영에 힘이 되어 주었다. 블로그로 수익을 생각하고 있다면, 링크프라이스는 좋은 선택이다.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