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네이게이션 어플 추천 NAVIGON
USA

미국 네이게이션 어플 추천 NAVIGON

오늘은 미국생활에 유용한 어플을 하나 소개 할까 합니다. NAVIGON 이라는 어플인데요. 네이게이션 어플입니다. 미국 내에 대표적인 네이게이션 회사가 Gamin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 회사에서 만든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애플제품(아이폰, 아이패드), 윈도우 폰까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곳 지리를 잘 모르기 때문에, 미국에서 어디를 한 번 가려면 겁부터 나기 쉽습니다. 그래서 네비에게이션이 필요한데요. 그래서 저도 처음에 중고로 구입하려고 중고장터를 여러번 기웃거렸습니다. 중고가격도 80불 이상 만만치 않은 가격에 항상 구입을 망설였었죠.

하지만, 요즘에는 스마트폰이 잘 발달되어 있어서 네비게이션을 따로 구입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 기본 기능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구글 맵은 음성지원까지 되며 아주 좋은 네이게이션 입니다. 다만, 이게 맵을 저장해놓고 쓰는 것이 아니고 그때 그때 다운 받는 형식이라서 데이터 통신이 잘 되지 않는 환경에서는 가끔 먹통이 됩니다. 애를 먹이죠. 생각하는 것과 달리 미국이 한국처럼 무선인터넷 환경이 좋지않습니다.

그러다가 생각해 본 것이 네이게이션 어플 쯤은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찾은 것이 바로 Navigon 입니다. 이건 맵을 폰에 저장해 놓는 방식 이기 때문에, 데이터 통신이 되지 않아도 GPS만 연결 되면 잘 됩니다.

 

Navigon은 꾀 많은 맵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북미, 남미 일대, 등등.

가격은 북미, 미국만 선택할 경우 40불 정도 입니다.

 

어둠의 경로를 이용해서 잘 찾아 보시면 인증 크랙 된 버전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는 구글플레이 바로 구입 가능한 링크 입니다.

http://goo.gl/wlGrJ

 

아래는 실행 화면을 캡처 한 사진입니다.

처음 로딩 화면이구요.

 

실행했을 때 가장 처음에 나오는 메인 메뉴 화면입니다.

 

주소 지정하는 화면인데요. 저는 맵을 캘리포니아 지역만 받아 놔서 캘리포니아만 보이네요.

다른 주도 받으 실 수 있어요.

 

세부적인 시티 지정하는 부분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음"

 

이 블로그의 글이 마음에 들거나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하트♥채널 추가를 꾹 눌러주세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 늘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울러 블로그한경닷컴에서 발행한 모든 글은 지적재산권법에 의해 저작권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불법으로 퍼기기를 삼가주세요. 대신에 출처를 밝히고 링크를 걸어주세요. 감사합니다.